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MIXX, 첫 미니 앨범 자체 초동 기록 경신…‘탄탄한 실력 뒷받침한 성장’ 2023-03-29 08:20:05
'AD MARE'(애드 마레) 22만 7399장, 싱글 2집 'ENTWURF'(엔트워프) 44만 2207장초동 기록에 이어 또 한 번 도약세를 달성했다. 'expergo'는 발매 당일부터 닷새 동안 한터차트 일간 앨범 차트 1위를 수성했고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일간 차트에서도 나흘간 정상 자리를 지키며 음반 파워를...
亞 최대 광고제, 16년만에 韓서 개최 2023-03-14 18:01:18
K팝 콘서트 등도 준비한다. 김낙회 애드아시아 서울 조직위원장(한국광고총연합회 회장)은 “전시 부스를 통해 새로운 애드테크 기술을 선보이고, 이 기술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할 수 있는 상담 공간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4년 만에 전면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만큼 올해는 해외에서 애드아시아를...
아시아 최대 광고제 '애드아시아 2023' 10월 서울 개최(종합) 2023-03-14 13:37:50
세상과 연결하는 것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은 국내 광고 산업의 위상을 알리는 비즈니스의 장이자 'K-인사이트'가 넘치는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을 표방한다. 행사 기간 새로운 광고 마케팅 영역을 논의하는 콘퍼런스와 세미나뿐 아니라 기업을 위한 네트워킹, 비즈니스 쇼케이스, 기술 전시...
아시아 최대 광고제 '애드아시아', 10월 서울서 오프라인으로 열린다 2023-03-14 11:47:35
이후 첫 오프라인 행사로 열리는 애드아시아 서울에서 새로운 광고 마케팅에 대한 K광고를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조직위는 '디지털 전환의 시대 K인사이트가 넘치는 디지털 마케팅 페스티벌'을 선보인다는 포부다. 국제 학술대회를 진행하는 동시에 기업의 실질적인 사업을 지원하기로 했다. 행사 기간...
아시아 최대 광고제 '애드아시아 2023' 10월 서울 개최 2023-03-14 11:00:02
K팝 콘서트와 메타버스 팬 밋업 행사, 아시아 대학생 광고 공모전, 광고학회 연합 국제 학술대회 등도 열린다. 애드아시아 2023 서울의 엠블럼은 행사명의 영문 초성 'ㅇㄷㅇㅅㅇ'에 한국의 조각보 패턴을 적용해 제작됐다. 행사에는 아시아 20여개국에서 온 현장 참가자 5천명과 온라인 참가자를 포함해 100만명...
NMIXX, 1주년 기념 선물 퍼레이드…공식 팬클럽 1기 모집→특별 카페 이벤트 오픈→다양한 콘텐츠 예고 2023-02-22 10:10:07
싱글 `AD MARE`(애드 마레)로 데뷔해 싱글 2집 `ENTWURF`(엔트워프) 활동까지 성공적으로 마치고 K팝 4세대 새로운 흐름을 일으켰다.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여러 매력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장르 `MIXX POP`(믹스팝)을 선보였고 국내외 팬들에게 신선함을 안겼다. 앨범 속 `믹스(MIXX)`, `필드(FIELD)`,...
NMIXX, 3월 20일 첫 미니 앨범 발매…독특 콘셉트 예고 2023-02-10 14:40:10
높였다. NMIXX는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와 싱글 2집 `ENTWURF`(엔트워프) 활동에서 탄탄한 춤, 노래 실력을 뽐내고 `올라운더 걸그룹`의 폭발적인 가능성을 입증했다. 여기에 신선하고 특별한 매력으로 K팝 팬들을 사로잡은 이들이 이번에는 또 어떤 활약을 펼칠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NMIXX의 2023년...
NMIXX, 세계관 新 챕터 서막…전개 궁금증 높이는 스토리 애니메이션 깜짝 공개 2023-02-06 09:40:10
K팝 팬들의 이목을 모았다.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부터 선보인 `New Frontier` 시리즈를 잇는 이번 콘텐츠는 새롭게 시작되는 NMIXX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멤버 해원은 명료한 내레이션으로 NMIXX 세계관의 핵심 공간인 `믹스(MIXX)`, `필드(FIELD)`, `믹스토피아(MIXXTOPIA)`에서 펼쳐지는 새 스토리를...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위드 BTS' 2억3천만뷰 돌파 2022-11-10 11:03:49
= HS애드는 한국관광공사 '2022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위드 BTS' 캠페인 티저 및 본편 영상을 선보인 지 3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2억3천만 뷰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 캠페인은 올드 K-팝 명곡과 어울리는 4개 도시를 배경으로 해당 지역의 관광지를 소개하는 콘셉트로,...
NMIXX, 첫 컴백 활동 성료…타이틀곡 `DICE` 댄스 챌린지 화제만발 2022-10-28 12:45:08
K팝 선후배 아티스트와 합을 맞춰 유려한 춤선을 선보였고, NMIXX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해당 쇼츠 콘텐츠들은 27일 오후 기준 조회 수 합이 2235만 뷰를 돌파하며 온라인 화제몰이에 성공했다. 이들은 음반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큰 폭의 성장세를 확인했다. `ENTWURF`는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