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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동훈-이재명 저출산 공약 발표…관련주 '급등' 2024-01-18 09:22:43
및 용품을 영위하고 있다. 제로투세븐은 유아복 전문 제작업체로 최근엔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 등으로 중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정치권에 따르면 이날 한 위원장과 이 대표는 저출산 공약을 나란히 발표한다. 이 대표가 발표할 저출생 지원 정책에는 출산과 함께 휴직이 등록되는 '자동등록제'와...
신세계백화점, 아기와 소중한 첫 만남…'신세계 맘&베이비 박스' 2023-12-13 16:02:26
신세계 맘&베이비박스는 신세계백화점이 유아복 브랜드 ‘압소바’와 ‘에뜨와’의 신생아 용품을 엄선해 구성한 선물 꾸러미다. 지인들과 선물을 주고받는 연말 시즌을 맞아 SSG닷컴, 신세계백화점몰에서 한정 판매한다. 이 제품은 신생아 육아에 필요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인기 상품을 신세계백화점 바이어가 ...
한세엠케이 "고급 유아복 브랜드 '모이몰른' 中매장 500개 목표" 2023-10-30 12:00:18
한세엠케이 "고급 유아복 브랜드 '모이몰른' 中매장 500개 목표" 임동환 대표 "한중일·미국서 대표 브랜드로 키울 것" 한세실업, 액티브웨어 시장 공략…"대규모 투자 진행" (호찌민=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한세예스24그룹의 브랜드 리테일 계열사 한세엠케이[069640]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포토] 압소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유아복 부문 수상 2023-09-08 02:10:49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유아복 부문을 수상한 해피랜드 코퍼레이션(브랜드명 압소바) 임원빈 이사(오른쪽)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현 한경닷컴...
"아껴서 입어야"…옷·신발 가격 30년 만에 최대폭 상승 2023-06-06 09:40:46
티셔츠(14.3%), 원피스(13.7%), 여자 하의(13.7%), 아동복·유아복(13.7%), 청바지(11.8%), 세탁료(11.3%) 등의 상승률이 높았다. 5월 의류·신발 물가는 전월 대비 상승률도 3.1%로 높았다. 통계청 관계자는 "봄·여름 계절 변화에 맞춘 신제품 의류가 나오면서 의류 가격이 올랐다"고 말했다. 의류·신발 물가의...
외부 활동 늘자…의류·신발 물가 8.0%↑ 31년 만에 최대폭 상승 2023-06-06 06:20:00
티셔츠(14.3%), 원피스(13.7%), 여자 하의(13.7%), 아동복·유아복(13.7%), 청바지(11.8%), 세탁료(11.3%) 등의 상승률이 높았다. 5월 의류·신발 물가는 전월 대비 상승률도 3.1%로 높았다. 통계청 관계자는 "봄·여름 계절 변화에 맞춘 신제품 의류가 나오면서 의류 가격이 올랐다"고 말했다. 의류·신발 물가의 가파른...
"안 오른게 없다더니 이것마저"…11년來 상승폭 최대 2023-04-23 07:38:22
차츰 둔화한 것과 대비된다. 의류·신발 물가를 품목별로 보면 아동복·유아복(9.6%)과 캐주얼 의류(6.9%)의 상승률이 특히 높았다. 여자 의류 물가는 5.4%, 남자 의류는 3.6% 올랐고 기타 의류와 의류 장신구는 3.8% 올랐고, 의류 세탁과 수선, 임차 물가는 12.2% 상승했다. 신발 물가 상승률은 5.9%였다. 의류·신발...
"역대급으로 올랐다"…거리두기 해제에 유독 가격 뛴 '이것' 2023-04-23 07:12:00
해 11월엔 5%대 상승률을 보였다. 품목별로 보면 아동복·유아복(9.6%)과 캐주얼 의류(6.9%)의 상승률이 특히 높았다. 여자 의류 물가는 5.4%, 남자 의류는 3.6% 올랐고 기타 의류와 의류 장신구는 3.8% 올랐다. 의류 세탁과 수선, 임차 물가는 12.2% 상승했다. 신발 물가 상승률은 5.9%였다. 코로나19 기간 위축됐던 외부...
"옷 사기 겁나네"…의류·신발 물가 6.1%↑ 11년만에 최고 2023-04-23 06:20:00
최고 아동복·유아복 9.6% 급등…캐주얼의류도 6.9% 올라 (세종=연합뉴스) 김다혜 기자 = 지난달 의류·신발 물가가 1년 전보다 6% 넘게 올라 11년여 만에 가장 높은 상승률을 기록했다. 코로나19 거리 두기 해제로 나들이·출근 등 외부 활동이 늘면서 의류 수요도 확대됐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23일 통계청의 지출목적별...
美 물가상승률 둔화되지 않았다…스티키 인플레 징후 포착 2023-02-20 10:58:59
크지 않은 상품과 서비스의 물가지수를 뜻한다. 유아복, 알코올음료, 가구, 자동차 유지비용, 의료 서비스, 통신, 대중교통비 등이 해당한다. 한번 가격이 올라가면 쉽게 내려오지 않아 전체 물가를 끌어올리는 압력으로 작용한다. 실제 2021년 6월 CPI 상승률이 올라가기 시작하자 Fed는 일시적인 현상이라고 치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