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은반 위 섬뜩한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오겜' 쇼트 결과는 2024-11-16 17:52:04
오징어게임'에 등장하는 경비병의 의상을 본뜬 옷을 입고, 오징어게임 OST에 맞추어 연기를 선보였다. 의상은 검은색 바탕에 분홍색 선으로 디자인됐고, 드라마에 나오는 네모와 세모, 동그라미 문양으로 포인트를 줬다. 구트만의 연기는 섬뜩한 목소리의 한국어로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가 울려 퍼지며 시작됐다....
K콘텐츠 글로벌 수요 기반은 젊은여성…"중장년 잡아야 확장" 2024-11-16 06:00:01
오징어 게임'의 성공은 오히려 이례적이다. 대부분의 한국 드라마와 달리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었기 때문이다. 이러한 다양성은 '오징어 게임'이 지금까지도 비영어 콘텐츠 시청률 1위를 유지하는 비결로도 해석된다. 반면, 스페인어 콘텐츠의 경우 한국어 콘텐츠와 함께 비영어 콘텐츠 수요의 중심에...
냉동식품 기업 사옹원,‘오트밀치킨너겟’·‘오징어유채전’출시 2024-11-15 15:08:39
유채의 풍미와 고소하고 달달하게 올라오는 오징어 감칠맛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청양고추와 홍고추를 넣어 느껴지는 깔끔한 매운맛이 느끼함을 잡아주며, 일반 반죽에 감자전분을 섞어 바삭하면서 쫀득한 식감이 일품이다. 넉넉한 1kg 용량으로 언제 어디서나 집에서 만들어 바로 먹는 그 맛을 그대로 즐길 수...
CJ 비비고, 오징어게임 손잡고 14개국 캠페인…미국에 냉동김밥 2024-11-14 09:20:41
'오징어 게임' 시즌 2와 함께 한국, 미국, 유럽, 호주, 일본, 동남아 등 전 세계 14개국에서 글로벌 캠페인을 한다고 14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푸드와 콘텐츠의 만남을 통해 전 세계 K-컬처 팬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협업 제품은 '오징어 게임' 시즌 2의...
문체부, G20 문화장관회의서 문화로 세계와 소통하는 한국 알려 2024-11-14 08:55:43
문화장관회의 기조연설에서 방탄소년단, 오징어 게임 등 전 세계에서 사랑받는 한국 콘텐츠 사례를 언급하며 "대한민국은 문화의 힘이 국가 발전에 어떻게 적용되는가를 보여주는 좋은 사례다. 한국은 문화를 통해 전 세계와 소통하며 문화로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최고가 찍은 넷플릭스…"광고요금제 이용자 급증" 2024-11-13 18:00:57
‘오징어 게임’ 시즌 2는 광고가 지원되는 12개 국가에서 여러 광고주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덧붙였다. 이런 성과가 경쟁자들을 압도하며 주가에도 반영되는 추세다. 미국 투자 전문 매체 배런스는 “소비자들이 물가 상승으로 구독료 부담을 느끼는 환경에서 고객층을 확대하는 데 집중했다”며 “넷플릭스는 (다소...
"친분으로 캐스팅? 억울해"…감독·제작사 대표가 직접 밝힌 '오징어게임2' [종합] 2024-11-13 09:02:30
오징어게임2' 공개 확정일에 진행됐고, 부득이 '오징어게임2' 공개 일정에 맞춰 뒤늦게 공개됐다. 황동혁 감독은 "아직도 작업 중이다"며 "지난 2년 넘는 시간 동안 매일같이 이 작품에 메달려오다 아시피했는데 공개를 발표하고, 영상도 선보이니 '드디어 나온다' 실감도 되고, 부담도 되고, 만감이...
월가 “엔비디아 목표가 상향”…2거래일 만에 반등 [美증시 특징주] 2024-11-13 08:14:07
관련해 팬듀얼과 버라이즌과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오징어게임2가 지원되는 12개 국가에서 상당히 많은 광고주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같은 소식에 1% 가까이 올랐습니다. [보잉] 보잉 확인해보겠습니다. 보잉은 10월 14대의 항공기를 인도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펜데믹이 한창이던 2020년 11월 이후 ...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이용자 7천만명"…주가 사상 최고(종합) 2024-11-13 07:59:11
이용자 7천만명"…주가 사상 최고(종합) "'오징어 게임 2'에 12개국 광고주와 계약"…올해 주가 68% 상승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임미나 특파원 = 세계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업체 넷플릭스가 광고 요금제 출시 2년 만에 전 세계 이용자 수 7천만명을 달성했다고 12일(현지시간) 밝히면서 넷플릭스 주가가 사상...
'오징어게임2' 덕분에 또 '돈벼락'…넷플릭스 '기대감 폭발' 2024-11-13 07:23:48
넷플릭스는 오는 12월 공개를 앞둔 '오징어 게임' 시즌2의 경우, 광고를 지원하는 12개 국가의 광고주들과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알렸다. 한국에서는 기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이는 넷플릭스가 한국에서 처음으로 체결한 '싱글타이틀 스폰서십'이라고 설명했다. 기아는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