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커피에 힘주는 청호나이스…'2023 서울커피엑스포' 참가 2023-04-04 15:00:01
청호나이스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가 결합된 '청호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한 정수기 8종, 공기청정기 4종 등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청호나이스 커피캡슐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를 포함한 '에스프레카페' 전용커피 7종을 부스 전면에 배치, 방문한 이들이 원하는 맛을...
정수기에서 출발…제품 다변화로 '종합 생활 렌털 기업' 도약 2023-03-07 16:09:04
증가했다. ‘청호 에스프레카페’ 매출은 20% 이상 뛰었고 지난해 1~4월 기준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무려 270% 이상 폭증했다.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의 임영웅 광고 영상 콘텐츠의 누적 조회 수는 3000만 뷰를 돌파했다. 온라인 광고시장에서 1000만 뷰는 영화 1000만 관객에 비견될 정도로 달성하기 어려운 수치로...
'아모레의 자존심' 오설록의 변신 [하수정의 티타임] 2023-02-22 15:22:23
한때 60여개까지 늘렸던 매장은 대폭 축소했다. 현재 카페 형식의 티하우스는 7곳. 티하우스마다 개별적인 스토리를 입힌 것이 특징이다. 최근 리뉴얼한 서울 종로구 현대미술관점은 최근 에스프레소바 인기에 맞춰 '말차 바'를 도입했다. 전통 조경 기법인 차경(借景)을 통해 미술관의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
AI가 상태진단, 집 비울 땐 '플랜트 호텔'…'쑥쑥' 크는 반려식물 벤처 2023-02-01 17:35:48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패션학교인 프랑스 에스모드파리 출신이다. 발망·구호 등에서 근무하며 받은 스트레스를 식물을 키우며 풀었다고 한다. 마초의사춘기를 창업하고 2020년 가든어스 브랜드를 내놨다. 경기 성남에서 ‘플랜트 호텔’ 서비스도 제공한다. 식물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는 편의 공간도 마련했다. 김 대표는...
AI로 건강검진, 호텔도 가는 '귀하신 몸'…반려식물 스타트업 뜬다 [긱스] 2023-02-01 15:47:02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패션학교인 프랑스 에스모드파리 출신이다. 발망·구호 등에서 근무하며 받은 스트레스를 식물을 키우며 풀었다고 한다. 마초의사춘기를 창업하고 2020년 가든어스 브랜드를 내놨다. 경기 성남에서 ‘플랜트 호텔’ 서비스도 제공한다. 식물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는 편의 공간도 만들었다. 김 대표는...
청호나이스, 오피스페어 참가…에스프레카페 등 15종 선봬 2023-01-12 16:32:38
청호나이스는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시리즈를 포함, 정수기 11종과 공기청정기 4종을 선보인다. 박람회는 오피스와 홈 형태 2가지 콘셉트존으로 운영해 소비자 선호도와 주변 환경 등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청호나이스는 부스에서 제품 상담을 받거나 전화 상담...
"임영웅이 전부 아니다"…청호나이스 호실적 마케팅 비법 2022-11-17 08:54:33
18% 증가했다. ‘청호 에스프레카페’ 매출은 20% 이상 뛰었고 올 1~4월 기준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무려 270% 이상 폭증했다. 청호나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의 임영웅 광고 영상 콘텐츠는 누적 조회 수 3000만뷰를 돌파했다.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1000만뷰는 영화 1000만 관객에 비견될 정도로 달성하기 어려운 수치로...
역발상 경영으로 '고금리·고물가·고환율 불황' 뛰어넘는다 2022-11-15 16:10:11
회장은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를 주력 제품으로 정하고 올해 판매 규모를 전년 대비 3배로 키우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코로나19로 홈카페 트렌드 확산과 위생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할 것이라고 확신한 것이다. 얼음정수기를 정수기 시장의 대세 제품으로 키운 데 이어 에스프레카페를 대표 제품으로...
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 올해 판매 3배 급증…목표 조기 달성 2022-11-15 16:07:06
있다. 정휘동 청호나이스 회장은 에스프레카페를 주력 제품으로 정하고 올해 판매 규모를 전년 대비 3배로 키우겠다는 목표를 세웠었다. 얼음정수기를 정수기 시장의 대세 제품으로 키운 데 이어 에스프레카페를 대표 제품으로 만들겠다는 정 회장의 강한 의지가 호실적으로 이어졌다는 평가다. 에스프레카페는 가로 29㎝의...
'임영웅 매직' 또 통했다…청호 에스프레카페 판매량 '껑충' 2022-10-26 08:00:05
전사 차원의 에스프레카페 판매 활동을 펼쳤다. 여기에 홈카페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올해 판매 목표를 조기 달성했다. 앞서 정휘동 청호나이스 회장은 에스프레카페를 주력제품으로 정하고 올해 판매 규모를 전년 대비 3배로 키우겠다는 목표를 제시한 바 있다. 얼음정수기를 정수기 시장의 대세 제품으로 만든데 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