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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만원 보낸다는 게 1000만원을 보냈어요…어쩌죠?" 2024-04-27 14:00:02
상담센터에 방문 신청하면 된다. 예보 심사를 통과해 반환이 확정되면 예보는 부당이득반환채권을 매입 후 실제 회수된 경우에 한해 회수에 투입된 비용(우편 안내비용·지급명령 관련 비용 등)을 차감한 잔액을 송금인에게 반환한다. 송금인이 최종 반환받은 금액은 평균 착오송금액의 95.7% 수준이다. 반환에 소요되는...
일12시/우체국쇼핑, 가정의 달 맞이 최대 40% 할인 행사 2024-04-21 12:00:21
행사 기간 중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소셜미디어 댓글 작성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국 우체국과 우체국쇼핑몰(mall.epost.kr), 우편고객센터(☎1588-1300)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firstcirc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중기부, 중소기업 스마트서비스 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한다 2024-03-31 12:00:03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수행기관은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 한국지능형(스마트)컨설팅협회,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등이다. 김우순 중소벤처기업부 기술혁신정책관은 "국내 중소기업 서비스 분야의 디지털전환(DX)은 이제 고부가가치 창출 분야로 확대돼야 할 시기"라며 "신규?부가 서비스 창출...
창덕궁 야간 탐방 확대…평일 야간에도 운전면허증 발급 2024-02-02 08:00:03
취득을 지원하는 장애인운전지원센터는 오는 10월 전국 14곳으로 늘리고 청각장애인용 수어 교통용어집도 배포한다. 취약계층이 전기·도시가스·지역난방 등의 에너지를 이용할 수 있는 에너지바우처는 사각지대를 해소한다. 에너지바우처를 몰라서 이용하지 못하는 사례가 다수 발생한 데 따른 것이다. 현재는 직접...
고농축 니코틴 파는 전자담배 업체…편법 기승 2023-12-30 06:06:46
이성규 한국담배규제연구교육센터 센터장은 "전자담배 기기의 알록달록하고 귀여운 모양과 다양한 향을 보면 업계가 청소년을 타깃으로 한다는 걸 알 수 있다"며 "진입장벽이 낮은 전자담배에서 시작해 궐련형 담배로 넘어가는 청소년이 많은 만큼 온라인 판매에 대한 규제가 시급하다"고 했다. 지난 4월 질병관리청의...
[OK!제보] 네이버 규제 '구멍'…고농축 니코틴 파는 전자담배 업체 2023-12-30 06:00:02
한국담배규제연구교육센터 센터장은 "전자담배 기기의 알록달록하고 귀여운 모양과 다양한 향을 보면 업계가 청소년을 타깃으로 한다는 걸 알 수 있다"며 "진입장벽이 낮은 전자담배에서 시작해 궐련형 담배로 넘어가는 청소년이 많은 만큼 온라인 판매에 대한 규제가 시급하다"고 했다. 지난 4월 질병관리청의 '2022년...
장평순 교원그룹 회장의 '교육 보국'…K-에듀 기틀 세우다 [강경주의 IT카페] 2023-12-27 15:26:20
우편을 통해 회사로 첨삭 답안지를 보내면 선생님이 학생 유형에 맞게 직접 손으로 글씨를 써가며 첨삭을 해 다시 우편으로 보내주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첨삭은 모두 빨간펜으로 손수 선생님이 직접 썼습니다. 이런 점에서 착안해 학습지명을 '빨간펜'으로 바꿨습니다.영업을 잘하는 비결이 무엇입니까.저는 평소...
LH, 보상 고지·안내문 전자문서로…과기부 장관상 수상 2023-11-27 10:54:11
등을 전자문서화해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발송하는 것이다. 이 전자문서는 원본증명 기능을 갖추고 있어 단순 고지뿐만 아니라 내용증명 우편의 효력도 발생한다. 아울러 카카오페이, 네이버 등 민간 공인 전자문서 중계자와 하나금융TI, KB신용정보 등 공인 전자문서센터를 이용한다는 점에서 공공과 민간이 협력·상생하는...
우정사업본부,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KCSI’ 공공서비스 부문 1위 선정 2023-10-18 16:24:17
안전관리 모니터링 목적으로 중부권광역우편물류센터 내 고위험군 시설물 등에 대해 가상공간에 실물과 동일한 디지털트윈을 구축 완료했다. 또한,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복지등기 우편서비스, 환경문제 해소를 위한 폐의약품 회수 우편서비스 등 공익적 책무를 지고 있는 국가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으며...
우정사업본부, ‘2023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택배·소포 부문 6년 연속 1위 2023-10-18 16:21:15
정부기관 최초('03년)로 서비스하고 있는 우편고객센터를 통해 소포 접수신청은 물론 손해배상 처리 등 민원상담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30여 명의 상담사가 일 평균 2만 9천여 인입콜을 처리하고 있다. 또한, 우체국소포는 운송 전 과정에서 생성된 정보를 고객에게 실시간으로 제공하며, 1인 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