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랭크버거-로스트아크, K불고기 모코코 버거파티 SET 출시 2024-05-03 10:00:00
파티 SET를 출시해 주목 받고 있다. 이번 K불고기 모코코 버거파티 SET의 구성은 프랭크버거의 상반기 대형 신메뉴인 전통 궁중식 K불고기 시리즈 3종 중 1개와 프랜치프라이, 음료, 로스트아크 유저들을 위한 세트메뉴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스페셜 사이드인 모코코 새우스틱도 포함된다. 이에 더해 로스트아크 스페셜...
다이브엑스알, XR 체험용 올인원 솔루션 '테이블 에듀' 성동4차산업체험센터 납품 2024-03-08 11:12:15
에듀는 메타버스 보드게임 플랫폼 ‘테이블 파티’의 교육용 버전이다. 테이블 파티는 글로벌 유저들이 메타버스에서 여러 보드게임을 즐기며 소통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플랫폼으로, 현재 13종의 보드게임 및 캐주얼 게임이 탑재돼 있으며 협업모드, 경쟁모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VR HMD를 착용하여 즐길 수 있다. 이러한...
Eaty(잇티), 새로운 개념의 위치기반 O4O(Online for Offline) 플랫폼 선보여 2024-01-19 10:20:00
있지만, 유저 입장에서는 사용의 복잡성, 위생 문제, 예약-주문-결제 각각의 솔루션을 사용해야 하는 점 등 다양한 문제가 존재한다. 더불어, 업주 입장에서도 다양한 고객 데이터를 확보하며 단골 고객 관리와 타겟 마케팅에 대한 니즈가 큰 상황이지만 이를 채워 주는 서비스는 없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치...
'AR로 채우는 세상' 본디(Bondee), 첫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2024-01-02 11:05:29
더불어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인 AR기능 BON은 유저들이 쉽게 AR기능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해당 BON 아이콘을 클릭 후, 주변 지형지물을 스캔하게 되면, 내 위치 중심으로 주변의 다양한 이벤트나 친구들을 찾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크리스마스에 같이 놀 사람, 연말 파티 같이 할 사람, 학식 같이...
플렉스티비, 스트리머 이적 관련 첫 오프라인 간담회 실시 2023-12-21 10:15:38
트위치 웰컴 프로그램을 설명하며, 트위치 유저들의 문화를 이어가고 발전할 수 있게 변화하겠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이번 웰컴프로그램은 첫 번째. 스트리머가 트위치 계정 정보 연동후 로그인을 진행하면 트위치 방송자를 상위노출 한다. 두 번째 신규 가입자 20,000명에게 55,000원 상당의 500렉스씩 지급한다. 세...
'나홀로 급락' 엔씨…TL, 반전 카드 남았다 2023-12-08 14:13:53
많은 유저들을 끌어 모으는 데는 성공적이었습니다. 지금 화면에 나오는 건 간밤 TL의 그랜드 오픈 랜 파티가 열린 PC방의 모습인데요. 마치 새해를 맞는 것처럼 카운트 다운까지 하며 들썩이는 모습이죠. 여기까지는 분위기가 좋았는데, 문제는 너무 많은 유저들이 한 번에 몰리다 보니 튕김 현상과 최적화 문제가...
파라버스, '마이크로 서울 페스티벌' 증강현실 이벤트 성료 2023-09-15 13:00:02
2023(이하 KBW2023)의 공식 애프터 파티로 서울랜드에서 EDM 페스티벌의 형태로 개최됐다. 파라버스 관계자는 "이번 KBW2023의 참여자가 연일 6000여명으로 집계된 것을 보면, 파라버스 AR이벤트 참여자가 1만명을 넘긴 것은 KBW 애프터파티에 참여했던 대부분의 사람들이 참여할 정도로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고 생각할 수...
‘닷슬래시대시’, 내달 ‘DSD 캠프’ 개최···브랜드&창작자 한자리에 2023-09-08 14:49:33
활용할 콘텐츠를 구매하는 방식으로, 유저에게는 현금화할 수 있는 리워드 포인트를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DSD 캠프에서는 자동차 전시, 전기 바이크 시승, 막걸리 만들기, 맥주 시음, 아이스크림 스쿠핑 클래스 등의 체험 행사와 참여자를 위한 웰컴키트 증정, 영화 상영, 디제잉 파티가 열리는 뮤직스테이지...
인플루언서도 챗GPT로 대화하듯 찾는다 [Geeks' Briefing] 2023-06-27 14:50:45
유저 실행 200만 명을 넘긴 바 있으며, 일부 인기 증강현실 효과는 퍼플리싱 후 하루 만에 20만명의 실행을 기록하기도 했다. 특히 2차 콘텐츠 제작율과 공유율은 평균 6%와 12%로 업계 평균을 상회하는 등 유저들의 자발적인 확산 부문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원티드 채용 솔루션에 ‘면접 일정 스케줄링’ HR테크...
"크래프톤, 배그 잠재성 입증…신작 기대감은 시간 소요"-키움 2023-05-22 09:01:50
기반의 사업 경쟁력을 근간으로 중장기 퍼스트 파티 이외 글로벌 퍼블리싱 전략이 탄력을 받을 부분은 자명한 사안"이라며 "이에 대한 주요 파이프라인 성과를 중기 이상 관점에서 기대해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인공지능(AI) 사업에서 단독적 진행보다는 동사 유저 기반 데이터 근간의 글로벌 얼라이언스 진입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