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링컨은 동성애자" 주장 다큐멘터리 영화 美 개봉 논란 2024-09-06 09:14:59
에이브러햄 링컨(1809∼1865년)이 동성애자였다는 일각의 주장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가 미국에서 개봉돼 다시 논란을 일으키고 있다. 5일(현지시간) 미국의 영화정보 사이트 IMDB 등에 따르면 일부 역사학자들의 이야기를 토대로 링컨과 주변 남성들과의 로맨틱한 관계를 그린 다큐멘터리 영화 '남자들의 연인:...
홀리카 홀리카, 마이 페이브 피스 아이섀도우 제품군 판매량 200만 개 돌파 2024-08-26 15:57:21
페이브 피스 제품군은 특유의 사르르 녹아드는 질감과 피부의 착 달라붙는 밀착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아이섀도우는 올리브영 싱글섀도우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이며, 유명 뷰티 유튜버들의 리뷰가 소문을 타면서 얼루어 에디터픽, 글로우픽, 코리아 유튜버스피 등 각종 뷰티 앱에서도 어워드를...
아모레 헤라, 태국 진출…방콕 칫롬백화점에 첫 매장 2024-08-20 17:52:03
팝업스토어를 연다. 현지 멀티브랜드숍인 이브&보이, 세포라 등 주요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헤라는 지난달 태국 대표 온라인 쇼핑몰인 라자다에 입점했다. 하반기에는 쇼피와 틱톡숍에도 들어간다. 헤라는 지난해 9월 일본 진출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헤라를 글로...
아모레퍼시픽 헤라, 태국 진출…센트럴 칫롬에 첫 매장 2024-08-20 09:16:05
숍인 이브앤보이를 비롯해 세포라의 주요 매장에도 입점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지난달 태국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라자다에 론칭했고, 올해 하반기 쇼피와 틱톡 숍을 통해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태국 시장에서 헤라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쿠션과 파운데이션, 립 틴트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헤라 관계자는...
아모레퍼시픽 헤라, 일본 이어 태국 시장 공식 진출 2024-08-20 09:03:30
멀티 브랜드 숍인 '이브앤보이(EVEANDBOY)'를 비롯해 '세포라(SEPHORA)'의 주요 매장 입점도 계획 중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적극적으로 채널 확장을 추진하고 있다. 지난 7월 태국 대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인 '라자다(Lazada)'에 론칭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추격자 릴리의 반란…세기의 '비만약 전쟁'서 판정승 2024-08-09 17:54:21
있다. 블루엠텍 등도 온라인 유통에 뛰어들었다. 일라이릴리의 GLP-1 계열 비만약 국내 출시 예상 시점은 내년 5월께로 알려졌다. 허가 후 출시까지 1년가량 소요된 것을 고려하면 예상보다 이르다고 업계에선 평가했다 마운자로가 당뇨약으로 국내 허가를 받은 것은 지난해 6월, 비만약 허가는 지난 1일이다. 이지현 기자...
넥슨, 글로벌 사업 ‘날았다’…2분기 최대 매출·영업이익 2024-08-08 16:14:37
온라인’과 ‘FC 모바일’ 등 ‘FC’ IP도 실적을 뒷받침했다. 이정헌 넥슨 일본법인 대표는 “글로벌 성과가 두드러진 게 매우 고무적”이라며 “기존 IP 프랜차이즈 확장과 신규 IP 발굴이라는 투 트랙 성장 전략을 강화하며 글로벌 시장을 더 적극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던전앤파이터, 메이플스토리처럼 ‘잘...
펄어비스, 2분기 영업손실 58억원…"전년 대비 적자폭 감소" 2024-08-08 07:55:00
베이냑'에서 이벤트를 진행해 온라인의 즐거움을 오프라인으로 확대하고 북미 유럽 이용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게임 콘텐츠도 꾸준히 개편하며 길드 전쟁 콘텐츠 ‘거점전’과 확정 강화 시스템, 쾌적한 플레이 환경까지 구축했다. 7월 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 2024'에 현지 퍼블리셔인 텐센트와...
비싸도 사먹는다더니…'10만원대 호텔빙수' 뜻밖의 반응 2024-08-01 22:00:01
서울신라호텔 '더라이브러리'엔 요즘 평일 대기 고객은 거의 없다. 도리어 객장이 다 차지 못해 한적할 때가 많다는 게 방문자들의 전언이다. 한두시간씩 기다려야 자리가 나던 예년 상황과는 대조적이다. 몇 시간씩 기다리곤 하던 주말 웨이팅도 한 시간 내외로 줄었다. 실제로 업계에선 올해 망고빙수의 인기가...
비파이브크루,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여행&라이프스타일 매거진 'Re:move' 창간호 발간 2024-07-23 12:51:22
이브크루 편집장은 “액티브 시니어는 현재 국내외 여행 시장에 주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여행 콘텐츠는 여행자, 테마, 장소에 따라 같은 지역이라도 다르게 받아들여진다. 리무브는 프라이빗하면서도 깊이 있는 여행을 선호하는 액티브 시니어의 니즈에 맞춘 전문적인 여행 매거진이다. 추후 액티브 시니어들을 위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