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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세 전쟁 막 올랐다…금값 연일 최고가 랠리 [글로벌마켓 A/S] 2025-02-06 07:54:44
마진도 예상보다 높아 현재 저평가 상태에 있다며 목표주가를 약 5달러 상향한 220달러로 제시했다. 하지만 씨티와 구겐하임, 파이퍼샌들러 등 나머지 기관들은 목표가를 그대로 유지하거나 낮추는 등 향후 자본지출 확대로 인한 투자 심리의 압박, 마진 등에 대한 우려를 공통적으로 제시했다. 투자를 줄이기 어려운 대형...
미국, K푸드 최대 시장 올랐는데…관세전쟁에 수출 빨간불 2025-02-06 06:01:01
매출이 줄어들 수 있다"면서 "미국 판매법인에서 유통업체에 공급하는 가격을 올릴지, 아니면 마진을 줄일지 여러 가지 시나리오를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불닭볶음면 외에도 빼빼로, 꼬북칩 등 인기 과자의 수출도 영향을 받을 수 있다. 롯데웰푸드[280360]는 지난해 미국 수출액이 1천300만달러로 집계됐다고 밝혔다....
신종 마약 밀반입, 20대 외국인 검거 2025-02-05 17:43:01
약 4L의 마약을 만들어 중간 유통책 B씨와 C씨에게 넘겼다. 이는 30mL 병 기준으로 133개 분량이며, 성인 남성 약 2660명이 동시에 투약할 수 있는 양이다. A씨는 제조한 러시를 30mL 병당 24만~30만원에 판매했다. 러시의 원료가 100mL당 약 2만원인 점을 감안하면 원가 대비 400% 이상의 마진을 남긴 셈이다. 김동수 서울...
중국산 공습…국산 후판가 9개월새 15% '뚝' 2025-02-05 17:13:06
말 국내 후판의 평균 유통가는 t당 90만원이다. 지난해 1분기 말 106만원에서 9개월 새 15.1% 떨어졌다. 값싼 중국산 후판의 공습이 국내 제품 가격 하락의 원인이란 분석이 나온다. 중국산 후판 수입 가격은 약 75만원. 중국산 수입량은 2021년 47만t 이하에서 지난해 138만t으로 3배 가까이 증가했다. 과거 중국산 후판은...
"한병에 30만원" 한탕 노렸다…한국판 '브레이킹 배드' 쇼크 2025-02-05 11:38:47
직접 '제조실'을 차려 마약을 4ℓ가량 제조해 국내 중간유통책 B씨와 C씨에게 넘겼다. 이는 30mL 병 기준 133개 분량으로 성인 남성 약 2660명 이상이 동시 투약할 수 있는 양이다. 한병에 30만원...'한탕' 노렸다경찰은 경제적 동기로 A씨가 단독으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고 있다. A씨는 베트남과...
"국내산 쓸바에는 중국산" 돌변에…철강업계 줄줄이 '비명' 2025-02-04 21:30:03
유통가는 t당 90만원이다. 지난해 1분기 말 106만원이었던 가격은 9개월새 15.1% 떨어졌다. 중국산 후판이 t당 약 75만원에 수입되면서 국내 제품의 가격을 떨어뜨리고 있다는 분석이다. 중국산 후판 수입량은 2021년 47만t 이하에서 지난해 138만t으로 3배 가까이 증가했다. 특히 품질차이가 컸던 과거와 달리 중국산...
"백종원, 고압가스통 옆서 닭 튀겨"…위험천만 요리 신고 2025-02-03 14:50:47
높다", "일부러 정가를 높이 책정한 뒤 할인 판매하는 상술을 쓴 것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백종원은 유튜브 영상을 통해 "대량 생산하는 경쟁사에 비해 우린 아직 소량 생산하기 때문에 원가 차이가 크다"며 "생산 원가와 유통 마진을 고려해 합리적으로 정가를 책정했다"고 해명했지만, 논란은 이어졌다....
시장 뒤흔든 트럼트 '관세 폭탄'…"반도체·석유도" [글로벌마켓 A/S] 2025-02-01 07:48:47
불법적으로 조달하여 우리나라에 유통하도록 허용한 펜타닐에 대한 보복 조치”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오벌오피스에서 관세 부과에 대한 이러한 행정명령 방안에 서명했다. 이 자리에서 트럼프는 “우리는 모든 형태의 의약품과 제약을 취급할 것이고, 매우 중요한 철강과 반도체 관련한 것도...
LVMH 매출 반등…세계 명품소비 살아난다 2025-01-31 17:33:35
유통사업군이 주도했다. 4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7%나 뛰었다. 시계·주얼리 부문도 티파니와 불가리의 선전 속에 4분기 매출 증가율이 3%에 달했다. 디올과 지방시 등이 이끄는 향수·화장품 사업부 매출도 2%가량 늘었다. 지역별로는 4분기 미국에서 3%, 유럽에서 4%의 안정적인 성장세를 나타냈다. 특히 일본에서...
LVMH 매출 반등…명품소비 다시 증가하나 2025-01-31 15:54:55
것은 화장품 전문 매장 세포라가 속한 유통사업군이었다. 4분기 매출이 전년동기 대비 7%나 뛰었다. 같은 사업군 내 면세(DFS) 유통은 좋지 않았지만 세포라가 지난해 매출, 이익 모두 두 자릿수 성장을 거뒀다고 LVMH 측은 설명했다. 시계·주얼리 부문도 티파니와 불가리의 선전 속에 4분기 매출 증가율이 3%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