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HLB생활건강, 화장품 `엘리샤코이` 유럽서 150억 규모 공급계약 체결 2022-06-15 09:55:22
브랜드 `엘리샤코이(Elishacoy)`가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며 판매량이 점차 증가하고 있다. 15일 HLB생활건강은 지난 13일 유럽 유통업체 QCC(Q Cosmetice Coreene)와 150억원 규모의 유럽 시장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급 계약을 통해 엘리샤코이는 유럽 전역에 수출될 예정이다. HLB생활건강은...
[스타워즈] 메리츠證 손지웅, 초반 기선제압…첫주 수익률 1위 2021-09-23 08:00:03
엘리샤코이 화장품 유통 및 바이오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이 가운데 최근 사회의 핵심 화두인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을 위해 공익적 환경 사업을 지속적으로 검토했고 본격적으로 사업 진행을 위해 강원도 횡성군, 홍천군, 정선군에 보유한 산림지역을 활용해 거래형 산림탄소상쇄업을 신규사업으로 추진하기로...
[영상]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 패션/뷰티 부문 수상자 인터뷰 2021-05-10 10:49:33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엘리샤코이 (김광재 대표이사) 우선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천연화장품 부문에서 저희 엘리샤코이를 선정해주신 소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엘리샤코이는 바이오 선도그룹인 HLB 그룹의 계열회사로서 경영이념인 친환경, 사회적책임, 그리고 지배구조 개선이라는...
[포토] 엘리샤코이,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천연화장품 부문 수상 2021-04-27 22:58:07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천연화장품 부문을 수상한 엘리샤코이(기업명 엘리샤코이) 김광재 대표이사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왼쪽)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브랜드 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Brand Keys)와 한국소비자포럼이 대한민국 브랜드의 충성도를 조사해...
넥스트사이언스, 콤부차 회사 프레시코 인수 2020-01-20 14:57:38
콤부차 공급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을규 넥스트사이언스 대표는 "2020년은 사업구조 개선을 통한 영업이익 극대화에 역점을 두겠다"며 "콤부차의 급성장, 엘리샤코이와 룩스앤메이를 통한 화장품 사업의 실적 개선, 단디바이오와 나노젠을 통한 바이오사업의 본격화 등 모든 주력 사업이 결실을 보는 첫...
엘리샤코이, 인플루언서 곽지희 콜라보 쿠션 `완판` 2019-12-24 10:17:03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 엘리샤코이는 팔로워 5만명의 인플루언서 곽지희의 인스타그램을 통한 첫 공동구매 행사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인피니티 커버쿠션`은 8가지 피부 고민과 피부결, 모공, 주름, 기미, 잡티, 요철, 다크서클을 한 번의 터치로 마무리해 주는 기능을 갖고 있다. 또, 쿠션...
에이치엘비(HLB), 넥스트사이언스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 두타면세점 입점 2019-10-23 16:53:19
`엘리샤코이`가 이달 23일 동대문 `두타면세점`에 입점했다. 크로스오버 코스메틱 브랜드로 앞장서고 있는 `엘리샤코이`는 두타면세점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프리미엄골드 비비크림과 머쉬룸 마스크팩 3종, 듀이레이어드 쿠션 등의 제품을 메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입점 공간은 깔끔하고 절제된...
수익·성장 동시에 잡는다…넥스트사이언스, 바이오 사업 `재조명` 2019-10-11 10:21:22
지난해 8월 화장품 전문회사 엘리샤코이 인수에 이어 10월에는 단디바이오, 올해는 콤부차 제조사인 프레시코 인수를 완료하면서 사업 포트폴리오 구축을 완료했다. 넥스트사이언스가 공격적으로 사업다각화를 진행하는 이유는 안정적인 캐시카우를 확보하는 동시에 폭발적인 성장이 기대되는 분야에 안정적인 투자를...
넥스트사이언스, 사업포트폴리오 구축 완료 2019-08-14 15:29:33
리테일사업의 진척 내용에 대해 설명했다. 엘리샤코이의 지분 100% 인수를 통해 시작한 화장품 사업부문은 인수 첫 해인 지난해 매출 32억 원으로 부진했지만, 올해 신제품 출시에 힘입어 매출이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올해 예상 매출은 지난해 두 배 규모인 70억 원으로, 4분기부터 분기 흑자 전환 후 내년부터...
`엘리샤코이` 파워 인플루언서 `김빈우`와 콜라보 쿠션 출시 2019-07-11 17:18:13
자연주의 화장품을 표방하는 엘리샤코이에서 신규브랜드 컨셉으로 브랜드와 소비자의 경계를 허무는 `관점의 전환`으로 `9udoº`(구도를 바꾸다) 라는 컨셉을 새로이 선보인다. `9udoº`(구도를 바꾸다)그 첫번째로 상품으로 인플루언서 `김빈우`와 함께 제품 기획부터 제작까지 콜라보한 쿠션을 출시한다. SNS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