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레tv' 안녕, 이젠 '지니TV'…KT "AI가 맞춤형 채널 추천" 2022-10-04 10:43:45
KT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IPTV 서비스 '올레 tv'를 '지니 TV'로 새롭게 개편한다고 밝혔다. '지니뮤직' 'KT스튜디오지니' '미디어지니'에 이어 IPTV 서비스에도 지니 브랜드를 통일성 있게 적용해 서비스간 시너지를 강화한다는 취지다."모든...
KT, 신규 IPTV 브랜드 '지니TV' 공개..."미디어 포털로 진화" 2022-10-04 10:27:37
올레tv를 지니TV로 새롭게 선보인다. KT는 4일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강국현 KT 커스터머사업부문장(사장)은 "인공지능(AI) 기반 미디어 포털 서비스로 기존 IPTV 영역을 넘어 새로운 홈 미디어 시대를 열겠다"고 말했다. KT는 서비스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우영우를 만든 게 KT?"…IP·제작·유통 아우른 밸류체인의 힘 2022-07-24 17:39:14
뮤직, 모바일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 방송채널사용사업자(PP)인 스카이TV·미디어지니 등을 배치했다. KT 관계자는 “원천 IP부터 콘텐츠 기획·제작, 플랫폼, 유통으로 이어지는 미디어 밸류체인을 갖췄다”며 “올해는 스카이TV 채널을 중심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과 유통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렇게 나온...
지니뮤직, 음원 플랫폼 넘어 공연사업 본격 확장 2022-07-05 09:25:55
지니뮤직은 온라인 실시간 공연 플랫폼 ‘스테이지’를 공연 전후 실시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도록 개선하고, 굿즈 판매 및 다회차 예매 등 다양한 상품 구성이 가능한 구조로 고도화할 예정이다. 또한 스테이지·올레 tv·시즌 등의 온라인 공연 채널을 오프라인과 연계하는 전략도 본격적으로 펼쳐 나갈 계획이다....
블랭키, K2Y 3부작 첫 미니앨범 24일 발매→데뷔 쇼케이스 개최 2022-05-24 12:50:07
모두 갖춘 블랭키는 `K팝 대표 4세대 보이그룹`으로서 글로벌로 뻗어나갈 전망이다. 한편, 블랭키는 24일 오후 8시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리는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떰즈업`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해당 쇼케이스는 올레tv, Seezn, Stage G(지니뮤직), 케이브콘, 자체 유튜브 채널 등에서도...
블랭키, 2차 개인 콘셉트 포토…볼수록 빠져드는 마성의 블랙홀 매력 2022-05-12 13:20:06
쇼케이스는 올레tv, Seezn, Stage G(지니뮤직), 케이브콘, 자체 유튜브 채널 등 총 5개의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생중계될 예정이다. 블랭키의 첫 번째 미니앨범은 K2Y 3부작의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다. 블랭키는 장기간 이어진 팬데믹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전 세계인들에게 자신감을 심어줄 것을 예고했다. 한편...
KT 올레 tv, 이노스타 IPTV 서비스 부문 1위 달성 2022-04-27 15:51:15
채널, 30만여편의 주문형비디오(VOD) 외에도 `보는 뮤직` 전용관과 `보는 게임` 전용관을 갖췄으며, 넷플릭스를 대화면으로 제공한다. 우리 집이 오늘은 프라이빗 영화관, 내일은 콘서트장, e-스포츠 경기장으로 변신하는 셈이다. 또한, 올레 tv 키즈랜드는 만 3세부터 9세의 미취학 아동과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를 위한...
K쇼핑, 작년 최대 매출 …라이브커머스 확대 2022-04-19 18:12:39
KT그룹사와의 시너지를 통한 방송 콘텐츠와 상품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지난해 말엔 통신사 최초로 KT의 유료 서비스를 통합해 이용할 수 있는 KT통합상품권 사용처에 K쇼핑이 추가됐다. 이 상품권으로는 K쇼핑을 포함해 지니뮤직, 블라이스, kt wiz, 올레tv, 시즌(Seezn), KT LTE 데이터, KT 와이파이 총 8개 서비스...
KT "미디어로 5조 벌겠다"…스튜디오지니 중심 콘텐츠 재편 2022-04-07 12:16:03
지니뮤직, 밀리의 서재를 KT스튜디오지니 중심으로 재편하고 역량 있는 외부 사업자와 제휴를 맺는 등 원천IP-콘텐츠 기획·제작-플랫폼-유통으로 이어지는 미디어 밸류체인을 한 층 강화해 본격적으로 콘텐츠 사업을 전개할 준비를 마쳤다. KT는 콘텐츠 물량 공세도 예고했다. 우선적으로 KT스튜디오지니만의 오리지널...
KT "IP 확보부터 유통까지 미디어 밸류체인 본격 가동...2025년 미디어 매출 5조원 달성" 2022-04-07 10:06:49
분사해 시즌, 스토리위즈, 미디어지니, 지니뮤직, 밀리의서재를 KT스튜디오 산하에 뒀다. KT는 "지난해 일련의 사업 구조 재편을 통해 원천IP부터 기획·제작, 플랫폼, 유통으로 이어지는 미디어 밸류체인 구조를 갖췄다"며 "올해는 KT스튜디오지니의 콘텐츠 제작과 스카이TV의 채널을 중심으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