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묵공장 문 닫을 뻔 했는데"…850억 대박 '화려한 부활' [권용훈의 직업 불만족(族)] 2024-04-06 06:00:01
점을 알고 소포장 하는 아이디어를 냈죠. 온라인 쇼핑몰에 선물 세트도 기획하고 백화점, 로드샵 등 유통채널을 다양하게 바꾸기도 하고 밀키트 제품도 개발했습니다. 브랜딩과 매장에도 변화를 줬어요. 그게 어묵 베이커리입니다. 2011년 25명 밖에 안 되던 직원이 지금은 정직원만 250여명으로 불어났고 말도 안 되게...
'팝업스토어'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더 머니이스트-심형석의 부동산정석] 2024-04-05 12:00:03
공식 커머스 플랫폼 ‘위버스샵(Weverse Shop)’과 함께 아일릿의 데뷔 앨범 등 공식상품을 판매했습니다. 한화갤러리아는 팝업공간 확대로 주요 점포의 경쟁력을 강화한다고 합니다. 팝업스토어는 짧은 기간 운영하는 ‘임시매장’입니다. 온라인에 떴다 사라지는 팝업 창과 스토어가 결합돼 생긴 말로 매장의 영업 기간이...
"롯데온은 제외"…적과의 동침 택한 롯데홈쇼핑 2024-03-19 17:44:14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기자> 삼성물산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의 홈페이지입니다. 롯데홈쇼핑이 수입한 해외 패션 브랜드 '우프웨어'가 입점했습니다. 최근 롯데홈쇼핑이 미래 성장을 위한 신사업으로 해외 브랜드 유통 사업을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삼성물산을 선택한 겁니다....
신세계백화점, 보이그룹 세븐틴 멤버가 직접 만든 상품 첫 공개 2024-03-12 06:00:08
열리는 세븐틴 스타디움 투어를 앞두고 이번 팝업에 팬들의 관심이 더 쏟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멤버별 공식 상품은 신세계백화점에서 가장 먼저 만날 수 있고, 팝업 이후에는 28일부터 하이브 팬 커뮤니티 온라인 플랫폼인 '위버스샵'에서 판매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주말N쇼핑] '봄맞이'로 설레는 유통업계…할인·기획전 풍성 2024-02-17 07:00:01
부착된 70여개 브랜드 100여개 상품에 대해선 고객이 일반 온라인몰의 최종 할인 적용 가격보다 높은 가격에 구매했을 시 차액을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 G마켓·옥션 = 오는 25일까지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와 함께 '2024 만화쇼'를 열어 '슬램덩크', '나 혼자만 레벨업', '원피스' 등...
경북을 영화, 드라마 촬영 핫플로 만든다 2024-02-15 08:30:08
등이 경북에서 주로 촬영을 했다고 밝혔다. 영상을 촬영한 후 편집 작업(음향, 더빙, 특수효과 등)까지 가능한 후반작업 시설을 조성해 지역에서 촬영과 제작, 편집이 가능한 원스톱 제작 환경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는 넷플릭스, 디즈니 등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이 급성장(2016년 35% → 2022년 72%)함에 따...
삼성물산 패션부문, 지난해 영업익 1,940억원...전년보다 7.8%↑ 2024-01-31 17:25:31
늘었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수입상품, 온라인 중심 등 전반적인 사업군 호조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모두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다만, 지난해 4분기 패션업계 성수기 효과는 미미했던 것으로 보인다. 4분기 매출은 0.6% 증가한 5,450억 원에 그쳤고, 영업이익은 460억 원으로 4.2% 줄었다. 삼성물산은 올해...
신세계百 강남점, 3조 클럽 입성...단일 유통 시설로는 '최초' 2023-12-21 06:42:00
이른바 'MZ 브랜드' 중심으로 새단장해, 수년간 온라인에 집중됐던 영패션 수요를 오프라인으로 끌어오는 데 주력했다. 그 결과 스트리트 캐주얼(94.6%), 스포츠, 아웃도어(51.6%) 카테고리가 젊은 고객들 중심으로 크게 신장했다. 독보적인 MD와 차별화된 콘텐츠는 중국 싼커(散客) 등 20~30대 젊은 개인 관광객...
"왜 거기서 나와?"…W컨셉 파격 행보에 패션업계 '술렁'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2-19 14:17:51
동성로와 서울 홍대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했다. 자체브랜드(PB)인 '무신사스탠다드'의 오프라인 매장 또한 내년까지 30호점까지 늘린다는 계획이다. 또 다른 패션플랫폼인 '하고'도 오프라인 편집샵 '하고하우스'를 롯데백화점 인천점과 부산본점, 롯데월드몰 등에 보유하고...
상품 잘 아는 '생성형Ai' 나온다...커넥트웨이브, LLM 도입 2023-11-08 16:05:33
또, 메이크샵·플레이오토 등 커넥트웨이브의 다른 플랫폼들과 협업해 국내 판매자의 온라인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한편, 글로벌 브랜드의 한국 온라인 시장 진출을 돕는다. 끝으로 이 대표는 "이와 같은 고도화 작업이 어느정도 마무리되는 시점은 3년 정도로 보고 있고, 매년 점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면서 "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