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가 3분의 1토막 에코마케팅 대표 "연내 주식 안 팔겠다"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3-09-02 07:00:08
5년간 468%·234% 뛰어에코마케팅은 2003년 설립된 마케팅 전문 회사로 2016년 8월 8일 코스닥에 상장했다. 2017년 D2C(소비자와 직접 소통) 브랜드 빌딩 기업 데일리앤코를 인수했고, ‘박민영 마사지기’로 유명한 클럭을 흥행시켰다. 이후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몽제’, 클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티타드’ 등...
'깔별로 싹쓸이' 레깅스 불티나더니…뜻밖의 반전 2023-04-17 06:42:04
15%에 그쳤다. 데일리앤코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몽제',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 '클럭'을 포함해 8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클럭은 일명 '박민영 마사지기'인 저주파 마사지기로 이름을 알린 브랜드다. 주가 반등할 수 있나 이에 대해 에코마케팅 관계자는 "안다르는 자회사지만, 회사의...
美 '개도국 박탈' 조치 vs. 中 '마이크론 표적' 맞불 G2 반도체 전쟁, 2차전지로 확산되나? [한상춘의 지금 세계는] 2023-04-04 08:33:36
에코프로비엠·엘엔에프 등 관련업체 혜택 기대 - 中, WTO 보조금 조항→반덤핑관세 부과 방침 - WTO 불만…美의 상응하는 보조금 지급 ‘맞대응’ - 韓, ‘우려 외국집단’ 분류해 부품소재 조달 규제? Q. 방금 언급해 주셨습니다만 첨단기술을 놓고 벌이는 미중 간 마찰의 여파가 우리 경제와 기업에게 벌써부터 와닿고...
얼어 죽어도 쇼트패딩…짧으면 짧을수록 매력있네 2022-11-03 16:48:53
‘에코 히트 다운’을 선보였다. 무릎을 살짝 덮는 길이의 ‘에코 히트 다운 코트’는 후드 모자를 붙였다 뗄 수 있다. 전체적으로 슬림한 실루엣과 세련된 색상으로 출퇴근 복장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블랙야크는 배우 손석구와 가수 아이유의 커플 화보를 공개해 ‘콜드제로 다운 재킷’으로 시장 공략에 나섰다. 퀼팅을...
몽베스트, 지구의날 맞아 무라벨 `몽베스트 위드어스` 3종 출시 2022-04-21 09:10:00
꿈과 미래를 위한 발걸음을 내딛겠다는 의미다. 이에 몽베스트는 지난해 2ℓ 제품군을 선보인 데 이어 330㎖, 500㎖, 1ℓ 등 전 제품에 무라벨을 확대 적용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경량 용기를 도입해 탄소 배출을 감축했으며 제작 과정에서 잉크를 사용하지 않아 재활용이 용이하다. 유라벨 제품도 라벨 분리를 쉽...
유니티코리아, 'MWU 코리아 어워즈' 시상식 가져 2021-10-21 10:45:23
에코'가 수상했다. 베스트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상은 동화를 미디어아트로 새롭게 풀어낸 하이로우의 전시작 '그림포레스트'에, 베스트 시뮬레이션상은 tim 솔루션의 프로젝트 '항공우주산업 디지털 트윈'에 돌아갔다. 베스트 기대상과 베스트 학생상은 로보캐슬의 html5 기반...
삼성전자 영업익 11조 예상.."주가는 당분간 횡보" [차트로 보는 증시] 2021-07-02 17:31:46
기업인 에코프로비엠을 가장 많이 사들였고, 줄기세포 관련 기업인 네이처셀도 많이 사들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오늘은 특히 카카오게임즈가 급등하면서 코스닥을 이끌었습니다. <앵커> 이번주 중국 공산당 창당 100주년 기념식이 열렸는데. 여기서 나온 시진핑 주석의 발언 때문에 이번주 관련주들도 많이 움직였죠?...
[마켓인사이트]에코마케팅, 그리티와 전략적 제휴.. 지분 5% 취득 2021-05-17 15:36:02
등에 에코마케팅의 다양한 성공 노하우를 적용시켜 퍼포먼스 마케팅을 강화할 예정이다. 그리티가 국내에서 전개 중인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와도 협업을 진행해 나감으로써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에코마케팅은 2003년 설립된 디지털 종합광고 대행사다. 미니 마사지기 '클럭', 젤 네일...
에코마케팅, 미니 마사지 기기 '클럭'·숙면 매트리스 '몽제' 등 이커머스 사업도 쑥쑥 2020-09-15 17:42:49
기기 ‘클럭(Klug·사진)’이 대표적이다. 에코마케팅의 자회사 데일리앤코가 제품을 기획하고 브랜드를 개발한 뒤 외부 위탁 방식으로 생산했다. 같은 방식으로 작년 말 출시한 자체 수면 브랜드 ‘몽제’도 흥행가도를 달리고 있다. 몽제 숙면 매트리스 매출은 상반기에만 100억원을 넘겼다. 푹신함을 내세우는 다른 매트...
에코마케팅, 사상 최고가 행진…디지털 광고시장 '달리는 말' 2020-07-27 17:27:08
시장에서 에코마케팅의 차별화된 영업 전략이 먹혀들고 있다는 게 증권업계의 관측이다. 에코마케팅은 매출이 늘수록 광고비가 늘어나는 계약(CPS 방식)으로 수익성을 끌어올리고 있다. 작년 9월 20% 지분을 투자해 인수한 글루가의 네일아트 브랜드 ‘오호라’가 실적 효자 노릇을 하고 있다. 네일 시장이 7~8월 성수기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