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대왕개미' 게시글 하나에…주가 33% 급등 2024-09-12 13:48:18
펫코 헬스 앤 웰니스(WOOF)가 2분기 실적을 발표하고 33% 급등세를 보여 이목을 모았다. 마켓워치는 영향력 있는 밈 주식 트레이더 키스 질(일명 '로어링 키티')이 "WOOF(펫코 티커명)가 미쳐가고 있다. 같은 생각이신 분?"이라며 레딧 게시글을 올린 후 35%까지 올랐다고 보도했다. 펫코는 매출이 0.5% 감소한...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와인에 취하고, 가을밤에 취하는 호텔가 2024-09-10 17:41:25
대여 가능하다.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L7·롯데시티호텔, 추석 업그레이드 패키지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전국 10곳의 롯데시티호텔 및 L7호텔에서 컴포트 웰니스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와 연계한 ‘추석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투숙객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고, 라운드어라운드의 그린티...
결제·쇼핑 등 모든 금융거래, 슈퍼앱 하나로 원스톱 처리…디지털 혁신 경쟁 불붙었다 2024-08-21 16:14:50
여행·재테크·교육·가전·웰니스·오토·디지털·펫·럭셔리·골프 등 총 10개 영역에서 개인화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앱 커머스 서비스 ‘환승프로젝트’와 ‘띵샵’ 판매 상품, 기획전, 이벤트 등도 연관도에 따라 고객에게 추천해준다. 현대카드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서비스를 고객에게...
데일리앤코 티타드(TITAD),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 진행 2024-08-16 15:37:00
자회사 데일리앤코의 클린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티타드(TITAD)가 이달 15일부터 21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비클린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클린은 친환경 가치와 지속 가능한 생활을 추구하는 클린&웰니스 편집샵으로, 까다로운 선별 기준을 가지고 브랜드를 입점시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티타드의...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호텔로 떠나는 미식 여행 2024-08-13 10:17:09
패키지는 키즈 줌바&요가 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는 '폴링 인 웰니스', 어린이 드로잉 키트를 증정하는 '폴링 인 드로잉' 중 선택할 수 있다. 투숙객에게는 홍시스무디 2잔을 제공한다. 이용은 11월 30일까지, 가격은 24만4000원부터다. 시그니엘, 프레떼와 함께 호텔 리넨 컬렉션 시그니엘은 이탈리아 침...
"애들 주려고 샀다가 엄마가 더 먹어요"…'대반전' 일어났다 2024-08-05 21:00:03
웰니스 카테고리 매출 비중은 지난해 9%였는데 올해는 약 10% 이상으로 늘어날 것으로 회사는 내다봤다. 동서식품도 시리얼 콘푸라이트를 활용한 ‘콘푸라이트바’와 ‘골든그래놀라바’, ‘포스트 통보리 그래놀라’ 등 라인업을 늘렸다. 켈로그 역시 ‘에너지바K’ 시리즈에 이어 ‘단백질바K’ 라인업을 확대한 상태다....
SM엔터, 스타트업 지냄과 'K팝 호텔' 서울에 짓는다 2024-07-29 17:24:51
음악과 콘텐츠를 지원한다. 지냄은 라이프스타일·웰니스 스타트업으로 전국에 레지던스 6곳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에스엠컬처앤파트너스의 투자를 받았다. 한국국제교류재단과 외교부가 함께 발간한 ‘2023 지구촌 한류현황’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기준 전 세계 한류 팬 수는 약 2억 2500만명이다. 첫 한류현황을 발간...
아이스크림도 제로 시대…'빙과 빅2' 여름 입맛 전쟁 2024-07-25 16:09:05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제품군인 ‘헬스 앤드 웰니스’를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있다. 빙그레는 5월 첫 제로 아이스크림인 ‘파워캡블루아이스제로’를 내놓은 데 이어 이달 초 ‘더위사냥’과 ‘생귤탱귤’의 제로 버전을 선보이며 시장 선점에 열을 올리고 있다. 빙과업계 1위를 두고 두 회사의 각축전은 뜨겁게 달아오르고...
신세계백화점, 선물의 성지 된 강남점 '배스 앤 바디 웍스' 매장 2024-07-25 15:43:35
공략하고 있다. 배스 앤 바디 웍스는 특히 20~40대 여성 고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구매 고객 중 여성의 비중이 84%에 달했으며 그중 2040이 72%를 차지한 것으로 집게됐다. 자신의 취향을 적극적으로 탐색하고 깊게 파고드는 1020세대의 디깅 소비는 물론, 3040세대의 주된 관심사인 웰니스 트렌드...
'향기 맛집' 배스앤바디웍스, 여심 잡더니…韓 상륙 두달만에 '대박' 2024-07-23 07:19:39
구입할 수 있게 된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배스 앤 바디 웍스가 오픈 두 달간 20·40대 여성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1020세대의 디깅소비, 3040세대의 웰니스 트렌드 등을 충족하며 국내 프래그런스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