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딧비, 바를수록 환해지는 스킨케어링 선크림 ‘톤업 선세럼’ 출시 2024-01-25 16:05:01
선크림 ‘톤업 선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딧비의 톤업 선세럼은 스킨케어 단계를 스킵 할 수 있도록 세럼, 선크림, 톤업크림,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의 5가지 기능을 하나로 합친 올인원 기초 케어 제품이다. 수분 세럼을 함유하고 있으며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바꿔 옐로우 톤의 동양인 피부를 들뜸 없이 맑고...
남성 스킨케어소비 세계 1위…화장품업계, '남성뷰티 강화한다' 2024-01-07 07:01:00
기자 = "원래 올인원 화장품만 쓰다가 최근에 스킨, 로션, 에센스를 별도로 구입했습니다." (30대 남성 A씨) "예전에는 선크림도 바르지 않을 때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비비크림까지 바르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30대 남성 B씨) 최근 들어 외모를 가꾸는 데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증가하면서 국내 화장품업계가 남성 화장품...
한섬 오에라, 남성 스킨케어 시장 진출…첫 제품 출시 2023-09-27 10:32:31
컬렉션은 올인원 세럼 '오에라 옴므 리차징 컨센트레이트'와 '오에라 옴므 리차징 클렌징폼' 2종이다. 이 제품은 오에라가 자체 개발한 피부 활성 성분 '더 킹 오브 알프스 컴플렉스'가 함유돼 있다. 스위스 알프스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소나무종 '킹 오브 알프스'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한샘, 수납 신제품 3종 출시…"수납력 확대" 2023-08-21 09:58:13
3단 수납장'을 선택하면 올인원 데일리 옷장을 구성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베이지 2종이다. 한샘은 수납장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한샘몰과 전국 한샘 디자인파크, 한샘 인테리어 대리점에서 스테이 플러스 드레스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스알엑스, 상반기 매출 1930억…올해 사상 최대 실적 기대 2023-07-25 14:59:52
젤 클렌저 ▲어드벤스드 스네일92 올인원 크림 ▲알로에 수딩 선크림 등 5가지이다. 코스알엑스 측은 “올해 말 밀리언셀러가 총 10개 품목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며 “상반기 성과에 힘입어 2023년 연간 매출 목표를 4000억 수준으로 상향했다”고 말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꾸준한 해외 시장 공략의 결과가...
"이 맛에 캠핑한다"…韓 캠핑족 늘더니 인기 폭발한 제품 2023-07-11 14:21:47
구성돼 휴대성을 높였다. 코멕스 산업의 올인원 캠핑식기세트는 깔끔한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를 접목해 럭셔리 캠핑족을 공략하고 있다. 식기는 자연을 연상케하는 내추럴 베이지 컬러가 적용됐다. 캠핑식기세트는 △대·중·소 사이즈의 접시(각 2개) △스푼·포크·컵(각 4개) △나눔칸(3개) △전용가방 등 총 22개로...
"나도 BB크림 발라야지"…이젠 남자들도 '메이크업' 한다 2023-05-13 07:49:42
있는 올인원 제품과 결점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립밤 등을 내놓고 있다. CJ올리브영에서도 남성 화장품의 매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올 들어 지난 8일까지 남성 화장품 매출은 46% 늘었는데, 특히 색조 화장품은 131%나 증가했다. 남자들은 립 메이크업 제품(166%)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48%) 등을 많이 찾았다. 신현아...
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자들…"아이라인 그려요" 2023-05-13 07:38:43
수 있는 올인원 제품과 결점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립밤 등을 선보이고 있다. CJ올리브영에서도 남성 화장품의 매출 성장세가 확연했다. 올해 들어 지난 8일까지 남성 화장품 매출은 46% 증가했는데, 특히 색조 화장품은 131%나 늘었다. 남자들은 립 메이크업 제품(166%)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48%) 등을 많이 찾았다....
눈썹에 힘주고 입술 칠하고…마스크 벗고 화장하는 남성 늘었다 2023-05-13 07:26:01
수 있는 올인원 제품과 결점을 보정해주는 비비크림, 립밤 등을 선보이고 있다. CJ올리브영에서도 남성 화장품의 매출 성장세가 확연했다. 올해 들어 지난 8일까지 남성 화장품 매출은 46% 증가했는데, 특히 색조 화장품은 131%나 늘었다. 남자들은 립 메이크업 제품(166%)과 아이 메이크업 제품(48%) 등을 많이 찾았다....
바르도, 현대백화점면세점 '입성'…국내 첫 단독 매장 2023-04-06 19:53:57
표현하고있으며 미니멀리즘 뷰티를 추구하는 모듈형 포터블 올인원들을 효과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왜 들고 다니면 안되는지?' '왜 핸드크림만 들고 다니는지?'라는 물음에서부터 시작된 바르도 뷰티는 저렴한 제품들이 주를 이루는 기존 올인원시장의 한계에 저항해 100% 자체 개발한 모듈형 포터블 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