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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지주, 전국에 친환경 '맘편한 놀이터'…국군 장병 위해 '청춘책방' 조성 2024-07-22 16:21:53
있는 영유아존 △클라이밍과 볼풀 등이 있는 ‘키즈존’으로 구성했다. 연내 의정부와 울산에 맘편한 놀이터 2개소를 추가 조성할 계획도 갖고 있다. 롯데그룹은 ‘맘(mom)편한 꿈다락’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맘편한 꿈다락은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에게 꿈을 키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한 지역아동센터 환경개선...
[인사] HLB그룹○HLB ; IBK자산운용 ; 교육부 등 2024-07-12 17:26:03
▷교육부 영유아기준정책과 지원 근무 행정사무관 이승영▷교육자치협력안전국 전산사무관 남기범 ◈해양수산부◎승진▷국립해양조사원장 정규삼◎전보▷감사담당관 최국일▷홍보담당관 임경은▷군산지방해양수산청장 류승규▷대산지방해양수산청장 황성오 ◈행정안전부◎승진▷국립과학수사연구원 법과학부장 최상길...
친환경 유아용품 바베파파 "동남아 맘도 잡겠다" 2024-06-24 17:24:55
젊은 층이 많은 나라인 만큼 영유아 제품 관련 산업의 성장 가능성이 클 것으로 판단했다”며 “베트남을 교두보로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대만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중심으로 수출 구조를 재편해 저변 확대에 나서겠다”고 말했다. 바베파파는 유아 세제 ‘레드루트’, 유아 칫솔 ‘브리스틱’, 국민 빨대컵으로...
DXVX, 베트남에 헬스케어제품 400만달러 규모 수출키로 [주목 e공시] 2024-06-24 11:41:57
오브맘 브랜드 상품은 베트남의 대표적인 영유아 용품 전문점 꼰꿍의 1000여개 매장을 비롯한 오프라인 H&B 채널에 입점된다. 또 3분기까지 베트남의 상위 3개 온라인 쇼핑몰 안에 브랜드몰이 열릴 예정이다. 박성락 DXVX 온라인사업본부장(이사)은 “이번 베트남 수출 계약은 전체 동남아시아 지역 시장을 여는 교두보가...
"인기 육아제품 13종 만나요"…아이앤나, '아이보리 하트박스' 증정 이벤트 2024-05-21 11:04:55
분유, 물티슈, 스킨케어 용품 등 육아에 꼭 필요한 육아제품으로 구성하였으며, 파스퇴르, 디어엘로디, 그로미미, 오가닉그라운드, 에코두, 청소연구소, 까띠에, 아토베베, 루솔, 소중한습관, 크리티, 물따로, 일일하우 등 총 13여개의 유명 영유아 브랜드가 참여한다. '아이보리 하트박스 이벤트'는 아이보리...
'육아맘 물가 부담 줄인다'…이마트앱 맘키즈클럽 혜택 강화 2024-05-02 06:00:01
영유아 상품에 인기 그로서리(식품), 생활용품, 가전제품 등이 추가된다. 키즈카페 위주인 외부 제휴처도 부모와 자녀 모두 여가·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확대된다. 이밖에 이마트 주중 쇼핑 쿠폰, 푸드 코트 할인쿠폰, 무료 주차권 추가 증정 등의 혜택을 준다. 이마트는 맘키즈클럽 개편을 통해 핵심 고객층인...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이 외에도 스토케 유모차와 영유아 식탁의자 트립트랩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 위메프 = 가족 단위 나들이객을 겨냥해 국내 숙박상품 특별전 '키캉스vs효캉스'를 진행한다. 전국의 인기 숙박상품 500여종을 최대 15% 할인 혜택에 선보인다. 최대 7월까지 예약할 수 있어 5월 연휴는 물론 6월 연휴와 7월...
단짝 친구 알려주고 식습관도 분석…유치원에 'AI 쌤' 떴다 [긱스] 2024-04-03 17:36:08
돌파했다. 키즈 오디오테크 기업 코코지는 영유아 오디오 콘텐츠 ‘코코지하우스와 아띠’를 판매하고 있다. 오디오 플레이어인 코코지하우스 안에 캐릭터 모형 아띠를 넣으면 오디오 콘텐츠가 나온다. 2022년 나온 코코지하우스와 아띠는 33만 개 이상이 팔렸다. ○저출산에도 키즈산업 성장 이유최근 영유아 대상 스타트...
"아이가 산만한 편이네요"…유치원에 뜬 '똑똑한 선생님' 정체 2024-04-03 08:05:25
측은 설명했다. 저출산에도 키즈산업 성장 이유최근 영유아 대상 스타트업의 성장이 의외라는 반응도 나온다. 핵심 이용자가 감소하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출생아 수는 2018년 32만6822명에서 지난해 23만명으로 5년 새 30% 가까이 줄었다. 하지만 키즈산업은 커지고 있다. 국내 아동·유아용품(온라인 거래액 기준) ...
세수 사정 이제 나아지는데...與 요청에 정부 '부가세 인하' 검토 중 2024-03-29 17:49:48
"고물가 해소 대책의 일환으로 출산·육아용품, 라면·즉석밥·통조림 등 가공식품, 설탕·밀가루 등 식재료 등 서민 생활과 밀접한 분야에 대해 한시적으로 부가가치세를 10%에서 5%로 절반 인하하는 것을 정부에 강하게 요구했다"고 밝혔다. 기재부 측은 이러한 한 위원장의 요청에 대해 "지원 효과, 재정에 미치는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