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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달 만에 옷 10만장 팔더니…여성복 확대 나선 '갓성비' 브랜드 2024-02-29 10:29:08
영캐주얼 브랜드를 전개하는 동광인터내셔날과 여성 커리어 브랜드 ‘안지크’와 협력했다고 전했다. 그동안 여성 패션 브랜드가 쌓아온 인프라 및 노하우를 루엣 의류 생산에 반영했다는 설명이다. 루엣의 신규 컬렉션은 트위드·테일러드 자켓과 면 소재 블라우스, 슬랙스와 와이드 데님 등이며 가격은 2만9900~7만9900원...
이렌드리테일 NC베이직, 여성복 라인 루엣 출시 2024-02-29 10:11:36
등 영캐주얼 브랜드를 전개하는 동광인터내셔날과 여성 커리어 브랜드 안지크와 협업했다. 고급 소재 활용, 고급 여성복 전문 봉제공장 제작,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등 여성 패션 브랜드가 쌓아온 인프라와 노하우를 반영하기 위해서다. 루엣은 매장 직운영으로 판매관리비를 낮추고 중간 비용을 생략해 백화점...
고물가에 웃는 아웃렛…마리오아울렛 "설연휴 매출 40% 증가" 2024-02-15 09:53:58
여성 영캐주얼, 진캐주얼, 유아·아동 등의 40여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지난 가을·겨울 아우터를 최대 90% 할인한다. 외국인 고객에게는 오는 5월 15일까지 유니온페이 결제 시 세금 추가 환급 혜택을 준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주말N쇼핑] 설 선물, 제수용 신선·가공식품 '쇼핑 대전' 2024-02-03 07:00:02
진행한다. 스톤헨지는 인기 주얼리 아이템을 최대 60%, 영캐주얼 브랜드 밀스튜디오는 원피스 등을 최대 70% 각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유명 디저트 팝업 스토어 10여개도 동시에 운영한다. ▲ 롯데마트 = 오는 7일까지 설 성수품 할인 행사를 한다. 소고기는 최대 40% 할인하고 명절 음식 준비에 필요한 식용유, 냉동 ...
최악 저출산에도 아동복 시장 웃는 이유…'텐 포켓' 열렸다 2023-10-21 17:01:21
영캐주얼, 남성복, 숙녀복 등 30여 개 패션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나 아직 연매출 1000억원을 달성한 브랜드는 없다. 밀리밤이 지난해 연매출 300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10월18일 기준) 400억원의 매출을 거두면서 매출 성장 브랜드 1순위로 꼽기로 한 것. 이랜드글로벌 관계자는 "밀리밤이 MZ(밀레니얼+Z)세대...
"2025년 연매출 1000억 브랜드 낸다"…이랜드, 아동복 시장 정조준 2023-10-19 16:28:16
최근 물적분할된 이랜드글로벌은 아동복과 영캐주얼, 남성복, 숙녀복 등 30여 개 패션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으나 아직 연매출 1000억원을 달성한 브랜드는 없다. 밀리밤이 지난해 연매출 300억원을 기록한 데 이어 올해(10월18일 기준) 400억원의 매출을 거두면서 매출 성장 브랜드 1순위로 꼽기로 한 것. 매출 성장을 위한...
온라인 패션신화 '마뗑킴' 백화점 영토 넓힌다 2023-08-28 18:13:34
롯데월드몰 지하 1층의 ‘디자이너 브랜드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뉴컨템포러리 전문관’ 등에서 온라인 기반 신진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백화점 3사 중 가장 빠르게 온라인 브랜드를 들여온 현대백화점은 패션업황 부진 속에서도 영캐주얼 부문에서 두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양지윤 기자...
'연 매출 1000억' 온라인 브랜드도 "결국 오프라인이 답"…왜?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8-28 15:42:45
영캐주얼‘ 부문에서 두자리수 매출 성장률을 보이기도 했다. 새로운 매출 동력을 찾은 백화점들도 경쟁적으로 온라인 브랜드를 위한 공간을 마련하며 유치에 적극적이다. 여의도의 더현대서울 지하 2층의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의 디자이너 브랜드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뉴컨템포러리...
코로나 이겨낸 '타임'마저도…"심상치 않다" 패션업계 공포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8-13 16:20:15
7월 영캐주얼 매출이 두자리수 상승률을 보인 것도 MZ 브랜드 유치에 선제적으로 나선 덕분이라는 분석이 나온다. 최근에는 롯데와 신세계백화점도 적극적으로 MZ 브랜드 영입에 나서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5월 수도권 백화점 최초로 캐주얼 브랜드 ‘아더에러’를 잠실 롯데월드몰에 들여와 관심을 끌었다. 해외...
'디자인 실명제'로 패션 대중화 이끄는 동광 2023-08-03 17:55:45
영캐주얼 SOUP, 비지트인뉴욕과 함께 캐주얼 애드호크와 UCLA 브랜드를 보유한 의류 제조기업이다. 플라터너스, 디케이앤코 등의 관계사를 거느리고 있다. 20~30대 여성이 주요 고객인 동광인터내셔날은 여성 중저가 영캐주얼업계에선 선두주자로 꼽힌다. 5만~20만원대의 옷을 만드는 ‘박리다매’ 전략을 표방하지만 품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