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금주신상] 빙그레 '고구마맛우유'·오리온 '닥터유 단백질칩' 2023-11-11 07:00:04
겨울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신제품 '고구마맛우유'를 출시했다. 고구마맛우유는 겨울철 대표 간식인 구수하고 달콤한 군고구맛을 재현한 제품이다. ▲ 오리온이 고단백 스낵 '닥터유 단백질칩'을 출시했다.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칠리살사맛 2종으로 콩을 주원료로 한 국내 스낵 제품 중 가장 많은 달...
"우유 990원·냉삼 1kg 9,900원"...컬리, 하반기 최대 할인 행사 2023-10-23 09:53:22
먹거리부터 바디워시, 키친타월 등 생필품까지 대량 매입을 진행하며 물량 확보에 힘썼다고 설명했다. '일일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2개의 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사미헌' 맑은 곰탕과 '숭의가든' 옛날 소불고기, '삼진어묵' 김치우동 어묵전골 등이 대표적이다. 매일...
서촌 카페 11곳에서 '오트 메뉴' 선보인다…매일유업과 협업 2023-04-13 15:09:27
언스위트 190mL를 무료로 증정한다. 우유가 포함된 모든 메뉴는 어메이징 오트로 변경할 수 있다. 매일유업은 현재 어메이징 오트 오리지널과 언스위트, 바리스타 등 3종을 판매하고 있다. 모두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식물성 음료다. 어메이징 오트 190mL 한 팩으로 600mg의 베타글루칸을 섭취할 수 있다. 어메이징 오트...
마스크 벗자 립스틱 매출 67% 증가…파우더도 52%↑ 2023-02-01 10:03:17
뉴욕 스킨케어 브랜드 '멜린앤게이츠' 베스트셀러인 '다크 럼' 컬렉션을 선보인다. 다크 럼 컬렉션은 자두와 베르가못으로 달콤함을 더하고 가죽과 럼의 다크함, 엠버·파출리·우유를 더해 상쾌한 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다크럼 컬렉션은 향수, 향초, 바디케어 제품으로 출시된다. built@yna.co.kr...
[Start-up Invest] 친환경 종이팩 패키징 솔루션 스타트업 ‘리필리’, 8억원 시드투자 유치 2022-08-08 16:09:59
완료했다고 8일 발표했다. 리필리는 기존에 우유만 담겨있던 종이팩에 주방세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샴푸, 바디워시 등 생활용품부터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담아 생산 제조하는 친환경 ESG 스타트업이다. 코로나 이후 환경문제 인식이 높아지면서 플라스틱 용기에 대한 거부감도 높아지고 있다. 이 같은 기조에 따...
'#추석먹방'으로 마케팅 대박?…스타트업에 꿀팁 준다는 틱톡 [Geeks' Briefing] 2022-08-08 15:47:42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 리필리는 기존에 우유만 담았던 종이팩에 주방세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샴푸, 바디워시 등 생활용품부터 화장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담아 생산·제조하는 스타트업이다. 넥스트드림엔젤클럽, 블루포인트파트너스, 롯데벤처스, 윤민창의재단으로부터 투자를 받았다. 중국 벤처투자액 54% 급감 베...
소비자 마음 잡은 564개 브랜드…강점·약점·미래가치 종합적 평가 2022-07-21 10:01:02
연속, LG 코드제로 로봇청소기(로봇청소기), 서울우유(우유), 제주삼다수(생수)가 10년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각 분야를 대표하는 브랜드임을 입증했다. 이와 함께 신한은행(은행)이 9년 연속 1위로 선정됐으며 자이(아파트)가 8년 연속 1위, 한국도미노피자(피자전문점), 삼성서울병원(종합병원), 바디프랜드(안마의자),...
커지는 단백질 음료 시장...수입 원료는 과제 2022-06-22 18:58:46
관심이 바디프로필을 찍어 공유하는 문화로 이어졌다니 재밌네요. 그런데 이 단백질 음료들은 순수 우리 기술로만 만드는 건가요? [기자] 안타깝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단백질 음료 핵심 원료인 분리유청단백질은 대부분 수입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기술력이 없는 것은 아니고요. 다만 국산 원유가격이 너무 높아 가격...
위기에도 끝없는 혁신…1등 브랜드로 도약 2022-03-24 16:03:15
서울우유(일반우유 부문), LX Z:IN(지인)(벽지 부문), 코오롱스포츠(캠핑용품 부문)가 지난 3년간 브랜드 경쟁력이 가장 크게 하락했다. 내구재에선 퍼시스(사무용 가구 부문), 코웨이 비데(비데 부문) 등의 브랜드 경쟁력이 약화했다. 실물 경기 위축 등에 따른 투자 위축이 경쟁력에 악영향을 미쳤다는 분석이다....
`헬시플레저·어다행다` 열풍에…다이어트 상품 수요 급증 2022-03-15 14:43:25
‘바디아트(BODYART)’는 최근 요가와 필라테스에 필요한 폼롤러, 짐볼, 매트, 아령 등의 매출이 급증했다. 롯데마트는 ‘헬시플레저’, ‘어다행다’ 푸드 트렌드에 맞춰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2022년 건강한 식생활 트렌드’를 테마로 다양한 식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상품으로 일반 우유 대비 칼로리와 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