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알리익스프레스, 한국 화장품 브랜드 전문관 '뷰티탭' 선봬 2024-09-26 14:06:02
26일 밝혔다. 뷰티탭은 알리익스프레스의 국내 브랜드 상품 전용관인 '케이베뉴'(K-베뉴) 안에 있는 전문관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케이베뉴를 통해 지난 3월께는 과일과 채소, 수산물 등 신선식품 판매를 시작하는 등 한국 상품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뷰티탭을 통해서는 스킨케어(피부관리)부터 먹는 화장품인...
헬스밸런스 스키니랩, ‘먹는 레티놀 2X’ 오는 25일 GS홈쇼핑서 공개 2024-09-23 11:17:38
헬스밸런스의 다이어트·이너뷰티 브랜드 스키니랩이 오는 25일 GS홈쇼핑에서 ‘먹는 레티놀 2X’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모링가 잎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레티놀이 주원료로, 이번 스키니랩의 론칭 방송을 통해 국내 TV 홈쇼핑에서 식물성 먹는 레티놀이 최초 공개되는 것이다. 이번 홈쇼핑...
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외국인들 어떤 화장품 사길래 2024-09-12 10:35:52
뷰티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몰 고객이 지난달 말 기준 200만명에 이른다고 12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자체 온라인몰인 글로벌몰을 통해 외국인 주문을 받고 뷰티제품을 국제특급우편(EMS)이나 전자상거래용 국제 소형 소포로 배송한다. 글로벌몰 고객 수는 작년 8월보다 두 배 가까이 증가해 195만명에 달한다. 글로벌몰은...
CJ올리브영, 글로벌몰 고객 200만명 육박…"신생 브랜드 관심" 2024-09-12 09:49:15
국가로 K뷰티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몰 고객이 지난달 말 기준 200만명에 이른다고 12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자체 온라인몰인 글로벌몰을 통해 외국인 주문을 받고 뷰티제품을 국제특급우편(EMS)이나 전자상거래용 국제 소형 소포로 배송한다. 글로벌몰 고객 수는 작년 8월보다 두 배 가까이 증가해 195만명에 달한다....
리부트라이프, 실리콘투와 전략적 파트너십 2024-09-10 17:24:51
젤리형 이너뷰티 제품으로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리부트젤리는 대웅제약의 헬스&뷰티 전문 쇼핑몰인 더샵에 입점해있다. 회사 측은 이번 실리콘투와의 파트너십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승아 리부트라이프...
[이번주뭘살까] 백화점 이색팝업 다양…마트·이커머스 추석선물 경쟁 2024-09-07 07:00:06
= 추석 연휴를 앞두고 뷰티 브랜드와 함께 원플러스원(1+1) 행사를 한다. 스틸라, 미샤, 셀라피, 초공진 브랜드의 스킨 및 바디, 메이크업 제품 구매 고객에게 1+1 기회를 제공한다. 또 10일까지 이너웨어(속옷) 구입 고객을 위해 '브라데이'를 진행하고 3종 할인쿠폰팩을 발행한다. ▲ SSG닷컴 = 오는 12일까지...
[포토] 레모나,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중국 이너뷰티 부문 수상 2024-09-04 02:32:16
3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중국 이너뷰티 부문을 수상한 경남제약(브랜드명 레모나) 송학수 팀장(오른쪽)이 강형빈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 부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행사다. 변성...
패션플랫폼, K-뷰티붐에 화장품 강화…"거래액 증가세" 2024-09-01 07:31:00
4월 뷰티 전문관 운영을 시작했다. 이들 플랫폼의 화장품 판매 성장세는 가파르다. 에이블리 뷰티관은 거래액이 서비스를 시작한 지 6개월 만에 30배 증가하고서 1년간 66배 성장해 새 성장동력으로 자리매김했다. 전체 주문 고객 중 화장품을 주문하는 고객 비중은 3년 만에 5배로 높아졌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무신사에...
'국민 시어머니' 심혜진 "남편 윤상·아들 앤톤, 화보 보고 예쁘다고" 2024-08-22 17:21:31
아들 앤톤이 전속모델로 있는 유이크의 이너뷰티 브랜드 ‘유 잇 유이크’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8월호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각종 포털과 커뮤니티를 뒤흔들 만큼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심혜진. 활동 복귀와 동시에 대중의 열렬한 반응을 얻은 그는 “과분하고 큰 관심을 주셔서 많이 놀랐다. 제 화보와...
CU "비타민 등 건강기능 상품 매출 2배 이상 증가" 2024-08-15 08:52:02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CU는 뉴트리원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과 손잡고 지난 14일 '푸룬 클렌즈샷'도 출시했다. BGF리테일 가공식품팀 박형규 MD(상품 기획자)는 "스낵과 음료, 아이스크림을 구매할 때도 건강을 고려하는 고객 수요가 드럭스토어에서 판매하던 건강기능 상품까지 확대되며 관련 상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