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멤버스 "소비자가 뽑은 5월의 광고는 포카리스웨트" 2023-06-19 08:28:52
클라우드 생 드래프트는 5월 셋째 주에 광고를 시작했는데 4주 차 때 판매량이 6%가량 늘었고, 짜슐랭은 광고 방영을 시작한 5월 둘째 주 대비 넷째 주 판매량이 61%나 뛰었다. 이밖에 웰치스 제로와 파워에이드, 센카 퍼펙트 휩, 피죤, 하루야채, 롯데웰푸드[280360]의 슈가프리 브랜드 제로, 토레타가 4∼10위에 이름을...
"성장 멈춰버렸다"…탄산수 인기 시들해진 '반전' 이유 2023-05-09 20:00:01
한 시간 만에 품절 사태까지 빚었다. 이외에도 농심은 웰치스 제로(샤인머스켓·포도·오렌지) 맛 종류를 다양화해 소비자들 선택폭을 넓혔다. 롯데칠성음료에서 생산하는 탄산수 '트레비' 판매량은 2년 전부터 줄기 시작했다. 트레비 매출은 2018년 13.5%, 2019년 10.4%, 2020년 18.1%로 두 자릿수 성장했으나...
[게시판] 이노션, 농심 웰치스제로 캠페인 샤인머스켓편 공개 2023-05-08 09:00:01
[게시판] 이노션, 농심 웰치스제로 캠페인 샤인머스켓편 공개 ▲ 이노션[214320]은 농심[004370] 탄산음료 브랜드 웰치스제로의 신규 캠페인 샤인머스켓 편을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칼로리는 0이지만 과일 맛은 풍부하다는 뜻을 담은 '0&리치'를 슬로건으로 내세웠으며, 배우 신예은이 모델을 맡았다....
가장 좋아하는 제로음료 브랜드는?…세븐일레븐 투표 이벤트 2023-05-01 08:34:54
투표하는 행사다. 코카콜라제로, 칠성사이다제로, 웰치스포도제로, 맥콜제로 등 36종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다. 세븐일레븐은 투표 고객 가운데 715명을 추첨으로 뽑아 벤츠 E클래스 자동차, 샤넬 플랩백, 뱅앤올룹슨 스피커, 아이폰14 프로, 세븐일레븐 1만원 모바일 상품권 등 총 1억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준다....
캐디와 '저녁내기' 승부욕 키웠나…고진영, 버디쇼 펼치며 3위 도약 2021-02-28 18:03:04
웰치스 서클K 챔피언십에서 우승했고, 1주일 뒤 동생 샬로타 소렌스탐은 스탠더드 레지스터 핑에서 정상에 올랐다. 이번 대회에도 출전한 안니카 소렌스탐은 3라운드까지 9오버파를 쳐 커트 통과한 선수 중 최하위인 74위다. 최운정(31)은 사흘 합계 9언더파 공동 6위로 선두를 추격하고 있다. 세계랭킹 2위 김세영(28)은...
요술지팡이 휘두른 김세영… LPGA 최소타 갈아치운 '31언더파 마법' 2018-07-09 17:46:18
카렌 스터플스(미국)가 2004년 lpga투어 웰치스프라이스챔피언십에서 기록한 258타를 1타 차로 넘어섰다. lpga투어 최소타 신기록도 그의 몫이 됐다.김세영의 이번 기록은 남자 골프와 견줘도 뒤지지 않는다. ‘72홀 대회’에서 우승과 함께 나온 최다 언더파 기록은 2003년 메르세데스챔피언십에서 나온 어니...
'참치와 라면, 궁합이 맞네'…편의점 '협업 식품' 큰 인기 2018-03-30 06:25:00
음료 웰치스와 인기 과자 로투스를 각각 아이스크림에 접목한 '아이스웰치 청포도'와 '로투스콘'을 출시했다. 업계 관계자는 "협업 상품은 기본적인 신뢰도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호기심을 자극해 입소문이 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gatsby@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3-26 08:00:02
(경제) 180325-0372 경제-0026 15:14 세븐일레븐, 쿨피스·웰치스 아이스크림 2종 출시 180325-0382 경제-0027 15:29 방사선사 "상복부 초음파검사 건보 적용대상에 넣어달라" 180325-0397 경제-0152 16:00 中企 떠나는 이유는…20년 다녔더니 대기업과 연봉차 3천900만원(종합) 180325-0412 경제-0028 16:30 [그래픽]...
세븐일레븐, 쿨피스·웰치스 아이스크림 2종 출시 2018-03-25 15:14:20
기자 =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쿨피스, 웰치스 등 인기 음료를 활용한 짜먹는 아이스크림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쿨피스 파우치'(1천500원)는 유산균 음료 쿨피스 복숭아 맛을 활용한 파우치형 아이스크림이다. '아이스웰치 청포도'(1천500원)는 탄산음료 웰치스에 사용되는 청포도 원액을 그대로...
이 조합, 새롭고 낯익다…식음료업계 '콜라보 전성시대' 2017-06-22 15:50:41
들어서만 공차(타로밀크티바), 웰치스(아이스웰치포도), 레쓰비(레쓰비소보로빵), 죠리퐁(죠리퐁라떼) 등을 히트시키며 콜라보 업계의 강자로 떠올랐다. gs25는 동서식품·비욘드 등과 손을 잡고 전용 상품을 내놨다. 또 스윙칩 오모리김치찌개맛 등 기존 제품에 gs25의 pb상품을 콜라보한 신제품도 선보이며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