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전자전?…힙합 거물 퍼프대디 이어 아들도 성폭행 피소 2024-04-07 09:20:23
스튜디오에서 앨범 작업을 준비하던 중이어서 스튜디오에 켜져 있던 마이크에 두 사람의 대화가 녹음됐다면서 이 녹취록을 증거로 제출했다. 오마케이는 킹 콤스의 아버지인 디디 콤스가 요트 전체와 직원을 완전히 통제했으며 성폭행을 용인하는 환경을 조성했다는 이유로 디디 콤스까지 이 소송의 피고로 올렸다. 앞서...
"이거 완전 '반포자이'"…10대들 유행어 뜻 봤더니 '발칵' [이슈+] 2024-03-28 19:57:01
아이돌 그룹의 앨범을 사면 1장씩 들어있는 한정판 굿즈(기획 상품)이다. 몇몇 포카가 인기를 끌면서 월등히 높은 시세로 거래되는데, 이런 희소한 카드를 빗대어 '반포자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포카의 가격이 그만큼 비싸다는 의미로 형성된 은어다. 반포자이 포카는 실제로 적게는 수십만원, 많게는 100만원이...
영등포 타임스퀘어 "가비지타임 팝업스토어, 매출 역대 1위" 2024-02-01 10:13:47
X)에 가비지타임 팝업 스토어를 열어 의류와 스티커, 키링, 이어폰 파우치 등 120여종의 굿즈를 판매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 입장 예약은 1시간 만에 마감됐으며 운영한 지 나흘 만에 타임스퀘어의 역대 팝업스토어 중 하루 매출과 누적 매출 모두 1위를 달성했다. 1인 최대 구매액은 153만원을 기록했으며 다수 입장객이...
카페24, 빅크와 전략적 제휴…크리에이터 IP 판매 지원 2023-10-30 10:29:10
기업이다. 양사는 크리에이터들이 굿즈와 의류, 앨범 등 IP 상품을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판매를 늘리도록 ▲ 유튜브 쇼핑 연동 ▲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 판로 확대 ▲ 팬덤 대상 한류 콘텐츠 기반 IP 상품 다양화 등에 협력하기로 했다. 양사는 크리에이터별로 사업 성장에 필요한 맞춤형 전문 컨설팅 제공도 협력하기로...
페르노리카코리아 시바스, 래퍼 사이먼 도미닉과 함께한 특별한 콜라보 세트 공개 2023-10-23 10:59:17
전용잔도 준비됐다. 또한 사이먼 도미닉의 앨범 가사를 캘리그라피로 표현한 디자인 포스터도 함께 선보인다. 위스키 연산별로 디자인이 다른 이번 패키지는 위스키 콜렉터들 뿐만 아니라, 사이먼 도미닉 팬들의 소장 욕구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의류 브랜드 '다크룸 스튜디오'의...
낚시조끼 드레스·쓰레기봉투 배꼽티…핫한 '재활용 패션' 2023-05-18 17:46:33
의류 등을 포함한 지속가능 패션이 급부상하고 있다. 지난해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에서 최우수 패션디자이너상을 받은 얼킨은 버려지는 재료를 업사이클링(폐기 자원에 가치를 더해 새 제품을 만드는 작업)해 의류를 제조한다. 주류회사인 하이트진로가 투자한 브랜드다. 얼킨은 2014년부터 폐기될 예정인 캔버스를...
"버리는 거 아니었어?"…에스파도 반한 기상천외한 패션 [하수정의 티타임] 2023-05-18 11:16:36
가치를 더해 새 제품을 만드는 작업)해 의류를 만든다. 주류회사인 하이트진로가 투자한 브랜드다. 얼킨은 2014년부터 폐기될 위기에 놓인 회화 작품의 캔버스를 활용해 가방을 만들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 파리패션위크에선 중년 남성이 입다 버렸을 법한 낚시 조끼로 드레스를 만들어 화제가 됐다. 걸그룹 에스파는...
중국 기업도 중국 탈출 러시…'핀둬둬' 본사 아일랜드로 이전 [강현우의 중국주식 분석] 2023-05-05 10:11:40
것으로 알려졌다. 의류업체들이 동남아시아로 공장을 옮기면서 섬유·의류 산업도 위축되고 있다. 중국 내 기업환경 악화가 근본적 이유로 제시된다. 경쟁 심화하는 중국 시장5일 제일재경 등에 따르면 뉴욕증시 상장사인 핀둬둬는 최근 미 증권거래위원회(SEC) 공시를 통해 본사 이전 사실을 공개했다. 2월까지는 본사...
르세라핌, 26일 첫 단독 팝업 스토어 오픈…정규 1집 수록곡 선공개 2023-04-26 16:50:11
‘앨범 존’으로 이 기간에만 특별히 맛볼 수 있는 음료와 다섯 멤버가 유명 파티세리와 1:1로 협업해 제작한 디저트 5종을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2층 ‘르세라핌 존’에는 멤버들이 실제 착용했던 애슬레저 의류와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LE SSERAFIM Merch.’(르세라핌 머치), 지금까지 발매된 음반의...
르세라핌, 26일 첫 단독 팝업 스토어 오픈…팀 정체성 녹인 공간 2023-04-19 16:20:04
‘UNFORGIVEN’의 앨범 트레일러, 콘셉트 사진에서 착용했던 애슬레저 의류와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LE SSERAFIM Merch.’(르세라핌 머치), 지금까지 발매된 음반의 서사를 담은 ‘앨범 공식 상품’, 브랜드와 협업해 제작된 ‘컬래버레이션 머치’ 등을 만나볼 수 있다. ‘LE SSERAFIM 2023 S/S POP UP’은 120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