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빅블러 시대’ 전략 논의...상의 유통·물류위 합동회의 개최 2024-10-02 10:17:30
비롯해 박진선 샘표식품 대표, 진재승 유한킴벌리 대표, 김재면 한국수퍼체인유통사업협동조합 이사장 등 유통·물류기업 CEO 50여명이 참석했다. 강연을 맡은 서용구 숙명여대 교수(前유통학회 회장)는 "유통·물류산업은 기술, 사회, 소비자 변화에 빠르게 대응해야 살아남을 수 있다" 며 "빅블러 시대에 성공하기...
'빅블러 시대' 성공 전략은…대한상의, 유통·물류위 합동회의 2024-10-02 07:30:01
샘표식품 대표, 진재승 유한킴벌리 대표, 김재면 한국수퍼체인 유통업협동조합 이사장 등 유통·물류기업 최고경영자(CEO) 50여명이 참석했다. 회의를 공동 주재한 정 유통위원장은 "최근 급격한 경영환경 변화로 유통업계가 어려움에 직면해 있는 현 상황이 오히려 리스크인 동시에 기회"라며 "생성형 인공지능(AI)과 같은...
[이번주뭘살까] 황금연휴 맞아 먹거리부터 가을 패션까지 할인 2024-09-28 07:00:05
생필품 페스타'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유한킴벌리와 한국피앤지, LG생활건강 등 10개 기업이 1천500여개 인기 상품으로 참여한다. ▲ 롯데온 = 다음 달 4일까지 인기 캐리어를 최대 50% 할인한다. 기내용 캐리어인 20인치부터 32인치 대형 캐리어까지 브랜드별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아메리칸투어리스터의...
유한킴벌리 ‘크리넥스X오롤리데이’ 콜라보 물티슈 출시 2024-09-27 17:13:19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진재승)가 국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롤리데이(oh, lolly day!)’와 협업한 ‘크리넥스 에코그린 물티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콜라보 신제품은 지구환경을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 트렌드에 신선한 디자인이 더해져 눈길을 끌고 있다. 양사의 콜라보는 사회 환경에 긍정적 영향력을...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좋은느낌' 출시 25주년…감사제 실시 2024-09-13 08:25:04
유한킴벌리 여성용품 '좋은느낌' 출시 25주년…감사제 실시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유한킴벌리는 여성용품 대표 브랜드 '좋은느낌'이 출시 25주년을 맞이했다고 13일 밝혔다. 좋은느낌은 국내 최초의 순면 감촉 생리대로 1999년 탄생했다. 좋은느낌 생리대와 탐폰을 각각 제조하는 충주공장과...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한국농업기술진흥원, '2024 Agri-ESG Innovation Day' 비공개 IR 성료 2024-09-10 14:13:58
Day’에 대·중견기업(CJ제일제당, 농협, 신세계푸드, 유한킴벌리, 하이트진로)과의 1:1 밋업 기업으로 선정된 스타트업들에게 실질적 투자 유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자리이다. ‘Agri-ESG Innovation Day’는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와 한국농업기술진흥원이 공동 주최·주관하는 ESG·농식품 필드형 오픈 이노베이션...
한경ESG 9월호…대한민국 소비자 선정 2024 ESG 브랜드 2024-09-09 10:43:04
매일우유, 삼다수, 아이오닉, 아이폰, 오뚜기, 유한킴벌리, 파타고니아, 풀무원, CJ제일제당이 선정됐다. 이달 이슈로는 RE100 15년 뒤처진 한국의 반도체 산업 타격, 친환경 냉매 경쟁하는 에어컨 제조업체, 폭염과 폭우로 오른 식료품 물가, 기후변화로 직격타를 입은 보험업 등을 다뤘다. 스페셜 리포트로는 스포츠...
유한킴벌리, '숲속 꿀잠대회' 개최…숲 가치 인식 프로그램 2024-09-09 09:38:43
유한킴벌리, '숲속 꿀잠대회' 개최…숲 가치 인식 프로그램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유한킴벌리는 전날 송파구 올림픽공원 피크닉장에서 '2024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속 꿀잠대회'를 열었다고 9일 밝혔다. 숲속 꿀잠대회는 유한킴벌리의 숲환경 공익 캠페인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의...
[2024 ESG 브랜드] 똑똑해진 소비자, ESG 제품에 지갑 더 열어 2024-09-05 06:01:18
향상하고 있다. 유한킴벌리 역시 위생용품 전반의 지속가능성을 개선하면서 ESG 브랜드에 포함됐다. 유한킴벌리는 최근 40주년을 맞이한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사회공헌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라네이처 생리대, 크리넥스 에코패키지 화장지 등 ESG 브랜드와 관련해서도 지속가능한 원료 사용, 포장재 저감, 대체...
유한킴벌리, 생분해성 물티슈로 친환경 경쟁력 키운다 2024-09-05 06:01:06
푸르게’로 널리 알려진 유한킴벌리가 친환경 종이 물티슈로 지속가능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유한킴벌리는 오는 2030년까지 지속가능한 상품에서 매출의 95%를 달성한다는 목표 아래 친환경 혁신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생분해성 물티슈 라인업 주목 유한킴벌리가 지속가능 상품으로 선보인 물티슈는 과거엔 상상조차 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