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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덩치만 키우던 시대 끝났다"…수수료 올리는 패션 플랫폼 2022-12-30 17:29:22
플랫폼 에이블리를 비롯해 명품 플랫폼 빅3(발란 머스트잇 트렌비), 리셀 플랫폼 네이버 크림, 무신사 솔드아웃 등이 입점사에 판매수수료 인상 방침을 잇달아 통보했다. 에이블리는 서비스를 선보인 지 4년 만에 지난 1일부터 입점업체에 매출의 3.0%를 판매수수료로 부과하기 시작했다. 네이버 크림은 올해에만 수수료 및...
스타들 앞세워 고객 모으더니 "당황스럽네"…플랫폼의 변심 [배정철의 패션톡] 2022-12-29 09:42:59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를 비롯해 명품 플랫폼 빅3(발란·머스트잇·트렌비), 리셀 플랫폼 네이버 크림, 무신사 솔드아웃 등이 수수료 인상 방침을 잇달아 통보했다. 에이블리는 지난 1일부터 서비스를 선보인 지 4년 만에 입점업체에 매출의 3.0%를 판매수수료로 부과하기 시작했다. 네이버 크림의 경우 올해에만 수수료 및...
'게임스톱 대박' 머스트운용, 올해는 시원찮네 2022-12-19 17:38:37
올 들어 75~98% 급락하면서다. 19일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머스트자산운용의 순자산총액은 2507억원(15일 기준)으로 지난 1월 초 6123억원보다 59% 줄었다. 지브이에이자산운용(-5.3%), 그로쓰힐자산운용(-3.8%), 브레인자산운용(-0.6%) 등 운용자산 규모가 비슷한 다른 사모운용사에 비해 순자산총액 감소폭이 컸다....
'게임스탑' 대박쳤던 머스트운용, 해외투자로 대규모 손실 2022-12-19 15:26:20
금융투자협회에 따르면 머스트자산운용의 순자산총액은 2507억원(15일 기준)으로 지난 1월 초 6123억원보다 59% 줄었다. 지브이에이자산운용(순자산총액 감소율 -5.3%), 그로쓰힐자산운용(-3.8%), 브레인자산운용(-0.6%) 등 운용자산 규모가 비슷한 다른 사모운용사에 비해 크게 감소했다. 운용자산이 급감한 것은 해외...
샤넬·루이비통 제친 올해 최고 인기 명품 가방은?[Geeks' Briefing] 2022-12-06 17:16:18
머스트잇, 2022 베스트 어워즈 연다 명품 커머스 플랫폼 머스트잇이 '2022 베스트 어워즈'를 연다. 올 한 해 머스트잇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의류, 신발, 가방, 액세서리 등의 카테고리에서 품목이 선정됐다. 의류 부문에서 가장 사랑받은 제품은 스톤아일랜드의 '와펜 패치 코튼 맨투맨'이다. 신발...
기업가치 '뚝뚝'…동대문·명품 플랫폼의 굴욕 2022-07-24 17:14:53
반면 동대문 의류 상권에 기반한 지그재그, 에이블리, 브랜디 등 3사는 차별화 없는 출혈 경쟁으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머스트잇, 트렌비, 발란 등 명품 거래 중개를 표방한 플랫폼도 마찬가지다. 컨슈머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 심리마저 빠르게 식으면서 패션 플랫폼의 옥석 가리기가 본격화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
에이비엘바이오, 이중항체 적용한 '암세포 타격 플랫폼' 연구 2022-07-11 17:44:53
노력의 일환이다. 에이비엘바이오는 ‘사노피 딜’ 이후 추가 기술이전 가능성에 기대를 걸고 있다. 이 대표는 “글로벌 회사들과 물질이전계약(MTA)을 맺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며 “연말이나 내년 초 좋은 결과를 내도록 하겠다”고 했다. 올해 흑자 전환에 성공하겠다는 의지도 보였다. 이 대표는 “과거 기술이전한...
[bnt포토] 머스트비 태건-에이제인 공현정 '저희처럼 백옥피부를 원하신다면' 2022-04-24 21:43:49
열렸다. 그룹 머스트비 태건, 뷰티인플루언서 에이제인 공현정이 아로셀(arocell) 부스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식회사 d20과 사단법인 한중왕홍교류협회가 설립한 ‘한중라이브커머스센터’는 국내 제조 브랜드사들의 중국 마케팅과 유통을 적극 지원하고, d20에서 육성된 왕홍들과 연계해...
금송아, 만우절 웃음 겨냥한 트롯댄스 ‘또 속았네’ 4월 1일 음원 공개 2022-03-31 17:20:06
기타리스트 타미 김의 신나는 연주와 보이그룹 머스트비의 리더 태건이 안무가로 변신해 경쾌한 댄스까지 선보인다. 제작사 에이필름 측은 “속고 속이며 웃음을 선사하는 4월 1일 만우절에 발표하는 ‘또 속았네’는 남녀간의 사랑 얘기로 일상의 즐거움을 나누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관심을 당부했다. 동...
골프, 리빙으로 영역 넓히는 명품 커머스들...'전문몰(mall)'에서 '슈퍼앱'으로 변신하는 속사정[한경 엣지] 2022-03-30 00:41:49
커머스 머스트잇에는 최근 삼성전자와 LG전자, 아모레퍼시픽과 코오롱FnC 등 프리미엄 가전과 뷰티, 패션 브랜드들이 입점했습니다. 머스트잇은 지난해 뷰티와 리빙 등 상품군을 늘리며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거래금액이 전년 대비 200% 증가했습니다. 명품 소비 트렌드가 다각화되며 입점 브랜드를 확대하고 있다는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