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케팅 차별화·혁신 아이디어…불황에도 빛난 남다른 '기업 DNA' 2023-08-24 16:12:42
등 여러 지역 축제에 참여해 시식 행사도 하고 있다. MZ세대를 넘어 알파세대(2010년대 이후 출생자)까지 미래 고객으로 확보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육우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오뚜기와 협업했다. 오뚜기 카레를 베이스로 한 ‘육우 사과 카레’와 진비빔면을 활용한 ‘육우 육회 비빔면’을 개발했다. 이들 이색 메뉴는...
"육우는 국내산 소고기"…소비 촉진 위해 전국을 발로 뛴다 2023-08-24 16:11:30
앞산축제, 2023 축산대전, 2023 밀크앤치즈 페스티벌 등 여러 지역에서 개최된 행사에 동참했다. 특히 2023 서울국제주류&와인박람회에서는 ‘혼술’ 트렌드에 맞춰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술안주로 육우를 소개했다. 육우자조금 관계자는 “육우를 시식하기 위한 대기 줄이 개장부터 폐장 때까지 끊이지 않았다”며...
"몇억 쓰고 욕만 먹을 판"…잼버리 후원 기업들 '당혹' 2023-08-05 14:04:32
하림, CJ제일제당(비비고), 오뚜기, 매일유업 등 여러 식음료업체들이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다만 이들 기업들은 잼버리 대회 부실 운영 논란으로 인해 비용을 들여 후원했음에도 마케팅 전략을 전면 재검토해야 하는 상황을 맞았다. 이 행사에서 편의점 운영을 맡은 GS리테일은 바가지 가격 논란에 휩싸였다....
K푸드 각축전 된 잼버리…"4만명 글로벌 청소년 입맛 잡겠다" 2023-08-01 17:08:06
동아오츠카, CJ제일제당, 오뚜기, 매일유업 등도 후원사 등으로 참여했다. 하림그룹은 8일 열리는 '새만금 잼버리 빅 디너'에 닭고기와 즉석밥, 면류를 제공한다. 새만금 잼버리 빅 디너는 참가자들이 자국의 요리법과 향신료들을 총동원해 저녁식사를 함께 즐기는 대규모 야외만찬으로 이번 주재료는 닭고기다....
서울만의 매력, 오감으로 느껴보세요 2023-03-07 18:14:14
준비한다. 편의점 기업 CU와 농심, 대상, 오뚜기 등 식품기업이 직접 행사를 기획하고 참여할 예정이다. 서울페스타 기간에 롯데백화점은 유명 K-아티스트와 협업해 명동 일대를 갤러리로 꾸미는 ‘명동페스티벌’을 개최한다. 명동 내 공실 상가, 노점, 지하철역, 도로 등을 예술벽화 및 래핑으로 장식해 국내외 관광객들...
제주산 돼지고기로 라면·남해마늘로 밀키트…식품업계, 농가와 상생 2022-09-18 08:00:01
금악라면의 '라면' 레시피를 적용한 제품이다. 오뚜기는 28일까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신제품을 공개하고 펀딩 종료 뒤 제주 소재 전통시장, 기념품숍, 오뚜기 자사몰인 '오뚜기몰'에서 판매한다. CJ푸드빌은 경남 남해군의 특산물을 활용한 제품 개발에 나선다. 우선 남해군 ...
고물가에 추석 장보기 비용 부담…대형마트, 먹거리 등 할인 2022-09-01 11:36:26
한다. 오는 14일까지 CJ제일제당[097950], 동원, 오뚜기[007310] 등 주요 식품회사별로 3만5천원 이상 구입하면 신세계상품권 5천원을 준다. 이마트 관계자는 "상품권 행사에 참여하는 브랜드 상품은 차례상은 물론 일상 요리에도 쓰임새가 많아 상황에 맞게 구매액을 분배하면 비용을 아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마트...
잘나가는 유학파 컨설턴트가 '술타트업'에 뛰어든 이유 [긱스] 2022-05-30 09:29:28
받은 '진라거'는 오뚜기와 협업해 내놓은 제품이다. 인기 웹예능 '워크맨', BGF리테일과 나란히 손잡고 내놓은 '노동주'를 이달 초 출시하기도 했다. 고객들에게 "어메이징한 경험을 선사하고 싶다"는 게 김 대표의 말이다. 삼겹살 집에서 단체로 모여 소주를 '부어라 마셔라' 식으로 먹는...
[포토] 오뚜기, 스위트홈 제25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성료 2022-05-22 13:11:10
21일 '스위트홈 제25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에 참여한 한 가족이 밝은 표정으로 완성된 요리를 들어보이고 있다. 올해로 25회째를 맞는 스위트홈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은 요리를 통해 가족간 화목과 밝은 사회를 구현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가족요리 축제다. 이날 대회에는 총 50개 팀이 참가해...
중앙대 광고홍보학과, 광고홍보전람회 ‘나Down 우리Down 판’ 개최 2021-09-23 15:15:54
(줌인)’을 선보인다. 전시책자 예약은 오는 10월 1일부터 시작되며 메인 전람 무대는 10월 8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된다. 이번 2021년 광고홍보전람회는 중앙대 링크사업단, 잡코리아, 오뚜기 그리고 틱톡이 함께 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공식 채널 ‘광보쓰’, 광고홍보전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