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마켓 글로벌샵 "역직구 1위는 홍콩…유아용품 매출 35% 차지" 2024-06-23 06:00:08
1위 품목으로 꼽혔고 유아용 안전용품, 유아용 간식(음료) 등도 매출 상위 품목으로 이름을 올렸다. G마켓은 국내산 유아용 매트가 다양한 디자인으로 기능성과 안전성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으며 해외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유아용품 다음으로는 뷰티(화장품) 제품군 매출이 18%를 차지했다. 미샤, 에뛰드...
에코프로 악재 대량 매도 '이 업종'은 여전히 강세! - [굿모닝 주식창] 2024-06-17 08:50:31
6월 3주차 주간 관심업종은 원자력 화장품 음식료 등이 되겠습니다. 그외 AI관련 행사들에 따른 관련주들도 일부 강세가 나오겠습니다. 또한 저출산 및 원격의료 관련주들에 대한 관심이 필요합니다. (단기 히트 가능) ▲관심 종목 1. 원자력 관련주 다양한 수주 및 협력 재료가 6월~7월 중 부각 기대되는 원자력 관련주 -...
팜클, 반려견 해충기피제 ‘와프와프’ 출시… 독일 머크社 IR3535로 개발 2024-05-21 10:02:06
그 외에도 유아로션 및 화장품 원료로도 사용되는 성분으로 세계보건기구(WHO)에 독성이 가장 낮은 기피제 성분으로 등록돼 있다. 주성분 외에 부성분 역시 인체용 제품에 사용되는 안전한 성분으로 구성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용법 용량에 맞춰 사용하며 스프레이 타입으로 이용이 간단해 반려견과 야외활동 시 손쉽게...
"돈 3배 넘게 주고 사게 생겼다"…'날벼락' 맞은 직구족들 2024-05-17 16:36:01
△화장품·향수(4.9%) △완구·인형(4.4%) △핸드백·가방(3.4%)과 같은 순서인데, 가전·전자제품 수입 유통업체의 마진율만 높여줄 것 같다"며 "정작 완구나 인형은 4.4%밖에 되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다만 해외 직구 제품의 안전성 등이 보장된다는 측면에서 이를 반기는 소비자들도 있다. 실제 알리와 테무 등을 통해...
"가격에 혹했다 상품에 실망…알리·테무 앱 지웠어요" 2024-05-07 18:28:47
상당한 시일이 걸린다는 공통점이 있다. 식품, 화장품, 패션 등 반복 구매가 많은 상품이 주력인 쿠팡과 SSG닷컴, G마켓 등 국내 e커머스와 다른 점이다. 중국 e커머스에 대한 신뢰가 낮다는 것도 한계로 지적된다. 초저가를 감안하더라도 낮은 기대치조차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늦은 배송이 대표적이다. 알...
5월 첫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5-04 08:30:01
화장품 수요로 '황제주(100만원이 넘는 주식)'로 등극했으나 2016년 중국의 사드 보복과 코로나19사태를 거치면서 실적이 악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엔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달부터 52주 신고가를 갈아치우며 크게 뛰고 있습니다. 최근의 급등세에도 불구하고 증권업계에서는 최고...
[이번주뭘살까] 어린이날 선물 준비…인형·아동복·유아도서 할인 2024-05-04 07:00:09
진행한다. 3∼5일과 10∼12일에는 샤넬, 이솝, 록시땅 등 화장품 브랜드 7곳에서 구매 금액에 따라 IFC 기프트카드를 주는 '코스메틱 페어'를 연다. ▲ 롯데마트 = 어린이날을 맞아 8일까지 완구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헬로카봇 경찰특공대 K캅스 트루올스타 세트'를 행사 카드로 결제 시 14만원대,...
식약처, 프탈레이트 7종 위해성 평가…"안전한 수준" 2024-04-29 14:30:15
통한 것으로 조사됐다. 식약처는 식품용 기구, 유아용품, 화장품 등에 사용되는 프탈레이트류에 대한 기준·규격을 엄격히 관리해온 결과 올해 프탈레이트류 인체 노출량이 2020년 대비 영·유아가 38.9%, 성인은 5.1% 수준에 그쳤다고 전했다. 식약처는 내년에는 비스페놀류에 대한 위해성 평가 결과를 공개할 계획이다....
신세계, 명품·뷰티·패션·키즈…'신백선물관' 1주년 행사 2024-04-25 16:16:53
보면 1위부터 10위까지 럭셔리 화장품이 차지하고 있다. 프리미엄 뷰티 상품에 대한 선호도가 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상품권(기프티콘)이나 비타민 등이 상위권을 차지하는 타 선물하기 플랫폼과 다른 점이다. 신백선물관 촐시에 앞서 진행했던 이용고객 설문에서 상당수 이용자가 ‘평소 SNS 선물하기를 주로...
성수동 낡은 공장 건물 사이…'샤넬 VIP 공간'에 쏟아진 관심 [현장+] 2024-04-24 21:00:02
받았다"고 소개했다. 한정판 제품을 비롯해 화장품을 수십만원어치 사가는 이들도 포착됐다. 매장 관계자는 "인기 제품들은 품절돼서 구매가 어렵다"고 안내했다. 관람을 마친 이들에게는 특별 선물도 증정했다. VIP 고객과 동반인 선물이 달랐는데, 각각 검은색 리본과 흰색 리본으로 구분돼있었다. VIP 회원인 지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