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롱샴·디젤·코치…Y2K 바람 타고 재유행 2024-10-07 17:45:05
어니스트애널리틱스에 따르면 지난해 25세 미만 소비자가 코치에 쓴 비용은 전년에 비해 10% 늘었다. 디젤은 2020년 글렌 마틴스를 크리에이티브디렉터로 영입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는 평가다. 그가 디자인 전면에 나서면서 알파벳 D 모양을 강조한 게 Y2K 패션과 맞물려 재유행 중이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발렌라이프, 올리브영 전문 마케팅 서비스 선보여 2024-09-30 11:25:01
‘오니스트’, ‘셀리맥스’, ‘메노킨’ 등 국내 주요 뷰티 & 헬스케어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을 이끌어왔다. 이번에 새롭게 구성된 올리브영 마케팅 전문팀은 ‘티르티르’의 성공 신화를 만든 인재들과 글로벌 PR/마케팅 에이전시 ‘맥캔’, ‘에델만’ 출신의 IMC 마케팅 및 영업 전문가들로 구성됐다며, 올리브영...
청년부터 노장까지… ‘M 클래식 축제’ 12월까지 이어진다 2024-08-29 15:04:45
M 클래식 페스티벌 오케스트라, 바이올리니스트 이재형, 첼리스트 채훈선 등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이들은 브람스의 ‘바이올린과 첼로를 위한 이중 협주곡’, 말러 교향곡 1번 ‘거인’ 등을 들려준다. 11월 13일엔 지휘자 안두현, 바이올리니스트 김덕우, 색소포니스트 브랜든 최 등이 국내 악단인 더 솔로이스츠와 함께...
엘리트 악장이 한 무대에 서는 이색 무대...힉엣눙크에서 만나세요 2024-08-14 16:10:46
조 함부르크 국립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악장이 축제에 마련된 무대에 대해 설명했다. 이날 자리한 악장들은 모두 '세종솔로이스츠'에서 연주했던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였다. 각각 유수의 악단에서 악장을 맡고 있는지라 한 자리에서 공연하는 모습을 상상하기 어렵다. 그런데 힉엣눙크를 통해 이들이 한 무대에...
울산, 기업도시 넘어 '꿀잼 문화도시' 만든다 2024-07-22 17:40:32
강조했다. 먼저 울산시는 태화강에서 오는 8월 말 세계 명문대 선수가 참가하는 세계조정경기대회를 개최한다. 대회에는 미국 하버드·매사추세츠공대(MIT)·예일대, 독일 함부르크대, 영국 옥스퍼드·케임브리지대, 일본 도쿄대, 중국 베이징대 등 세계 8대 명문대 조정팀 130명이 참가해 울산대와 유니스트 등 한국 대학...
[오늘의 arte] 예술인 QUIZ : 폴 매카트니의 한국인 사진작가 2024-07-10 18:27:53
칼럼● 우리의 꿈은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 우리는 매일 꿈을 꾸지만 대부분 잠에서 깬 후 잊어버린다. 꿈속에서는 우리가 아는 사람이나 전혀 모르는 사람들이 등장하며, 일시적이고 단편적인 서사를 가진다. 우리는 꿈이 아직도 무엇인지 모르지만 그 신비로움 때문에 흥미롭고 그래서 대수롭지 않게 넘겨 버린다. 도대체...
볼빅, ‘제 2회 Volvik 셀럽듀오 매치플레이 대회’ 다음달 25일 개최 2024-07-10 08:41:03
수 있는 대회로 오는 8월 25일 동촌GC에서 열리고 SBS Golf TV와 유튜브를 통해 중계된다. 본 대회는 144명이 참가하며 인기 셀럽 32명과 112명의 남녀 아마추어 골퍼로 구성된다. 주요 셀럽은 제43회 GS칼텍스 매경오픈 우승자 김홍택 프로, G투어 12승의 김민수 프로, 아시아 최고 장타왕인 홍현준 프로, 올해 KLPGA...
[이번주뭘살까] 무더위에 팝업스토어 열전…물가 잡기 할인전도 2024-06-29 07:00:04
= 오는 30일까지 '원피스 페어'를 통해 인기 원피스 제품을 모아서 선보인다. 로엠·나인·미쏘·쥬시쥬디 등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2천300종의 원피스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최근 쿠팡에 입점한 글로벌 스파(SPA) 브랜드 망고를 비롯해 원피스 카테고리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는 포플러앤씨, 피어니스트,...
브랜드 빌더 '발렌', 큐텐재팬 6월 메가와리 할인행사서 10억 매출 달성 2024-06-14 10:48:57
발렌은 에코마케팅, 부스트랩, APR코퍼레이션, 오호라, 오니스트 출신들이 함께 만든 국내 브랜드 그로스 에이전시로, 최근 MZ사이 화제가 된 뷰티 브랜드 ‘휩드’를 비롯한 다양한 브랜드의 국내, 글로벌적 성장을 지원한다. 올해 국내 뷰티, 헬스케어 브랜드와 유튜브 메가급 인플루언서 콜라보 프로젝트 등을 해 200만...
뷰티 플랫폼 화해,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 발표 2024-05-22 14:14:53
클린 더마 브랜드 딕셔니스트의 ‘아미노산 크림’,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의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패드’, 클린 뷰티 브랜드 수이스킨의 ‘어린 새싹 딥 클렌징 폼’ 등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은 브랜드의 약진이 눈에 띄었다. 화해는 사용감 중심의 소비자 탐색이 늘어남에 따라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