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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패션 전문몰 'W컨셉'의 남성패션 도전이 시작됐다 2020-07-06 17:25:01
이미지가 강한데 최근 무신사는 '우신사'를 통해 여성 소비자 확보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을 채워야 더 성장할 수 있다는 판단에서죠. 같은 맥락에서 여성 전문 온라인몰 'W컨셉'은 남성 회원을 끌어들여야 한다는 숙제를 안고 있습니다. 위즈위드에서 출발해 여성 회원을 탄탄하게 갖춰 2위...
'몸값 2조' 무신사…매출 年 45% 고성장 2020-06-28 17:24:39
쇼핑몰 우신사에도 공들이고 있다. 최근 국내 최대 여성 온라인 편집숍인 W컨셉이 매물로 나왔다. 이 회사의 가치는 대략 3000억원 정도로 평가받고 있다. 업계에서는 무신사가 인수할 수 있다는 시나리오가 나왔다. 그러나 무신사는 타기업 인수보다는 우신사 성장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무신사는 공유 오피스 사업도...
메트로시티, 우신사/무신사에 입점.. 패션계 찰떡 만남 성사 2020-06-17 17:22:19
15일 국내 1위 패션 전문 온라인 셀렉트 숍 우신사/무신사에 신규 입점했다. 이는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MZ 세대가 타깃인 SNS에 기반한 행보의 일환이다. 메트로시티는 최근 최근 갈레리아 메트로시티, 빌라 디 메트로시티 등 쇼룸 및 스토어를 오픈하며 고객들과의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다. 메트로시티는 우신사/무신사를...
여름 신상까지…패션업계 '때이른 할인' 2020-06-02 17:37:38
‘우신사’는 15일까지 ‘타임 특가’를 한다. 키르시 스컬프터 등의 브랜드 여름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 중인 G마켓과 옥션에선 250여 개 패션 브랜드 판매자가 참여하는 ‘연합 할인 행사’가 열리고 있다. 리복 아디다스 등 스포츠 브랜드는 자사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 행사를 하고...
점점 커지는 ‘무신사 파워’ 2020-05-25 19:07:01
무신사가 운영하는 여성 쇼핑몰 우신사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힌 것도 같은 맥락입니다. 수영복으로 유명한 배럴이 야심차게 준비한 여름 신제품이라고 하는데,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여러 채널을 통해 판매하는 것이 확률상 많이 팔릴 가능성이 높을 겁니다. 하지만 배럴은 타깃 소비자들이 몰려있는 1등 패션...
[대학생이 뽑은 일하고 싶은 기업] 삼성전자·현대자동차·SK이노베이션·아모레퍼시픽·무신사 1위 2020-05-18 16:53:00
받으면서 현재는 유니콘 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우신사’라는 여성쇼핑몰도 운영하며 두터운 여성 소비자층도 보유 중이다. 트렌드를 주도하는 핵심 소비자인 20대의 비중이 55%로 가장 높다. min503@hankyung.com < 저작권자(c) 캠퍼스 잡앤조이,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대학생이 뽑은 일하고 싶은 기업] ‘유니콘 스타트업 부문’ 1위 조만호 무신사 대표, 1주 만에 브랜드 매출 10억 돌파, 삼성전자·KFC와의 이색 협업도 2020-05-18 11:23:00
‘우신사’를 통해 여성 고객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시장 점유율 확대를 위해 브랜드와상품 구성을 늘리고, 기획전 및 프로모션도 활발히 전개한다. 지난해 선보인 무신사 넥스트 제너레이션과 무신사 테라스의 안정적이고 활발한 운영에 초점을 맞출 뿐 아니라 브랜드의 성장을 돕기 위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무신사·W컨셉, 서로의 '필승전략' 베꼈다 2020-05-05 18:03:24
잡기 위해 2016년 별도로 만든 여성 전문 쇼핑몰이다. 우신사엔 현재 25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회원 수는 250만여 명. 아직 무신사보다는 규모가 작다. 그러나 성장세가 무섭다. 지난해 우신사를 통해 거래된 신발과 가방 등 잡화 거래액은 전년 대비 200% 늘었다. “집토끼 지키면서 차별화해야” 패션 전문 온라...
여성복 강화하는 무신사, 남성복 강화하는 W컨셉 2020-05-05 16:25:54
더 늘리겠다는 전략이다. 우신사에는 앤더슨벨, 키르시 같은 인기 브랜드의 단독 상품과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등 총 2500여개 브랜드가 입점돼있다. 우신사에 가입한 회원 수는 250만여명으로 아직 무신사보단 규모가 작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신발과 가방 등 액세서리군을 늘려 매출 규모를 키우겠다는 복안이다....
뽑혀야 산다…'래플' 쇼핑이 뜬다 2020-01-20 17:25:29
래플을 도입하고 있다. 무신사의 여성 전문 패션 쇼핑몰인 우신사가 진행한 루이비통, 디올, 샤넬 등 온라인 명품 래플에는 5회 동안 5만5000명이 참여했다. 우신사는 ‘금요 명품 래플’을 통해 여성 소비자를 끌어오는 데도 주력하고 있다. 무신사는 이달 말 진로이즈백 협업 제품, 커버낫 한정판 제품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