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카톡 화면 싹 다 바뀐다"…'채팅 앱'에서 'AI 앱'으로 2025-02-13 11:12:19
자기구매를 위한 상품을 추천하면서 카카오톡 내 커머스 전환율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쇼핑 거래액 증가가 예상되는 대목. AI 메이트 로컬은 사용자 요청의 맥락에 맞는 다양한 장소를 추천한다. 카카오 내 로컬 생태계를 활성화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생성형 검색 준비중…카나나, 사내 CPT 완료 생성형 검색...
롯데홈쇼핑 '롯튜브' 중장년 콘텐츠 강화…시니어 특화채널로 2025-02-13 08:56:02
롯데홈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앞서 지난해 11월에는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건강 식단을 소개하는 요리 프로그램 '건강식사'를, 12월에는 50대 모델 '다정한 언니 써니'가 출연하는 라이프스타일 콘텐츠 '쇼핑의 참견'을 각각 방송했다. 이처럼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스고이!"…도쿄 한복판에 뜬 K웹툰 성지 2025-02-12 17:23:07
7만엔(약 66만6000원)어치 상품을 구매한 사례도 있다”고 말했다. 입학용병은 네이버웹툰의 일본 전자 만화 플랫폼인 라인망가에서 한 달 거래 금액 1억8000만엔(약 17억원)을 넘기며 라인망가를 지난해 하반기 앱 마켓 비게임 부문 일본 1위로 올린 효자 콘텐츠다. ◇인기 IP 사업 확장 시동네이버웹툰이 세계 최대 만화...
에이블리는 어떻게 국내 패션 플랫폼 최강자 됐나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5-02-12 13:23:25
상품을 나열해줘요. 그동안 오버 사이즈 핏의 옷을 구매해 왔다면 설령 요즘 크롭티가 유행한다 해도 오버 사이즈 스타일만 보여주는 식이에요. 또 이런 오버 사이즈 핏과 잘 어울리는 액세서리도 제시해 주고요. 사업 초기부터 이런 ‘초개인화 상품 추천’에 초점을 맞췄는데요. 데이터가 많이 쌓여서 지금은...
bhc치킨, 멤버십 회원제 기반 앱 출시 예정 2025-02-12 10:20:38
출시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앱에선 회원제 서비스가 도입된다. 기존에는 회원이든 비회원이든 할인 등 혜택의 차이가 없었으나, 새로운 앱에선 회원 멤버십이 '뿌린이·뿌렌즈·뿌리미엄'의 세 단계 등급으로 나뉘고 혜택도 차등화된다. 멤버십 등급은 최근 3개월간 구매 횟수와 주문 금액에 ...
롯데온, 17∼23일 올해 첫 대형 할인행사…롯데 계열사 참여 2025-02-12 09:35:00
오는 16일까지 방문 고객에게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네이버페이 장바구니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은 행사 첫날인 오는 17일 단 하루만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에는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통해 방문 고객에게 매일 최대 2만점의 엘포인트를 제공한다. 응모자 중...
지드래곤 8년만의 월드투어 파트너는 쿠팡플레이 2025-02-12 09:00:20
오직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지드래곤은 2017년 두 번째 월드투어에서 총 36회 콘서트를 성료하며 약 6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해 K팝 솔로 가수 역대 최대 규모의 투어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또한 지난해 연말에는 시상식과 빅뱅 멤버 '태양' 콘서트에서 더욱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무신사, '허위과장광고' 브랜드 42개 추가 적발···판매 중지 등 조치 2025-02-12 08:59:22
플랫폼별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리콜 조치가 진행 중이다. 문제가 된 상품이 2개 이상인 곳에 대해서는 최대 35일간의 전 상품 판매 중지 제재가 내려졌다. 상품명 확인 불가 등의 불충분한 시험 성적서를 제출해 추가 조사가 필요한 브랜드 상품에 대해서는 소명 절차를 진행 중이며, 안전 거래 정책 위반 상품은 더욱...
10명 중 4명 온라인으로 자동차 구매…차봇 등 온라인 플랫폼 영향력 확대 2025-02-12 08:40:16
많이 고려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한편, 리스·렌트 구매를 위한 정보 탐색 및 상담 채널로는 '전문 에이전시'(27.7%)와 '온라인 웹사이트'(25.0%)가 비슷한 수준으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으며, 이어 '모바일 앱'(16.9%), '제조사 직영점'(16.2%) 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온라인 웹사이트와...
골프존이 뒤늦게 의류 뛰어든 까닭은? "합리적 가격에 기능성·클래식 디자인… 세상에 없던 골프웨어 선보일 것" 2025-02-12 07:56:01
어패럴은 온라인 골프존 모바일 앱과 골핑, 골프존커머스 스타일캐디 사이트를 통해 판매한다. 오프라인에서는 골프존카운티의 프로샵과 골프존 GDR아카데미 성남판교점에서만 선보인다. 철저하게 골프존 플랫폼 안에서 유통마진을 최소화하고 골프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골프존 어패럴 관계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