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에너지거래, B2R 플랫폼 출시…RE100 이행 기업과 친환경에너지 연결 2024-11-11 14:51:43
설치가 가능할 경우, 기업은 자금 투입 없이 태양광 패널을 설치해 RE100 목표를 실현하거나 혹은 RE100과 관련 없이 부가 수익을 창출할 수도 있다. 이 과정에서 한국에너지거래는 발전 공기업과 협력해 설치비용 투자, 설치, 운영을 책임진다. 마이클 리 한국에너지거래 IT기술 임원은 “오는 11월 중 플랫폼에 생성형...
테슬라, 시가총액 1조달러 돌파...비트코인 최고가 경신 [美증시 특징주] 2024-11-11 08:14:47
건강한 성장세를 보이며, 온라인구매의 동일매장 매출은 19.3% 증가했습니다. CNBC는 고객 충성도와 안정적인 회원 유지율은 코스트코의 장기적인 성장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다며, 이러한 요소들이 긍정적인 신뢰를 제공하며 주가 상승을 이끌었다고 평가했습니다. 코스트코는 4%대 올랐습니다. [파라마운트] 그럼 이어서...
삼광의료재단, 삼광랩트리와 ‘유전체 검사센터’ 발족 2024-11-08 16:00:04
센터장은 “100세 시대에 맞춘 유전체검사센터는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와 예방의학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유전 정보 분석을 통해 관리방안을 같이 제공함으로써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돕겠다”고 센터의 운영계획을 밝혔다. 한경머니 온라인뉴스팀 기자 moneynews@hankyung.com
"한소희·주우재도 입었대"…패딩 뭐길래 2024-11-08 09:01:20
어깨 패널을 다르게 제작하는 등 신체 움직임을 고려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휠라와 주우재가 함께한 플로우 다운 화보는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휠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주우재와 떠난 도쿄 촬영은 비즈니스 트립 그...
금융 소비자 권익 강화 나선 BNK경남은행 2024-11-07 13:37:49
별도로 금융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 중이다. 올해 모집한 제9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들은 온라인 활동과 오프라인 정기회의 등에 참여해 BNK경남은행 금융소비자보호 금융상품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 김보형 기자 kph21c@hankyung.com
카카오벤처스, ‘KV 인사이트풀데이 2024: 혁신 너머의 미래’ 온라인 세션 개최 2024-11-05 16:50:28
대표가 패널토론에서 참여한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산부인과 전문의이자, 디지털헬스케어 투자를 맡고 있는 정주연 선임 심사역이 ‘생성형AI, 병원의 혁신 파트너가 되다’를 주제로 생성형 AI가 가져올 의료 현장의 변화에 대해 말한다. 숨빛AI 배웅 대표와 서울대병원 영상의학과 윤순호 교수가 패널토론에서...
"전세계 TOP뷰티셀럽들 한자리에 모여"…'2024 밀본 DA LINK 헤어쇼' 성료 2024-11-05 10:40:50
통해 공유했다. 온라인 패널과 서로 다른 모델을 준비해 온라인 패널의 시그니처 요소를 가미, 모델 고유의 소재에 어울리는 퍼스널라이즈 스타일을 라이브로 35분간 창작해 선보이는 시간을 가졌다. 온라인 패널과 완성된 모델을 함께 감상한 후에는 모델 전원이 이벤트장 내를 워킹하는 O2O 컬렉션이 진행됐다. 이후...
디스플레이산업협회, 충남 청양군에 '투명 OLED 추모관' 마련 2024-11-04 17:50:46
기반의 온라인 추모 서비스를 30·55인치 투명 OLED 패널을 활용해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투명 디스플레이 기반의 추모관은 투명 OLED 패널의 장점을 살려 추모객에게 고화질의 고인 사진과 영상을 재생해 보여준다. 또 AI 기반 추모앱에서는 업로드한 사진, 영상 등을 AI 생성 이미지로 표출시켜 고인에 대한 추억을...
38개 산업 240여개 상품·서비스 경험한 성인 남녀 3만4873명 조사 2024-11-04 16:33:24
할당해 표본을 마련한 뒤 구조화된 설문지를 활용한 온라인 패널 조사를 실시했다. 기업별 점수는 소비자 보호 체감 영역 70%, 소비자 보호 실태 영역 30%로 산출됐다. 소비자 보호 체감 영역은 구입이나 이용 전 보호, 구입이나 이용 시 보호, 구입이나 이용 후 보호로 구성됐으며, 리커드 7점 척도를 활용했다. 구입이나...
"14분 만에 매진?" 우르르…명품도 아닌데 '오픈런 대란' [영상] 2024-11-01 19:30:01
온라인 사전 예약은 경쟁이 너무 치열하더라고요. 결국 실패해서 백화점 오픈 한시간 전부터 와 줄을 서고 있습니다. 혹시 현장에선 예약에 성공할 수 있을까 싶어서요.“ (20대 김모씨한모씨 커플) 1일 오전 10시20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의 더현대서울 앞. 백화점이 문도 채 열기 전이지만 100여명의 인파가 길게 줄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