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마트, 핫팩·전기요 등 난방용품 최대 30% 할인 2024-10-28 06:00:04
등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마트의 이달 18∼24일 온수매트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 대비 27%, 겨울 아동복·실내복 매출은 10% 각각 증가했다. 이마트는 올겨울 강추위가 예상된다는 소식에 본래 11월부터 진행하던 온수매트 할인 행사를 10월로 앞당겼고 내의류 수요가 높아질 것에 대비해 예년보다 빠르게 물량을 확보했...
"미래 경쟁력 근간은 '잘 자기'…시장 폭발적으로 성장" 2024-10-23 17:29:22
리듬을 파악해 온도를 조절하는 에어컨이나 온수매트 등을 꼽았다. 자타공인 잠 전문가인 그는 “몇 시에 자고 몇 시에 일어나는지에 대한 정답은 없다”고 말했다. 하지만 “하루 최소 일곱 시간 이상은 자는 것이 정답”이라고 강조했다. 자신은 매일 밤 9시에 잠이 들어 오전 5시에 일어난다고 말했다. 쿠시다 센터장은...
한난, 성남시 상습 결빙 지역에 '안전길' 조성 2024-10-22 18:06:02
위해 올해 새롭게 기획해 추진하는 사회공헌 사업"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 및 상생발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난은 올해 4월 성남시 분당중앙공원 황톳길을 이용하는 시민을 위해 기존 세족장에 지역난방 온수를 공급하는 '한난존'을 설치 후 성남시에...
끝없는 R&D, 해외시장 도전…퀀텀 점프하는 기업들 2024-10-22 16:16:04
아이스룸을 구현해냈다. 온수와 탈빙, 위생 등 성능 강화를 위한 다양한 신기술을 총동원했다. 48년 동안 소재에 대한 연구개발을 이어온 이브자리도 자연 소재의 강점을 극대화한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천연섬유는 인공섬유보다 통기성이 뛰어나고 땀과 열을 흡수, 배출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피부에도 자극되지...
교원 웰스, 크기 줄이고 아이스룸 키운 얼음정수기 '아이스원'…온수 성능도 강화 2024-10-22 15:57:59
끓으면서 발생하는 기포를 실시간으로 제거해 온수 출수 시 물이 튀거나 끊기지 않는다. 얇은 물줄기와 온수 온도 편차 등의 불편도 없앴기 때문에 가을과 겨울철엔 따뜻한 티와 커피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위생 걱정도 없다. 출수부와 출빙부, 얼음 트레이, 아이스룸까지 4중 UV 살균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물과 얼음이...
캐리어에어컨, AI 데이터센터 열관리 사업 본격화 2024-10-16 10:24:41
온수를 공급할 때는 냉동기 이중화를 위해 예비로 설치된 냉동기를 운전해 냉난방 용수를 동시 공급하여 메인 냉동기의 냉각 부하를 줄이고 안전성 또한 높일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캐리어의 데이터센터 쿨링 솔루션은 최첨단 냉난방 공조 기술 기반의 친환경, 고효율 냉동기를 적용하여 탁월한 에너지 절감을...
경동나비엔, 고객 패턴에 맞춘 '빠른 온수 스마트 기능' 인기 2024-10-15 16:30:02
시간에 맞춰 온수 공급 예약도 가능하다. 경동나비엔은 ‘스마트진단’ 기능을 통해 보일러 상태를 가정에서 자가 진단할 수 있도록 했다. 보일러 고장 시 소비자는 앱을 통해 고장 부위를 확인하고,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툴킷’을 통해 정보가 애프터서비스(AS) 기사에게 전송돼 서비스 시간 또한 단축할...
코웨이, 에너지 효율 높인 정수기·공기청정기로 고객 만족 2024-10-09 16:05:39
온수 예열 시간을 대폭 줄였다. 온수 추출 온도도 45도부터 100도까지 5도 단위로 설정할 수 있도록 해 에너지 절감과 동시에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프라임 스탠드 정수기는 다중 이용 시설에 적합한 대용량 제품이다. 사용 빈도가 높음에도 에너지 효율 1등급을 달성한 제품이다. 여기에는 대용량 정수기에 최적화된 절전...
경동나비엔, '보일러=난방' 고정관념 깨…MZ 겨냥한 마케팅 인기 2024-10-07 18:06:37
MZ세대(1981~2010년 출생) 소비자 공략에 힘쓰고 있다. 의류 브랜드 ‘김씨네과일’과 공동으로 선보인 팝업스토어가 대표 사례다. 경동나비엔과 김씨네과일은 7월 SNS에서 ‘여름에도 온수를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티셔츠’에 들어갈 슬로건 공모전을 열었다. 총 세 개 문구를 선정해 티셔츠로 제작했다. 보일러 모양...
사계절 가전 된 얼음정수기…대기업도 참전 2024-10-07 17:12:08
수 있도록 온수 기능을 강화한 게 한몫했다. 한겨울에는 제빙 기능을 적게 이용하는 대신 온수 기능을 이용하도록 해 계절에 상관없이 제품 전반의 만족도를 높이는 전략이다. 시장이 커지자 주도권을 쥐려는 업체들의 기싸움이 한창이다. 최근 코웨이가 교원웰스에 소송을 건 사례가 대표적이다. 코웨이는 지난달 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