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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百, 오사카서 릴레이 팝업…K패션 14개 브랜드 참여 2024-10-20 06:00:04
브랜드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디자이너 여성복 브랜드 '다이애그널' 등이 차례로 일본 고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큐우메다본점은 일본 전역의 백화점 가운데 거래액 규모가 2위인 점포로 오사카 최대 쇼핑 랜드마크다.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는 이번 팝업을 통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K패션 브랜드 인지도...
세정그룹, ‘여성 패션 부문’ 독립 법인화…“사업 전문성 강화” 2024-10-18 11:38:37
여성복 리딩 브랜드 ‘올리비아 로렌’ 중심의 여성 패션 부문을 독립 법인화한다. 여성복 분야의 전문성과 독립성을 강화하고 신속하고 유연한 의사결정 체계를 구축해 ‘글로벌 여성 패션 특화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신설 법인은 세정그룹의 100% 자회사로, 박이라 세정 사장이 대표이사를 맡을 예정이다....
세정 대표 "100년 기업 되겠다…올리비아로렌은 독립자회사로" 2024-10-17 16:41:01
= 패션기업 세정이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을 오는 12월께 떼어내 100% 자회사로 만들고 '세대를 잇는 100년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세정은 웰메이드, 인디안, 올리비아로렌, 디디에 두보 등 12개 브랜드를 전개 중인 패션 기업이다. 박이라 세정 대표는 17일 강남 대치동 세정빌딩에서 열린...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캣워크 페스타서 '리브랜딩 패션쇼' 2024-10-17 09:48:42
맞춰 신세계톰보이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VOV)에서 제작했다. 이날 패션쇼에서 비디비치는 캡슐 컬렉션 '베니 바이 비디비치'를 선보인다. 비디비치는 리브랜딩을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신세계 강남점 팝업 전용 공간 더 스테이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패션쇼에서 선보인 '베니 바이 비디비치'...
에이블리, 남녀패션 잘 팔리더니…日까지 잡고 '거래액 대박' 2024-10-15 11:58:53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기존 주력하던 여성복에 이어 남성복이 잘 팔렸고, 한류 열풍에 힘입어 일본 패션 시장을 공략하는 데 성공한 것으로 풀이된다. 에이블리에 따르면 에이블리와 남성 패션 애플리케이션(앱) ‘4910’, 일본 쇼핑 앱 ‘아무드’까지 포함한 통합 거래액과 주문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6%,...
패션계 거장 '90세' 아르마니 "2∼3년 내 은퇴" 2024-10-13 19:25:10
낸 이후 여성복, 아이웨어, 시계, 인테리어, 향수, 화장품 등으로 꾸준히 사업을 확장했다. 자신의 이름을 본뜬 아르마니그룹을 이끄는 그는 미국 경제매체 포브스가 선정한 올해 세계 최고 부자 순위 177위에 올랐다. 그의 자산 가치는 114억달러(약 15조7천149억원)로 추정된다. changyong@yna.co.kr (끝) <저작권자(c)...
전지현, 루이비통 새 얼굴 됐다 2024-10-11 14:13:44
구현하는 그녀의 개성과 스타일은 루이뷔통 여성복 컬렉션의 아트 디렉터인 니콜라 제스키에르의 비전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고 발탁 배경을 전했다. 루이뷔통은 전지현을 하우스 앰배서더로 기쁘게 맞이하며, 함께 우아함, 창의성, 그리고 뛰어난 디자인으로 향하는 브랜드와의 여정을 펼칠 예정이다. 전지현은 , , , ,...
에스모드 서울, 개교 35주년 맞이 패션쇼 개최 2024-10-10 16:10:02
60여점이 공개된다. 남성복, 여성복, 아동복, 란제리 구성의 다채로운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무대에 오르는 60여점의 작품은 디지털 화보로도 만나볼 수 있다. 5가지 테마인 THE OTHER WORLD, RIZZ WORLD, VEILED WORLD, UNCANNY WORLD, KIDDOS로 구성된 카테고리별로 각각의 작품을 보다 몰입도 있게 감상할...
이랜드월드 로엠, 새 슬로건 '메이크 미 블룸'으로 2024-10-10 09:36:38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은 10일 새로운 슬로건을 '메이크 미 블룸'(MAKE ME BLOOM)으로 정했다고 밝혔다. 이는 출시한 지 33년 만이다. 새로운 슬로건 '메이크 미 블룸'(MAKE ME BLOOM)은 여성들이 각자의 로맨틱한 순간을 꽃피울 수 있게 돕겠다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담았다....
폰드그룹, '커터앤벅'과 국내 라이선스 계약 체결 2024-10-08 09:32:53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발표했다. 커터앤벅은 1990년 설립된 글로벌 스포츠웨어(운동복) 브랜드다. 폰드그룹은 내년 상반기부터 홈쇼핑, 온라인 플랫폼, 기업간거래(B2B) 몰을 통해 남성복과 여성복, 골프의류, 신발, 가방 등 커터앤벅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cha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