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모랜드 낸시, 화장품 광고 모델 재계약 체결 성공 2018-03-30 09:21:08
낸시가 기존 5월 만료예정이었던 (주)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홀리카와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낸시는 내년 5월까지 해당 브랜드의 단독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낸시가 속한 모모랜드는 최근 미니앨범 3집 `GREAT!`의 타이틀곡 `뿜뿜`이 역주행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광고 에이전시의 한...
규제 완화 요청한 화장품 업계에 식약처 "적극 검토" 2018-01-10 16:20:01
대표, 윤여란 엘오케이 부사장, 김주연 한국p&g 대표, 김태훈 엔프라니 대표, 이지원 유씨엘 대표, 윤진호 애경산업 상무, 고승용 한국콜마 전무, 이명규 대한화장품협회 부회장 등 14명이 참석했다. 전예진 기자 ac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10대 여학생·그루밍족… 편의점이 화장품 천국 2017-11-24 18:39:05
화장품 11가지를 소용량으로 제작한 상품이다. 지난달에는 엔프라니의 로드숍 브랜드 홀리카홀리카와 협업해 내놓은 ‘구데타마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지난달 cu 화장품 매출은 전달 대비 64.9% 뛰었다.gs25는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브랜드인 비욘드와 손잡고 자체브랜드(pb) 상품을 개발했다. ‘베스트...
CU, 홀리카 홀리카 화장품 단독 출시 2017-10-12 08:23:35
편의점 cu가 엔프라니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와 손잡고 구데타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업계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스티커 4종, 손거울, 메모지와 볼펜 등 구데타마 문구 상품 20여개도 이날 선보인다.홀리카 홀리카 구데타마 제품은 계란 모양을 형상화한 노란색 패키지가 특징이다. cu에선 구데타마...
"아모레야, 나눠먹자"…뷰티시장 뒤흔든 강소브랜드 2017-04-16 18:53:58
1400억원으로 홀리카홀리카(엔프라니의 로드숍 브랜드)를 앞질렀다. 네이처리퍼블릭(11위)은 마케팅 비용 증가로 작년 적자전환했다. 스킨푸드(16위)는 2014년부터 3년 연속 영업적자에서 빠져나오지 못했다.강소기업의 약진으로 아모레퍼시픽 시장점유율은 2015년 32.9%에서 작년 31.9%로 떨어졌다. 17%대를 유지해온...
즐거운 여름 휴가, 랜선 남친이 추천하는 뷰티 아이템 2016-07-21 16:49:59
채워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엔프라니의 수퍼 라스팅 선 블록은 12시간동안 강력하게 지속되는 자외선 차단 효과로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완벽 방어에 도움을 준다. UVA, UVB만을 차단하는 일반 선크림에서 나아가 활성산소를 생성하는 가시광선 차단 효과에도 뛰어나며 라이트한 로션 포뮬러로 촉촉함과...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6-07-13 17:53:46
생각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엔프라니가 잉크처럼 진하고 젤처럼 부드럽게 발려 선명한 눈매와 풍성한 속눈썹을 완성시키는 잉크로나이즈 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합니다. 잉크로나이즈는 잉크와 동시에 움직인다는 의미의 싱크로나이즈의 합성어라고 하는데요. 잉크가 종이에 스미는 듯한 정교한 밀착력을 지녀 오래...
K뷰티 '찜' CJ의 야심 2016-06-22 18:42:06
7개 2002년 엔프라니 매각 이후 화장품 제조업 재도전 관심 [ 강진규 기자 ] 식품과 문화콘텐츠가 주력 사업 분야인 cj그룹이 뷰티 사업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2002년 화장품 제조회사 엔프라니를 매각하며 뷰티 사업에서 손을 뗐던 cj는 최근 2~3년간 홈쇼핑과 뷰티&헬스스토어를 통해 자체상표(pb) 화장품을 잇따라...
홀리카홀리카, ‘알로에 99% 수딩젤’ 업그레이드 재출시 2016-06-10 16:36:51
엔프라니의 브랜드 홀리카홀리카가 인기제품 ‘알로에 99% 수딩젤’을 재출시했다. 내용물 제형이 흐르기 쉽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제품 용기에 ‘스마트캡’을 달았다. 뚜껑을 닫지 않고 제품을 세워 둬도 내용물이 흘러 내리지 않는다. 원하는 만큼 양을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로고와 디자인도...
대세남 진구, 화장품 모델 발탁 2016-04-21 09:27:40
홀리카의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엔프라니는 구리빛 피부의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진구를 모델로 기용해 타 뷰티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꾀했다. 고급스런 이미지의 엔프라니와 트렌디한 로드숍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를 대표하는 얼굴인 만큼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고 있는 진구를 통해 폭넓은 팬 층의 마음을 사로잡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