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젠슨 황 SK에 "HBM4 6개월 빨리 달라" 최태원 "해보겠다…엔비디아 삼각동맹 강화 2024-11-04 13:59:15
HBM4(6세대)까지 SK하이닉스가 공급하기로 하면서 양사의 협력 관계가 더욱 끈끈해지는 모습이다. 차세대 제품 HBM4는 내년 하반기 양산해 엔비디아에 공급할 예정이다. 최 회장은 이날 행사에서 최근 젠슨 황 CEO와 만났던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젠슨 황 CEO는 뼛속까지 엔지니어인데 마치 한국인 같다"면서...
젠슨 황 "HBM4, 6개월 빨리 달라"…최태원 "한번 해보겠다"(종합) 2024-11-04 12:00:22
황 CEO와 만났던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젠슨 황 CEO는 뼛속까지 엔지니어인데 마치 한국인 같다"면서 "빨리빨리 일정을 앞당기길 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엔비디아는 새로운 그래픽처리장치(GPU)가 나올 때마다 SK하이닉스에 더 많은 HBM을 요구하고, 합의된 일정도 항상 앞당겨 달라고 요청한다"며 "지난번 젠슨 황과...
남윤수 "게이 연기 잘하고 싶어 이태원 유학도" [인터뷰+] 2024-11-01 11:19:03
그 에피소드 찍고 아빠 아픈걸 알았다. 엄마와 장면을 먼저 찍었는데, 그때 제 감정이 그랬구나 싶었다. 영이가 엄마가 아파도 남자를 마나는 것도 그냥 20대 철부지로 봐주셨으면 좋겠다. 마음이 아파도 놀고도 싶고, 그걸 풀었던 거라 생각한다. 그래서 영이도 이해가 됐다. 촬영 내내 그 감정에 완전히 몰입했다. 대본...
'강매강' 막내 이승우 "함께 성장한 시간" [일문일답] 2024-10-31 10:53:33
등 에피소드가 거듭될수록 성장해 나가는 캐릭터의 변화들을 포착한 이승우의 연기는 서사에 깊이감을 더하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웃음을 선사했다. 다채로운 열연을 펼치며 신스틸러로서 톡톡히 활약한 이승우는 소속사 51k를 통해 "장탄식 역을 맡고 단순한 민폐 캐릭터가 아닌 발전 가능성이 무한한 캐릭터로 보여주기...
유튜버 슈카와 금융 공부…금융위, 청년 토크콘서트 개최 2024-10-31 10:07:57
금융교육 토크콘서트를 했다고 31일 밝혔다. 금융위는 지난 6월 금융교육협의회에서 의결된 '청년 금융교육 캠페인 추진방안'에 따라 지난 30일 서울 마포구 에피소드신촌369에서 금융교육에 관심 있는 청년 100명과 함께 '청년, 금융을 나답게' 토크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 슈카는 청년도약계...
'지옥2' 연상호 감독 "김성철 실루엣, 유아인이랑 비슷하지 않아요?" [인터뷰+] 2024-10-29 15:35:00
돌이켜보면, 1부부터 3부까지 하나의 이야기, 4부부터 6까지가 하나의 이야기로 보인다. 만화 작업을 먼저 했는데 '환상특급', '블랙미러' 같이 큰 세계관 안에 인물들의 에피소드가 최초 구상이었다. 그래서 처음에 브레인스토밍하면서 여러 인물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다. 그런데 시즌1이 끝나고 나서...
SK디앤디, 한국ESG기준원 평가서 4년 연속 통합 'A등급' 획득 2024-10-25 14:20:29
앞서 지난 6월에는 ESG 소통 강화 및 이해관계자들의 정보 접근성 향상을 위해 웹사이트 형식으로 2023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 ▲RE100 이행 ▲인권경영 강화 ▲에피소드 ESG 생태계 확산을 한 해 동안의 톱3 하이라이트로 선정한 바 있다. SK디앤디 관계자는 “지속가능한 생태계 구축을 지향하며 적극적으로 ESG...
박상영 작가 "남윤수 정말 게이같아 보였다…최고" [인터뷰+] 2024-10-23 11:52:46
작품에 임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 여러 에피소드 중에 추천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나. 5, 6회 같은 경우 이 드라마의 허리이기도 하고 홍지영 감독님이 완벽하게 이해하고 찍어주셨다. 영과 규호가 사랑의 정수 같은 캐릭터라 그들의 사랑의 희로애락이 다 담겨있다. 일상의 연애 온도를 다 담아서 추천한다. ▲ 소설...
신일전자, 로봇청소기 '로보웨디' 한 번 충전으로 4시간 작동…외출하고 오니 "청소 끝" 2024-10-22 16:06:47
에피소드로 구성된 영상은 로보웨디가 일상의 다양한 상황에서 음식물부터 머리카락까지 완벽하게 청소하는 모습을 재치 있게 보여준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광고의 틀을 탈피한 독특한 형식과 스토리텔링으로 시청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전달하는 것을 목적으로 제작했다. 숏폼 콘텐츠 형식을 채택해 시청자들의 자연스러운...
상영시간 8분…'천원짜리 영화' 또 등장 2024-10-22 10:30:40
6천여 명의 관객을 모은 바 있다. CGV 자체 분석 결과 '밤낚시'를 관람한 관객 19%가 다른 영화도 함께 본 것으로 나타났다. 숏폼 영화 관람이 일반 영화의 추가 관람으로 이어지는 효과가 있다고 CGV는 분석했다. 롯데시네마는 다음 달 1일부터 러닝타임 44분짜리 공포 영화 '4분 44초'를 티켓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