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찰스 3세도 다녀간 '인생네컷'…현대차 스타트업 3곳 분사 [Geeks' Briefing] 2023-11-21 15:34:48
브랜드인 이츠웰, 아이누리, 헬씨누리 상품들뿐 아니라 CJ제일제당의 대표 브랜드 비비고, 햇반, ‘매직랩’으로 유명한 글래드,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라라르떼’ 과일 세트 등의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도매꾹·도매매·케이굿즈, 서울국제소싱페어 참가 기업 간 거래(B2B) 온라인 유통 플랫폼...
"만원 주고 점심 먹느니…" 외식비 상승에 수요 폭발한 곳 2023-11-13 22:00:01
급식 식자재 사업은 '아이누리'(어린이), '헬씨누리'(시니어) 등 생애주기별 솔루션을 적용한 차별화 상품에 힘입어 같은 회사 외식 식자재 사업(매출 증가율 5.3%)의 3배 가까운 성장세를 나타냈다. 이에 힘입어 전사 매출은 7.6% 늘어난 8090억원을 보였으나 영업이익은 인프라 투자 등으로 감소세를...
쿠팡이츠, 전기이륜차 구매·렌탈 배달기사에 할인 혜택 2023-11-09 10:20:08
이륜차 전문회사 블루샤크코리아, 무빙, 이누리와 제휴를 맺고 이번 서비스를 도입했다. 쿠팡이츠에 등록된 모든 배달파트너는 별도의 조건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이츠는 이번 제휴 혜택이 전기 이륜차 이용 확대로 이어져 환경친화적 배달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쿠팡이츠는 지난해 ...
CJ프레시웨이, 3분기 영업익 14%↓..."인프라 투자 영향" 2023-11-08 15:34:26
아이누리(키즈), 헬씨누리(시니어) 등 생애주기별 전문솔루션을 기반으로 차별화 상품을 확대해 매출액 2,167억원을 기록하며 전년동기대비 15.6% 성장했다. 푸드서비스 사업 매출은 1,975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21.1% 증가했다. 자동화와 운영 효율화 중심의 사업전략을 바탕으로 신규수주를 늘리며 성장을 견인했다....
CJ프레시웨이, 3분기 영업이익 14% 감소…"인프라 투자 영향" 2023-11-08 15:07:17
아이누리(키즈), 헬씨누리(시니어) 등 생애주기별 차별화 상품을 확대해 매출 2천167억원을 기록하며 15.6% 성장했다. 푸드서비스 사업 매출은 1천975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1.1% 증가했다. 자동화와 운영 효율화 중심의 사업전략을 바탕으로 신규 수주를 늘렸다. CJ프레시웨이는 지속적인 차입금 상환 등을 통해...
CJ프레시웨이, 2분기 영업익 321억원…전년比 7.4%↓ 2023-08-09 16:42:40
이누리(키즈 식자재), 튼튼스쿨(학교급식) 등 PB 매출은 상반기 기준 16% 증가했다. 단체급식 사업은 역대 분기 최대 매출을 경신했다. 2분기 매출 1,841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24.8% 성장했다. 회사 측은 안정적인 식수 확보가 가능한 산업체, 오피스 점포를 집중 수주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해당 경로 매출은...
CJ프레시웨이, 1분기 영업이익 127억원… 작년 동기보다 19.3%↑ 2023-05-10 16:15:08
프랜차이즈 등을 고객사로 유치했으며, 세대별 맞춤형 브랜드인 아이누리(영유아), 튼튼스쿨(청소년), 헬씨누리(중장년층) 등의 매출이 성장한 데 따른 것이다. 단체급식사업의 1분기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39.0% 증가한 1천560억원이다. 제조사업 1분기 매출은 164억원으로 작년 동기보다 6.7% 감소했다. sun@yna.co.kr...
CJ프레시웨이 외식경기 둔화 악재 뚫고 예상 웃도는 실적 2023-02-10 16:58:44
아이누리(영유아), 튼튼스쿨(어린이·청소년), 헬씨누리(장노년층)의 시장 점유율이 확대됐으며 신규 고객이 증가한 영향에 따른 것이다. 단체급식 사업은 공장이나 회사 내 구내식당, 골프장, 휴게소 등의 실적이 개선되면서 5838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테이크아웃 전문 브랜드 ‘스낵픽’ 입점도 추가 매출을 이끌었다....
CJ프레시웨이, 지난해 영업익 978억원…75.8% 증가 2023-02-10 16:13:34
달성했다. 생애주기별 맞춤 상품 브랜드인 아이누리(영유아), 튼튼스쿨(어린이·청소년), 헬씨누리(장노년층)의 시장 점유율이 확대됐고 신규 고객이 증가한 영향에 따른 것이다. 단체급식 사업에서는 산업체, 골프장 등의 실적이 모두 개선되며 5천838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또 제조사업에서는 매출 708억원을 기록했다....
피아니스트 이누리 "'K클래식' 인기, 유럽에서 피부로 직접 느꼈죠" 2022-10-30 18:09:20
연주자는 재영동포 피아니스트 이누리(27)로 국내에서 처음 연주한다. 지난 9월 서울 세빛섬과 정동1928 아트센터 등에서 공연했고 다음달 2~4일 서울 정동1928 아트센터에서 공연이 예정돼 있다. 이누리는 30일 한국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쇼팽 곡 중 대중에게 친숙한 발라드 1번, 녹턴, 폴로네이즈, 마주르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