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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도체·車·조선…中 저가공세에 버틸 업종은 [장 안의 화제] 2024-12-10 17:49:11
전문 분야가 아니어서 화장품 유통하는 분들한테 좀 문의를 해봤습니다. 사실 문의를 좀 해봤는데 사실 K뷰티는 원래 그 등락이 강하다. 원래 K-POP이나 트렌드에 대한 이슈가 워낙 민감하기 때문에 또 어느 날 트렌드가 다 핫하게 뜨게 되면 K화장품도 같이 뜨게 되고 트렌드가 조금 약하면 같이 좀 하락한다고 보시면 될...
삼양식품 "제2의 불닭 육성"…수출 브랜드 '맵' 태국서 론칭 2024-12-10 17:44:27
라임 불닭볶음면’, 일본에선 ‘야키소바 불닭볶음면’, 중국에선 ‘양념치킨 불닭볶음면’을 판매 중이다. 최근엔 태국에서 마라 맛 인기를 반영한 ‘마라 불닭볶음면’을 선보였다. 올해 1~3분기 삼양식품 전체 매출에서 수출이 차지하는 비중은 77%다. 올해 전체로는 수출 비중이 처음으로 80%를 넘어설 것으로...
위펀, 3분기 누적 매출 1천억 넘어서…전년동기 대비 112% 성장 2024-12-10 15:27:46
주요 서비스에 집중되었던 매출 비중이 고르게 분포되며 성장세가 더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위한 전략적 M&A를 성공적으로 연착륙시킨 것 또한 중요한 요인이다. B2B 개인 편의점 1, 2위 유통·물류 기업 ‘(주)우린’과 ‘(주)일화로지스’ 인수 이후 사명을 ‘위펀풀필먼트’로 변경했다. 지난...
[오늘시장 특징주] 비올(335890) 2024-12-10 15:20:11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로, 이번에 미국 유통 담당사 세렌디아를 통해 국제무역위원회(ITC)에 경쟁사들의 시장 진출을 막기 위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 소송과 관련하여 ITC에서 여러 차례 결과 발표를 미뤄왔으나, 최근 업데이트에 따르면 원래 예정되었던 예비 심결 발표 일정이 20일에서 23일로 변경되었습니다....
현대그린푸드, K급식 대중화 나선다…해외 급식사업장에 한식 메뉴 확대 2024-12-10 09:58:15
현재 평균 20% 수준인 한식 메뉴 비중을 사업장별 임직원들의 국적과 선호도 등을 고려해 30~50%까지 높인다는 구상이다. 이헌상 현대그린푸드 상품본부장(부사장)은 “K푸드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며 해외 단체급식 사업장에서 한식 메뉴를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K단체급식이 한국의 식품과 농산물의 새로운 판로가...
미국 공장 급식에 떡볶이·잡채밥 나온다…'K-푸드 수출 확대' 2024-12-10 09:45:11
정유 공장 등 해외 단체 급식 사업장에 한식 메뉴 편성 비중을 확대할 계획이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현재 평균 20% 수준인 한식 메뉴 비중을 사업장별 임직원의 국적과 선호도 등을 고려해 30∼50%까지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kez@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오빠 기다릴게요'…쉴 새 없이 울리는 휴대폰에 '공포' [1분뉴스] 2024-12-09 20:31:29
사용자 3000명 대상으로 실시한 '2024년 상반기 스팸 유통현황'에 따르면 국민 1인당 월 평균 휴대전화 문자 스팸 수신량은 11.59통으로 지난해 하반기 대비 2.68통 증가했다. 스팸 문자 유형 중 대다수는 주식·재테크, 도박 등 금융 관련 문자인 것으로 조사됐다(83%). 특히 주식 투자 유도 유형의 불법 스팸은...
넥슨, 텐센트 손잡고 中 시장 재공략 2024-12-09 17:32:41
게임 유통 플랫폼인 ‘위게임’에서 카잔을 관심 목록에 추가할 수 있다. 공식 출시 전이지만 중국 이용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날 오후 2시 기준 4만6000여 명이 위게임 관심 목록에 카잔을 추가하며 예약 게임 인기 순위 2위에 이름을 올렸다. 텐센트게임즈는 이미 넥슨의 던전앤파이터 시리즈를 중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폭풍성장 스킨1004 "내년 매출 5000억" 2024-12-08 17:42:14
상당히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미국 1020세대를 중심으로 스킨1004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자 콧대 높던 대형 유통업체들도 하나둘 문호를 열었다. 지난 7월엔 K뷰티 최초로 ‘미국판 올리브영’으로 불리는 울타뷰티 1400여 개 매장에 차례로 입점하기로 했다. 내년 1월에는 코스트코와 타깃 등...
"연말 특수 사라질라"…유통·여행업계 '초비상' 2024-12-08 17:41:38
보통이다. 유통업계는 사태가 장기화해 최대 성수기인 연말 장사가 직격탄을 맞을까 봐 전전긍긍하고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백화점, 대형마트, 편의점, e커머스 등 주요 유통업체는 비상계엄 사태 이후 매일 긴급회의를 열어 소비 동향을 점검하고 있다. 내수 위축으로 고전 중인 백화점과 대형마트의 우려가 특히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