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스닥,S&P500 신고가..리플 한주간+90%] -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12-03 08:31:24
상대적으로 경쟁사 대비 수익성 개선이 더디었는데, 이는 건조 지연 영향. 2025년에는 건조 지연 영향이 해소되면서 수익성이 개선될 전망 - 신조선가는 고점에서 소폭 조정. 국내 조선사의 주력 선종인 LNG선, LPG선을 포함한 가스선에서 약세. LNG선은 발주 증가 기대감이 있으나, 운임 및 용선료 하락으로 선가에 대한 ...
로보락, 올인원 세탁건조기 시장 참전…"1∼2인 가구 겨냥"(종합) 2024-11-29 13:26:59
마케팅 매니저는 "이렇게 작은 세탁건조기가 쓸모 있을까 생각할 수도 있지만 시장 조사 결과 수요를 확인했다"며 "작지만 기술은 전혀 떨어지지 않는다"고 소개했다. 신제품 2종 모두 세탁 용량 25㎏, 건조 용량 13∼15㎏ 수준인 기존 국내 제품과 비교하면 상당히 작다. 가격은 'H1' 기준으로 국내 제품의 약 40%...
300만원 '꿈의 가전' 삼성 반값에 나왔다…가성비 신작의 정체 2024-11-29 12:06:34
빨래를 자주 하거나 영유아 의류, 속옷, 수건, 운동복 세탁 등 특정 용도를 위한 보조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LG전자 올인원 세탁건조기 제품의 세탁·건조 용량이 각각 25kg, 15kg에 이르는 것과는 차이가 크다. 판매가는 삼성전자·LG전자 제품의 반값 수준이다. 국내 제조사 제품은 300만원을 웃돌지만...
로봇청소기 휩쓸더니…영역 넓히는 中이모님 2024-11-29 11:16:51
건조 용량 0.5㎏의 소형 크기로 1인 가구, 1인 사업장 등 적은 양의 빨래를 자주 하는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로보락의 '제오사이클' 기술을 탑재해 다양한 의류 유형에 섬세하면서 강력한 건조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오사이클 기술은 천연 광물인 제올라이트와 독특한 이중 공기 순환...
로보락, 올인원 세탁건조기 출시…소형 제품으로 1인 가구 공략 2024-11-29 11:00:04
건조 용량 0.5㎏의 소형 크기로 1인 가구, 1인 사업장 등 적은 양의 빨래를 자주 하는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 영유아 의류, 속옷, 수건, 운동복 등의 세탁에 보조 제품으로도 사용하기 좋다. 신제품은 로보락의 '제오사이클' 기술을 탑재해 다양한 의류 유형에 섬세하면서 강력한 건조가 가능하다고 회사...
한·조지아 EPA 체결…K-자동차·푸드·화장품 관세 즉시 철폐 2024-11-27 10:30:00
즉시 철폐된다. 라면, 조미김, 건조감, 삼계탕, 커피 프림 등 농림수산식품과 맥주, 소주 등 주류, 각종 화장품이 이에 해당한다. 2019∼2023년 한국의 대조지아 수출에서 화장품의 수출액은 2019년 82만4천만달러에서 2023년 519만6천만달러로 531% 증가했다. 한국 기업들이 조지아산 와인(킨즈마라울리)을 원료로 한...
날 추워지니 난리났다…매출 500% 급증 2024-11-24 12:58:46
방한 의류 매출이 371.3%, 타이츠 등 동절기 스타킹 제품 매출이 299.3% 각각 늘었다. 건조해진 날씨 탓에 립케어와 핸드크림 매출은 129%, 90.2% 각각 늘었다. 쌀쌀한 날씨와 큰 일교차 여파 등으로 마스크와 감기약 매출도 43.7%, 37.5% 각각 증가했다. 붕어빵과 군고구마, 호빵, 즉석 어묵 등 동절기 간식류 매출은...
한 달 만에 매출 506% 폭증…편의점서 불티난다는데 2024-11-24 09:43:07
등 방한 의류 매출은 371.3%, 타이츠 등 동절기 스타킹 제품은 299.3% 늘었다. 대기가 건조해지면서 립케어와 핸드크림 매출도 각각 129%, 90.2% 증가했다. 마스크와 감기약 매출은 43.7%, 37.5% 증가했으며, 붕어빵과 군고구마·호빵·즉석 어묵 등 동절기 간식류 매출은 최고 81.3% 늘었다. 이 밖에도 한방음료(89.4%),...
찬바람 불자 GS25서 방한용품 판매 '쑥'…핫팩매출 506% ↑ 2024-11-24 09:13:43
등 방한 의류 매출이 371.3%, 타이츠 등 동절기 스타킹 제품 매출이 299.3% 각각 늘었다. 건조해진 날씨 탓에 립케어와 핸드크림 매출은 129%, 90.2% 각각 늘었다. 쌀쌀한 날씨와 큰 일교차 여파 등으로 마스크와 감기약 매출도 43.7%, 37.5% 각각 증가했다. 붕어빵과 군고구마, 호빵, 즉석 어묵 등 동절기 간식류 매출은...
100만 유튜버 "건조기 왜 쓰냐"…LG전자 채널서 '돌직구' 2024-11-19 14:03:10
세탁건조기)를 쓰면 세탁기 사이즈 그대로 들어간다"고 설명하는 식이다. 궤도는 '빨래가 끝나면 햇빛에 말리는 것이 좋다'는 주장에 대해 "황사, 미세먼지, 초미세먼지가 빨랫감에 달라붙기 굉장히 좋은 환경"이라며 "옷에 초미세먼지를 덕지덕지 붙이고 살 것인가"라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LG전자 건조기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