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동나비엔, 365일 24시간 상담…AI서비스로 시간 단축 2023-07-19 09:00:13
경동나비엔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소비자 친화적 행보를 보인 결과 ‘2023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가정용보일러 AS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특히 사후서비스(AS) 접수 창구를 다변화하며 고객의 불편을 해결하는 동시에 오프라인 체험형 매장을 통해 제품 정보를 자세히 전달하고 있다....
美中, 옐런 방중에 엇갈린 기대…상황 관리 vs 압박 해제 2023-07-06 16:20:46
방중으로 디리스킹과 관련해 미중이 접점을 찾기는 쉽지 않아 보인다. 옐런 장관은 방중 기간 리창 국무원 총리·허리펑 부총리·류쿤 재정부장(장관) 등 중국 경제라인 핵심 인사들과 연쇄 회동하면서 디리스킹과 갈륨·게르마늄 논쟁으로 팽팽히 맞설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외교가에선 세계 갈륨·게르마늄 수요의 80%...
귀뚜라미보일러,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조사 가정용보일러부문 1위 2023-06-27 10:20:51
고객 접점을 늘려 새로운 주력 제품으로 발돋움 중인 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귀뚜라미보일러가 소비자들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로 손꼽히는 원동력은 품질,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과감함에 있다"라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 품질...
"광고보다 강한 입소문 잡아라"…소비자 팬덤 만든 1등 브랜드 2023-06-26 18:52:15
큰 영향 없이 높은 추천 비율을 유지했다. 신용카드 산업은 지난해 대비 추천 비율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단종 카드가 늘면서 새로운 카드를 찾는 소비자 사이에서 입소문이 증가했기 때문이다. KMAC는 “경험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적극적으로 입소문을 일으키는 팬덤을 형성할 것”을 제안했다. 이기동 KMAC...
권원강의 변심?…볶음면 내놓은 교촌치킨 2023-06-26 17:54:09
나온다. 최근에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도 열었다. 이달 초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문을 연 팝업스토어는 붓으로 소스를 바른다는 콘셉트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기 위해 ‘교촌필방’이라고 이름 붙였다.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한국식 치킨을 알리기 위해 성수, 홍대가 아니라 이태원에 자리를 잡았다....
"교촌치킨이 만든 게 맞나"…외식업계도 놀란 의외의 신제품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6-26 16:26:49
소비자 접점을 늘리겠다는 의지로 해석된다. 26일 식품·유통업계에 따르면 11번가는 교촌치킨이 출시한 볶음면 신제품 ‘교촌 시크릿 볶음면’ 2종(교촌 레드시크릿 볶음면·교촌 블랙시크릿 볶음면)을 유통업계 최초로 공개하고 이날부터 판매를 개시하기로 했다. 이 제품은 교촌치킨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삼성전자, 현대차에 '車 두뇌칩' 첫 공급 2023-06-07 18:33:39
용 반도체 거래를 공식화하면서 미래 자동차 시장 선점을 위한 두 회사의 추가 협력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차량용 반도체·유기발광다이오드(OLED)에 이어 배터리·자율주행 영역으로 사업 접점이 넓어질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양사가 글로벌 미래차 시장 공략에서 ‘환상의 복식조’를 구성할 것이란 기대도 크다....
광양제철소 직원들, 포항제철소 조기복구 포상금 전액 기부 2023-03-27 16:20:44
올해 1월까지 5개월간 17개의 포항제철소 압연 라인 용접점(Welder)을 완전히 분해하고 수리해 설비 복구에 힘을 보탰다. 이들은 조기 복구 공로를 인정받아 250만원 상당의 포상금을 받았다. 아후 포상금을 더 뜻깊은 곳에 사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일치한 3명의 직원은 포항제철소 수해 복구 당시 적극적으로 인력과 장비 ...
이색 차례상 인기…이마트 '카톡선물'에 혼합과일세트 선보여 2022-12-13 06:00:05
사과, 배, 감, 감귤과 이색 과일 샤인머스캣, 용과, 머스크멜론, 망고, 아보카도 9종으로 구성된 파머스픽 과일 선물세트 2종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추석 과일 선물세트 판매 실적은 샤인머스캣, 망고 등 혼합 과일 선물세트 매출이 사과·배 단독 세트보다 40%가량 많았다....
이마트, `파머스픽` 카톡 선물하기 확대 2022-12-13 06:00:00
말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활용한 판매채널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카카오톡의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고객들이 더욱 쉽게 이마트의 신선식품을 선물,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접점을 늘려가려는 전략이다. 이마트 관계자는 "딸기와 같이 신선도에 민감한 과일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향후 2년 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