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경로보뉴스] '애경산업' 5% 이상 상승, 2018.2Q, 매출액 1,743억(+30.9%), 영업이익 214억(+105.6%) 2018-10-30 13:37:00
스니키(남성용), 더마에스떼 등을 통해 브랜드 다각화 진행 중"이라고 분석하며, 투자의견 'buy(신규)', 목표주가 ླྀ,000원'을 제시했다.한경로보뉴스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기사오류문의 02-3277-9940ⓒ 한국경제 &...
'약국 화장품' 뛰어넘는 '超기능성 화장품' 뜬다 2018-10-07 18:39:17
애경산업이 지난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에스떼’(사진)를 선보이며 내세운 문구다. 신제품에는 인공 거미독과 인공 거미줄 단백질 성분을 넣었다. 온가족이 쓸 수 있는 ‘순한’ 성분만을 강조하던 더마 시장에 이색 상품으로 눈길을 끌었다.‘약국 화장품’이라 불리는 더마...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9-27 15:00:02
180927-0194 경제-003109:08 애경산업, '더마에스떼 프로틴톡세럼' 출시 180927-0195 경제-003209:08 이마트, 호주 와인 '피터르만 바로산 쉬라즈' 국내 첫선 180927-0197 경제-003309:09 [특징주] 녹십자, 혈액제제 美허가 지연 전망에 급락 180927-0201 경제-003409:09 금호타이어, 파키스탄 센추리에...
애경산업, '더마에스떼 프로틴톡세럼' 출시 2018-09-27 09:08:03
애경산업, '더마에스떼 프로틴톡세럼' 출시 (서울=연합뉴스) 윤선희 기자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더마에스떼'에서 '프로틴톡세럼'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프로틴톡세럼은 단백질을 뜻하는 프로틴과 독을 뜻하는 톡을 합성한 제품명처럼 인공 거미독과...
애경산업, '더마에스떼 프로틴톡세럼' 출시 2018-09-27 08:52:30
27일 밝혔다.더마에스떼는 진짜 더마 화장품이라면 피부가 먼저 알고 반응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기존 더마 화장품 브랜드와 달리 독한 성분을 더마 기술로 효과적으로 처방해 차별화한 더마 화장품이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더마에스떼 프로틴톡세럼은 단백질을 뜻하는 프로틴(protein)과 독을 뜻하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8-06-19 16:21:09
것처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는 기존 모델링 마스크팩을 사용할 때 물 조절의 어려움이나 사용 방법의 번거로움을 개선해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세트로 구성된 리퀴드 타입 1제와 파우더 타...
'패션 천하' 홈쇼핑, 백화점마저 위협 2018-06-11 18:14:57
브랜드에 들었다.롯데홈쇼핑에서도 상반기 ‘아니베에프’ ‘다니엘에스떼’ ‘lbl’ ‘조르쥬레쉬’ ‘아이젤’ 등의 의류 브랜드가 히트상품 10위 안에 이름을 올렸다.홈쇼핑에서 옷이 본격 팔리기 시작한 것은 5~6년 전부터다. 그 이전엔 스팀청소기 등 소형 가...
로맨스보다 절절한 모성애 연기… 칸에서도 우리 모녀 알아봐줘 행복 2018-03-16 18:33:35
해요. 그렇지만 앞으로 아이의 사춘기와 격동기를 함께 겪어야 하죠. 아이가 자신의 힘든 일을 숨기지 않고 털어놓을 수 있는, 편한 엄마가 되고 싶어요. 그러려면 지금보다 더 단단해져야 하겠죠.”손예지 한경텐아시아 기자 yejie@tenasia.co.kr‘마더’ 스틸컷=tvn 제공/화보=다니엘에스떼 제공
롯데홈쇼핑, '아름다운가게'와 역대 최대 규모 나눔바자회 2017-12-28 10:04:58
물품을 기증했다. 'LBL'(Life Better Life), '다니엘 에스떼', '조르쥬 레쉬' 등 롯데홈쇼핑 단독 브랜드 겨울 의류·잡화를 비롯해 주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기부 품목을 편성했다. '시크릿에이지 슈멜츠EX 테카 기미크림', '애플비 입체 토이북 세트' 등 롯데홈쇼핑...
TS샴푸·JBY… '뷰티·패션'이 휩쓴 올 홈쇼핑 2017-12-18 19:12:25
선보여 55만2000세트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역시 단독 패션 브랜드인 다니엘 에스떼(3위), 조르쥬 레쉬(4위), lbl(5위) 등도 상위권을 휩쓸었다. lbl은 올해 누적 주문액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류시훈 기자 bada@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