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모형이 쏜다"…LG 가전 역대급 우승턱 '29% 할인 확정' 2023-11-16 17:08:17
△LG전자 코드제로 청소기 △LG생활건강 피지오겔 세트 △LG생활건강 유시몰 치약세트 등을 선물한다. 또한 12월 한 달간 LG전자와 LG생활건강 등 LG계열사의 제품을 2900원·2만9000원·29만원에 한정 판매하는 ‘트윈스 프라이데이’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인터넷TV(IPTV) 서비스인 U+tv 가입자에게 VOD ...
LG생활건강, 2분기 영업익 1,578억원…전년비 27.1%↓ 2023-07-27 17:01:01
자릿수 역신장을 기록했다. 생활용품 사업의 경우, 피지오겔, 유시몰 등이 매출 호조세를 보이며 2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0.5% 성장한 5,460억 원을 기록했다. 다만, 원가 및 고정비 부담 지속과 사업 효율화 관련 비용 등으로 276억 원을 영업이익을 내는데 그쳤다. 이는 전년보다 53.6 하락한 수준이다. 음료 사업...
反쿠팡 동맹?…신세계 유통계열사, CJ·LG생건과 공동 판촉 2023-06-13 11:37:37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CJ제일제당 제품을 구매하면 LG생활건강의 '유시몰 가글 제로 민트'를 주고, 반대로 LG생활건강 제품을 사면 CJ제일제당의 '비비고 육개장'을 증정하는 '콜라보 패키지 행사'도 마련됐다. 이마트와 SSG닷컴(쓱닷컴)도 이번 판촉 행사에 참여한다. 이마트는 15∼28일 2주...
LG생활건강, 1분기 영업익 1,459억원…전년비 16.9%↓ 2023-04-27 17:20:55
데일리뷰티 판매 호조로 매출이 늘었고 오랄케어(페리오, 유시몰)와 피지오겔 매출은 증가했다. 다만,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비용 부담과 고정비 증가로 영업이익은 감소했다. 음료(Refreshment)사업의 경우 매출이 4,192억 원으로 1년 전보다 6.7% 늘었고. 영업이익은 1.3% 증가한 520억 원이다. '코카콜라 제로'...
"치약에도 포켓몬"...LG생건, `포켓몬 에디션` 생활용품 출시 2022-05-20 13:59:45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유시몰,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벨먼, 아우라 등 인기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 협업 대상이다. 특히, 여름 휴가철을 겨냥한 `피지오겔 썬케어` 제품 3종과 `유시몰 여행용 치약칫솔 세트`, `미니스 여행용 세트`에는 `트래블 캔뱃지`가 포함돼 특별함을 더했다. 포켓몬 24종...
'완판 행진' 포켓몬, 치약·샴푸도 등판…LG생건, 생활용품 출시 2022-05-20 10:04:19
생활용품을 내놨다. LG생활건강은 유시몰, 피지오겔 등 자사 생활용품 브랜드를 통해 포장에 포켓몬을 반영한 포켓몬 에디션 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대표적으로 피지오겔이 썬케어 제품 3종을 내놨고, 유시몰은 여행용 치약칫솔 세트를 선보였다. 엘라스틴 샴푸와 온더바디 바디워시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으로...
LG생활건강, '포켓몬 에디션' 생활용품 출시 2022-05-20 09:19:44
내놨다. LG생활건강은 유시몰과 피지오겔 등 생활용품 포장에 포켓몬을 적용한 포켓몬 에디션 제품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피지오겔 썬케어 제품 3종과 유시몰 여행용 치약칫솔 세트, 미니스 여행용 세트를 구입하면 포켓몬 트래블 캔 배지를 받을 수 있다. 포켓몬 에디션 제품은 23일부터 온라인쇼핑몰 G마켓의 쇼핑...
차석용의 반격…LG생활건강, 美 크렘샵 1500억에 인수 2022-04-20 16:14:07
약 36%다. 중국 매출 비중은 약 50%, 중국 매출에서 후 브랜드가 차지하는 비중은 75% 안팎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LG생활건강은 중국에 집중된 사업구조를 다변화하고 북미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할 계획이다. 피지오겔, 유시몰, 알틱폭스 등 글로벌 인지도의 브랜드 M&A 효과가 올해부터 본격화할 것이란 기대도 나온다....
'반토막' 난 LG생건, 반격카드는 '北美 공략' 2022-03-25 17:08:21
유시몰’ ‘알틱 폭스’ 등 글로벌 인지도의 브랜드를 앞세워 미국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뷰티 사업에도 공들이고 있다. 지난달 미국 헤어케어 전문 기업 파루크시스템즈와 함께 스마트 맞춤형 염모제 시스템 ‘LG CHI 컬러 마스터’를 개발해 미국의 100여 개 헤어살롱에 선보였다. 소비자가 원하는 최적의 헤어...
한해 250만개…하루에 6800개씩 팔린 분홍색 치약의 정체 2022-02-15 13:55:20
‘유시몰(EUTHYMOL)’이 1년 만에 250만개 넘게 팔렸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3월 출시한 유시몰이 250만개(단일 품목 기준) 이상 판매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하루에 6800개 이상 판매된 셈이다. 유시몰은 1898년 영국에서 시작한 오랄케어 브랜드로 2020년 11월 LG생활건강이 글로벌 사업을 인수한 바 있다. 프리미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