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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운라면 전성시대'…삼양식품, 신제품 '간짬뽕 엑스' 출시 2023-08-10 09:12:42
'매운라면 전성시대'…삼양식품, 신제품 '간짬뽕 엑스' 출시 내주엔 농심 '신라면 더 레드', 오뚜기 '마열라면' 선봬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라면업체들이 여름철 매운 라면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삼양식품은 신제품 '간짬뽕 엑스'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1분에 불닭라면 800개씩…"올해 매출 1조" 2023-06-22 19:14:02
매운라면 '불닭시리즈'가 해외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누적 판매량 46억 개를 돌파했습니다. 삼양식품은 수출 전진 기지인 밀양공장의 가동률을 빠르게 늘려 올해 매출 1조 원을 달성하겠다는 목표입니다. 김예원 기자가 공장을 직접 다녀왔습니다. <기자> 롤러로 얇게 편 밀가루가 고온의 스팀 터널을...
GS25서 3년째 굳건한 1위…육개장·불닭 제친 의외의 컵라면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05-01 12:42:43
운라면’ 콘셉트로 시장에 나왔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레스토랑 간편식(RMR)’이나 ‘쉐프 지적재산권(IP)’ 라는 용어조차 없던 시절 틈새라면은 출시와 동시에 라면 매출 1위에 등극하며 유통업체 PB라면도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사례”라며 “수년간 GS25에서만 차별화 상품으로 판매되다가 지금은 제조사였던...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는?'…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 '2023 국가대표브랜드' 발표 2023-03-21 14:21:31
오뚜기(케첩), 불닭볶음면(매운라면), 마마쿡(반찬), 바우네나주곰탕(곰탕), 가리미(김) 등이 선정됐다. K패션 부문에는 LF 헤지스(캐쥬얼), 헬스케어 부문에는 정관장(홍삼), 보뚜(건강식품), 네오세이프가드 KF-94 (K-방역마스크), 관광대표브랜드에는 제주도(관광지)가 선정됐다.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 관계자는...
브랜드스타즈선정위원회, `2022국가대표브랜드` 각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2022-04-11 09:05:44
오뚜기(라면,케찹), 불닭볶음면(매운라면), 마마쿡(반찬가게), 바우네나주곰탕(곰탕)등이 선정되었다. 패션 부문에는 LF 헤지스(캐쥬얼), 볼빅(골프), 헬스케어 부문에서는 정관장(홍삼), 관광대표브랜드로는 제주도와 경리단길(핫플레이스)등이 선정되었다. 중소기업 브랜드로는 리꾸(유아용매트), 보뚜(건강식품),...
짜장면도 카레면도 맵게…틈새라면의 실험 2022-02-17 16:02:34
액상스프와 쫄깃하고 탄탄한 면이 특징이라고 팔도는 소개했다. 신제품 출시로 틈새라면 브랜드 상품군은 총 5종으로 늘었다. 2009년 출시된 틈새라면은 명동의 유명 라면 맛집 메뉴를 팔도가 '매운라면'을 표방하며 상품화했다. 장희상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꾸준한 연구개발과 라인업 확대로 매운맛 라면의...
로지의 인생라면은 '틈새라면'…노제와 겨룬다 2022-02-07 11:34:44
매운라면 대표주자 '틈새라면' 광고에 그치지 않고 제품 패키지에도 나섰다. 팔도는 틈새라면의 브랜드 모델로 가상인간(버추얼 휴먼) 로지를 기용했다고 7일 밝혔다. 팔도는 로지와 협업해 틈새라면 요리법 등 여러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신규 브랜드 슬로건도 로지의 본명(오로지)를 활용한 ‘어느 틈새!...
신라면·짜파게티, 美 선정 `최고의 라면` 2021-10-08 16:06:26
instant noodles)`과 `비빔라면(Best saucy instant noodles)` 그리고 `매운라면(Best spicy instant noodles)` 세 분야로 나눠 소개했는데, 이중 한국 제품으로는 신라면과 짜파게티가 매운라면과 비빔라면으로 각각 1위에 선정됐다. 심사에 참여한 셰프 아이린 유(Irene Yoo)는 신라면에 대해 "한국의 대표적인 라면으로...
"먹는 재미가 있다"…뉴욕매거진 선정 한국 '최고의 라면' 뭐길래 2021-10-08 14:53:26
‘매운라면'과 '비빔라면'으로 선정됐다. 선정에 참여한 셰프 아이린 유는 신라면에 대해 "한국의 대표적인 라면으로 다른 라면을 평가하는 기준이 된다"며 "매우면서도 감칠맛이 강하고, 다양한 재료와도 잘 어울린다"고 평가했다. 짜파게티에 대해 그는 "먹는 재미가 있는 제품"이라며 "차돌박이를 올리고...
남아공서 K-소비재 바람…'한국 다녀온 1만 영어교사 덕' 분석도(종합) 2020-11-19 22:37:43
운라면 챌린지(Spicy Noodle Challenge)와 먹방(Mukbang)은 더 이상 낯선 단어가 아니다. 지난 약 10년간 한국에 갔다가 남아공에 돌아와 있는 영어교사가 무려 1만명이 넘는다고도 하는데, 한류를 현지에서 직접 경험한 그들이 아프리카 한류의 촉매가 되고 있다는 흥미로운 분석도 나온다. 한국에서 꼬박 하루 비행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