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출시 두 달만에 매출 57억 올린 건강기능식품, 어디 제품? 2014-05-27 15:17:57
첫 제품인 그래놀라 요거밀(분말 타입 요거트)도 출시 4개월 만에 누적판매 25만개를 넘어섰다. 지난 2월 출시 당시에는 온라인에서만 판매됐지만 인기에 힘입어 최근 ak플라자, 이마트 분스 등 오프라인으로 판매채널을 확대했다.애경 관계자는 "헬스앤 v24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경우 입소문을 타고 다수의 홈쇼핑...
제주항공, 자체 케이터링 사업 시작 2014-05-07 09:19:29
등의 음료와 요거밀, 프링글스, 크런치 등의 스낵류 신라면, 오징어짬뽕, 콩나물해장국밥, 쇠고기비빔밥, 야채비빔밥 등의 즉석식품과 비행기 인형 등을 판매 중입니다. 이어 5월7일부터는 항공기 모형, 3D 항공기 퍼즐, 비치볼 등 제주항공 모델 이민호 기념품과 도넛, 도심공항리무진 할인티켓도 판매를 시작합니다.
제주항공, 케이터링 사업 자체 운영…연간 10억원 절감 기대 2014-05-07 09:10:39
△요거밀, 프링글스, 크런치 등의 스낵류 △신라면, 오징어짬뽕, 콩나물해장국밥, 쇠고기비빔밥, 야채비빔밥 등의 즉석식품과 △비행기 인형 등을 판매하고 있다.이날부터는 △항공기 모형, 3d 항공기 퍼즐, 비치볼 등 제주항공 모델 이민호 기념품과 △도넛 △도심공항리무진 할인티켓도 판매를 시작한다.한경닷컴 최유리...
'블루오션' 간편식 시장 주도권 쟁탈전 '치열' 2014-03-27 14:13:39
신개념 영양간식인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을 출시하며 간편식 시장에 진출했다.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애경이 생활용품과 화장품의 천연물 연구와 식품관련 정부 국책과제를 수행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한 분말 타입의 요거트다. 물을 붓고 저으면 크림같이 부드러운 요거트 점성으로 바뀌어 누구나...
생활용품 전문기업 애경, 식품사업 진출…'헬스앤' 브랜드 론칭 2014-02-03 11:03:07
신개념 영양간식인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신상품 헬스앤 그래놀라 요거밀은 분말 타입의 요거트로 물만 부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신개념의 영양간식으로, 애경에서 자체 개발한 고점성 안정화 기술을 적용해 우유 없이 물만 넣어도 단백질이 안정되게 분산된다. 물을 붓고 저으면 크림같이...
애경, 식품사업 진출‥`헬스앤` 론칭 2014-02-03 09:11:26
론칭, 식품사업에 진출했습니다. 애경은 첫 제품으로 분말 타입 요구르트 `그래놀라 요거밀`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물만 부으면 바로 먹을 수 있는 요구르트 가루로, 10억마리 이상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애경은 "헬스앤은 프리미엄 식품 브랜드로, 전문성 있는 연구와 개발을 통해 식품군을 확장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