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헬조선이라 빈정대지 마라…부모들 모두 울고 싶은 심정" 2017-07-17 17:46:25
등잔불과 호롱불 아래서 공부했다고 했다. 영특했던 누이는 초등학교 졸업 후 공장에 취업해 어머니의 지워지지 않는 한이 됐다고 전했다. 대학 내내 입주 아르바이트를 하다가 단돈 300만원을 들고 무작정 유학을 떠났다고 소개했다. 미국에서는 아내가 보모로 일했고, 자식의 우유와 오렌지 주스는 흑인 아이들처럼 사회...
[인터뷰] 반 고흐를 닮고 싶은 男子, 서출구 2017-06-02 16:53:00
무심한 듯 시크하게 나왔더라(웃음). 티셔츠에 반바지 차림에서는 소년처럼 파릇파릇한 느낌을 보여줄 수 있었다. 실제 제 성격은 두 가지 스타일의 중간에 가깝다. 섬세한 면도 있지만 바른 청년처럼 무난하다. 간혹 저를 보고 성격이 무거울 것 같다고 하는데 저는 유쾌한 걸 좋아한다. 게임도 좋고 여행도 좋다 하하. ...
[bnt화보] 현준 “좋아하는 배우는 조진웅-최민식-김혜수” 2016-04-20 11:24:00
그는 콘셉트를 제대로 이해하고 구현해내는 영특한 모델이었다. 더욱이 이번 촬영은 캐주얼룩에서 파자마룩, 수트로 이어진 만큼 다양한 모습을 선보임과 동시에 풋풋한 소년의 모습에서 성숙한 남자로 변신해가는 느낌으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는 트렌디하고 활동적인 캐주얼 데님의상으로 일명 공포의...
[bnt영상] 디자이너들에게 사랑받는 모델 현준, 화보 촬영 현장 공개 2016-04-20 11:18:00
그는 콘셉트를 제대로 이해하고 구현해내는 영특한 모델이었다. 더욱이 이번 촬영은 캐주얼룩에서 파자마룩, 수트로 이어진 만큼 다양한 모습을 선보임과 동시에 풋풋한 소년의 모습에서 성숙한 남자로 변신해가는 느낌으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는 트렌디하고 활동적인 캐주얼 데님의상으로 일명...
[bnt화보] 모델 현준 “이상형은 청순한 외모에 재미있는 성격 가진 반전매력 소유자“ 2016-04-20 10:55:00
그는 콘셉트를 제대로 이해하고 구현해내는 영특한 모델이었다. 더욱이 이번 촬영은 캐주얼룩에서 파자마룩, 수트로 이어진 만큼 다양한 모습을 선보임과 동시에 풋풋한 소년의 모습에서 성숙한 남자로 변신해가는 느낌으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는 트렌디하고 활동적인 캐주얼 데님의상으로 일명 공포의...
[bnt화보] 모델 현준 “장광효-김서룡-이주영-장형철 선생님 좋아해” 2016-04-20 10:52:00
그는 콘셉트를 제대로 이해하고 구현해내는 영특한 모델이었다. 더욱이 이번 촬영은 캐주얼룩에서 파자마룩, 수트로 이어진 만큼 다양한 모습을 선보임과 동시에 풋풋한 소년의 모습에서 성숙한 남자로 변신해가는 느낌으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는 트렌디하고 활동적인 캐주얼 데님의상으로 일명 공포의...
[bnt화보] 현준 “드라마 오디션 기회 주어진다면 작은 배역이라도 해보고 싶다” 2016-04-20 10:52:00
그는 콘셉트를 제대로 이해하고 구현해내는 영특한 모델이었다. 더욱이 이번 촬영은 캐주얼룩에서 파자마룩, 수트로 이어진 만큼 다양한 모습을 선보임과 동시에 풋풋한 소년의 모습에서 성숙한 남자로 변신해가는 느낌으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는 트렌디하고 활동적인 캐주얼 데님의상으로 일명 공포의...
[한경에세이] 변하는 단위의 정의 2015-08-18 18:32:59
‘강철왕’ 카네기의 어린 시절 영특함을 보여주는 일화다. 물론 일화 속 서로 다른 한주먹의 크기야 큰 문제는 없어보인다. 하지만 공정한 사회와 거래를 위해 정확한 단위는 반드시 필요하다. 단위는 물리량이나 크기를 정하는 기준으로서 일상생활은 물론 국가 통치, 상거래와 교역, 생산 및 품질관리, 과학...
[2013 고객감동 방송광고] 새로운, 그러나 쉬운…단순함 속에 혁신을 담다 2013-12-19 07:08:00
영특한 방법을 선택했다. 스마트폰의 기능과 스펙이 상향 평준화되면서 기능의 우열을 논하는 것은 무의미해진 것이 사실이다. ‘더 선명해진 디스플레이, 고해상도의 카메라’와 같은 기능 중심적 광고로는 더 이상 소비자의 욕구(appitite)를 자극하지 못한다. 이런 점에서 갤럭시 노트3의 행보는 더욱 의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