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명품과 협업·모바일 마케팅 강화…폼나는 라이프웨어로 탈바꿈 2015-11-11 07:00:57
유니클로는 이를 활용해 쇼핑정보, 할인쿠폰 등을 보내고 있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유니클로가 카톡으로 특가 할인상품을 홍보할 때마다 판매량이 큰 폭으로 치솟아 상당한 매출 상승 효과를 누린다”고 전했다.에잇세컨즈는 스마트폰 앱(응용프로그램)을 활용한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자라는...
말하는 소주병·졸음방지 밴드…광고와 디지털이 만났다(종합) 2015-03-30 15:14:10
트랜스룩 인터랙티브(바이널아이), 유니클로 패스트 핏(도브투래빗) 등이 전시됐다. 대홍기획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사에 광고 기획력을 선보이는 동시에 규모가 작은 디지털기술 업체나 신생기업을 데뷔시켰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기업 중에는 이미 10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기업도 있지만, 아직...
2만원대 발열 속옷이 9만원짜리보다 더 따뜻 2015-01-15 21:22:42
판매 중인 기능성 속옷 10개 제품의 가격과 품질을 비교 분석한 결과를 15일 공개했다. 유니클로의 ‘엑스트라 웜 크루넥t’(2만4900원), 좋은사람들의 ‘와우웜 제임스딘 메가히트’(7만원) 제품의 보온성이 각각 30.4%, 36.2%로 상대적으로 우수했다. 반면 컬럼비아의 ‘옴니히트’(9만원)...
히트텍 입으면 무조건 체온 오를 줄 알았더니… 2015-01-15 18:46:02
유니클로의 '엑스트라 웜 크루넥t'(가격 2만4900원)와 좋은사람들의 '와우웜 제임스딘 메가히트'(7만원)가 30%대로 우수했다.반면 신영와코루 '비너스 브이 스포츠'(4만9000원)는 보온성이 9.5%에 그쳤다. 쌍방울 '르네즈 트라이 남내복 3호'(1만9900원), 남영비비안 '마이크로 모달...
"발열속옷 조건 충족돼야 '따뜻'…건성피부 등에 효과 미미" 2015-01-15 12:00:06
클로의 '엑스트라 웜 크루넥T'(2만4천900원), 좋은사람들[033340]의 '와우웜 제임스딘 메가히트'(7만원) 제품의 보온성이 30%대에 달해 상대적으로우수했다. 반면, 신영와코루[005800] '비너스 브이 스포츠'(4만9천원), 남영비비안[002070] '마이크로 모달 상의'(3만2천원), 쌍방울[102280]...
롯데의 대형 복합단지 신사업…123층 롯데월드타워로 탄력 2014-10-10 07:05:44
결합 ‘옴니 채널’로 유통 혁신롯데는 모바일 시대에 대응한 전략도 마련하고 있다. 온라인 오프라인 모바일 등 여러 쇼핑 채널을 결합한 ‘옴니채널(omni channel)’ 전략이 그것이다. 신동빈 롯데 회장(사진)은 지난 8월 열린 롯데 마케팅포럼에서 “각각의 유통 채널이 개별적으로 소비자에게...
[책꽂이] 사장은 왜 밤에 잠 못드는가 등 2013-10-03 17:33:19
유니클로 등과 같이 고객의 관점에서 채널을 설계·디자인하는 ‘옴니채널 리테일링’을 하라고 조언한다. (김숙희 지음, 이담북스, 270쪽, 1만6000원) 인문·교양 디퓨징, 분노해소의 기술현대인의 삶과 인간관계를 망치는 가장 위험한 감정인 분노의 근간에는 해결되지 않은 질투와 의심이 자리하고 있다며 이를 극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