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벅 가격 올리면 美선 발길 '뚝'…한국선 '타격 없는' 이유가 2024-05-07 21:00:02
100원씩 올리고 불고기 버거는 300원, 에그 불고기 버거는 400원 인상했다. 1인 피자 프랜차이즈 고피자 역시 피자 단품 가격을 1000원씩 올렸다. 치킨 프랜차이즈인 굽네는 메뉴 가격을 일제히 1900원씩 올렸고 파파이스 역시 치킨, 버거 등의 가격을 평균 4% 인상했다. 스타벅스는 앞선 2022년 일부 음료 가격을 평균...
하이브, 1분기 영업익 144억…전년 동기 대비 72.6% '뚝' 2024-05-02 10:01:03
MD 및 라이선싱, 콘텐츠, 팬클럽 등 간접 참여형 매출액은 1439억원으로 약 40%의 비중을 보였다. 하이브와 CJ ENM 산하 제작사 에그이즈커밍이 공동 투자한 '나나투어 with 세븐틴'과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투어 MD가 1분기 간접 참여형 매출에 기여했다. 하이브는 2분기부터 아티스트들이 대거 활동을...
KT, 미디어 사업 전반에 AI 도입…"시장 주도하겠다" 2024-04-29 14:23:04
공동제작), ENA와 에그이즈커밍의 스포츠 예능 '찐팬구역', 신개념 스카우트 프로젝트 예능 '하입보이스카웃'과 멀티버스 라이프 예능 '눈떠보니 OOO' 등 탄탄한 예능 라인업도 공개했다. skyTV는 개국 20주년을 맞아 ENA 채널의 새로운 슬로건 '매일 새로운 ENA'도 소개했다. 특히 이...
"미디어와 AI의 만남"…KT, 미디어·콘텐츠 산업 혁신 나서 2024-04-29 10:30:02
스핀오프인 '나는 SOLO, 사랑은 계속된다 시즌2'(SBS플러스 공동제작), ENA와 에그이즈커밍의 스포츠 예능 '찐팬구역','하입보이스카웃', '눈떠보니 OOO' 등 라인업도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서 skyTV의 개국 20주년을 맞아 ENA 채널의 새로운 슬로건 '매일 새로운 ENA'도 소개됐다...
이승윤, 공연 강자답네…'더 글로우 2024'서 미발매곡 '폭포' 공개 2024-04-15 12:45:17
팬들에게 선보이며 전율을 안긴 가운데, 앞으로도 페스티벌 무대에서만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승윤은 1분가량 이어지는 전주에 이어 마이크 스탠드로 기타넥을 긁어내는 압도적 퍼포먼스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본 무대 외에도 이승윤은 곡 제목에서 착안, 페스티벌 현장에서 '폭포수' 생수를 배포하며 현장...
극장 먹여살린 '파묘' 롱런 비결은…'회전문 뺑뺑' [김예랑의 무비인사이드] 2024-04-13 19:51:02
특히 연출을 맡은 장재현 감독이 영화 곳곳에 숨겨놓은 이스터에그(숨겨놓은 메시지)의 힘이 컸다. 첫 관람 당시엔 몰랐던 '항일코드'는 '회전문 관람'을 유발했다. 두 번째로는 일반인들은 상세히 몰랐던 음양오행, 묫자리에 대한 비화, 대살굿과 같은 무속신앙, 일본 요괴, 민족 양기 말살을 위한 '...
"진짜 싸네"…류준열도 간 골프장 '2000원' 샌드위치 난리 2024-04-12 11:54:08
샌드위치, 에그 샐러드 샌드위치 등은 올해도 어김없이 1.5달러(약 2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20년 넘게 같은 가격이 유지되고 있는 것이다. 두 메뉴는 마스터스에 참가하는 선수들과 관중들이 입을 모아 애정을 표현해 온 ‘간판스타’다. 이 밖에 오거스타 내셔널GC에선 돼지고기 바비큐, 통밀빵을 곁들인 치킨 샐러드...
"한화 팬들 덕분"…김태균 '찐팬구역' 출사표 2024-04-08 09:27:05
팬이 주인공이 되는 최초의 스포츠 예능. 첫 시즌은 한화 이글스 팬들의 이야기가 담긴다. 김태균은 2001년 한화 이글스에 입단했고, 일본 치바 롯데에서 2009년부터 2011년까지 경기를 뛴 후 한화 이글스로 복귀해 은퇴했다. 2021년부터 KBS N 스포츠 야구해설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찐팬구역'은 KBS 2TV...
연봉 40억 받았는데…스타 PD 나영석 왜 유튜브에 빠졌나 2024-03-07 20:29:02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이우정 작가와 함께 제작사 에그이즈커밍을 설립하고 유튜브에서 새로운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나영석 PD가 tvN 재직 시절부터 후배 연출가들과 함께 이끌어온 유튜브 채널 '채널십오야'는 이날 기준 구독자 수가 623만명이 넘는다. '이서진의 뉴욕뉴욕', '출장 십오야'...
'움직이는 대기업' 스위프트, 8개월 공연 수익만 1.3兆 2023-12-08 18:13:42
선보였다. 뮤직비디오와 가사엔 오랜 팬들만 이해할 수 있는 ‘이스터 에그’(창작자가 의도적으로 숨겨놓은 메시지)를 담았다.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가 스위프트를 ‘비탄력적 재화’로 바꾼 셈이다. ‘이미지 변신’도 한몫했다. 컨트리 음악을 부르던 데뷔 초에는 팬층이 백인 중장년으로 국한됐지만, 2010년대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