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S애드, 에피어워드 '10년간 마케팅 성과 1위 광고회사' 선정 2023-08-24 10:00:02
HS애드, 에피어워드 '10년간 마케팅 성과 1위 광고회사' 선정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LG 계열 광고회사 HS애드[035000]는 '2023 에피 어워드(Effie Awards) 코리아'에서 지난 10년간 가장 뛰어난 마케팅 성과를 달성한 광고회사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 에피 어워드는 창의성을 중심으로...
"소비자 행동 이끄는 '액트버타이징' 시대 왔다" 2022-09-25 17:54:16
행동을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아 ‘2022 에피 어워드’에서 최고상인 그랜드 에피를 수상했다. 정 대표는 TV 광고와 온라인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디지털 마케팅의 통합을 강조했다. 그는 “더 많은 대중에게 다양한 경로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려야 한다”며 “이런 환경에서는 소비자의 마음을 잘 읽는 광고인의 전문...
"네가 노담이면 좋겠어"…대놓고 권하는 TV광고 만드는 이유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2-09-19 10:28:56
에피 어워드’에서 최고상인 그랜드 에피를 수상했다. 통상 광고 시상식이 광고 캠페인의 창의성 등을 평가하는 반면, 에피어워드는 콘텐츠가 실질적인 효과를 얼마나 이끌어냈는지를 평가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TV광고로 디지털 마케팅 타깃 모수 늘려야”정 대표는 TV광고와 온라인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디지털...
[게시판] 오비맥주, '에피 어워드 코리아'서 3개 분야 수상 2022-07-06 09:39:54
[게시판] 오비맥주, '에피 어워드 코리아'서 3개 분야 수상 ▲ 오비맥주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시상식인 '2022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3관왕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오비맥주는 지난해 8월 공개한 카스의 '진짜 멋진 여름 맥주 광고' 캠페인으로 시즌 마케팅 부문 은상을, 지난해 7월 선보인...
HS애드, 복지부 '노담' 캠페인으로 '에피 어워드' 최고상 받아 2022-07-03 15:40:36
'노담' 캠페인으로 '에피 어워드' 최고상 받아 (서울=연합뉴스) 김철선 기자 = LG계열 광고회사 HS애드는 자사가 기획·제작한 보건복지부의 금연 광고 '노담'(No담배) 캠페인이 글로벌 광고 어워드 '2022 에피 어워드'에서 최고상 '그랜드 에피'(Grand EFFIE)를 수상했다고 3일...
잡코리아 ‘2022 에피 어워드’ 2개 부문 수상 2022-07-01 10:44:51
[한경잡앤조이=이진호 기자] 취업플랫폼 잡코리아가 세계적 권위의 마케팅 분야 어워드인 ’2022 에피 어워드 코리아(Effie Awards Korea)’에서 2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30일 발표했다. 1968년 미국에서 처음 시작된 에피 어워드는 현재 전 세계 51개국에서 시행 중이며, 올해 심사에는 국내 마케팅 전문가 75...
EV6, 美 슈퍼볼 광고 대박…"신기술에 휴머니즘 담았다" 2022-02-28 17:12:59
에피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2017년 광고모델이 니로를 타고 멸종 위기의 코뿔소 등을 구하러 다니는 ‘영웅의 여정’ 광고는 칸 국제광고제 본상까지 받았다. 북미 시장에서 그가 내건 일관된 콘셉트는 ‘감성’이다. 차의 기능과 주행감을 강조하는 대신 차를 통해 힙(hip)과 정의감, 동물과의 유대 등 사람들이...
"휴머니즘의 힘 덕분"…美 슈퍼볼서 '돌풍' 일으킨 기아 EV6 광고의 주역 2022-02-28 16:36:54
‘에피 어워드’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2017년 광고모델이 니로를 타고 멸종 위기의 코뿔소 등 세계를 구하러 다니는 ‘영웅의 여정’ 광고로 칸 국제광고제 본상을 받았다. 역대 기아 광고들의 공통점은 ‘감성’이다. 차의 기능과 주행감을 강조하는 대신 차를 통해 힙(hip)과 정의감, 동물과의 유대 등 사람들이...
생소했던 '인스턴트 원두커피'…카누 팝업 스토어로 쉽게 전달 2021-12-08 15:35:43
취향에 따라 티라미수 라떼, 바닐라 라떼, 디카페인 라떼 등을 선택해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동서식품의 카누 팝업 스토어 마케팅은 국내 브랜드 최초로 ‘2013 아시아 마케팅 효율성 페스티벌(FAME)’에서 은상과 동상을 받았다. ‘2014 아시아 태평양 에피 어워드(Effie award)’에서는 금상을 수상했다. 전설리 기자...
KCC, 2021 대한민국광고대상 금상 수상 2021-12-03 09:19:19
종합 광고상으로, 완성도와 메시지 전달성, 사회 반영적 표현성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KCC는 같은 광고 영상으로 '2021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에서 디지털부문 좋은 광고상, '2021 에피 어워드 코리아'에서 2개 부문 은상, '2021 부산 국제광고제'에서 브론즈를 각각 수상한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