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도차이나 상륙한 참이슬···하이트진로, 소주 세계화 박차 2018-01-16 15:00:48
열고, 베트남 진로포차 2호와 캄보디아 안테나샵을 추가로 운영하는 등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하이트진로는 소주의 세계화를 위해 지난해 베트남 하노이에 진로포차 1호점과 캄보디아 프놈펜에 안테나샵을 열었습니다. 이런 노력에 힘입어 캄보디아에서는 현지인 판매가 교민 판매에 비해 6배에 이르는 등...
하이트진로, 베트남 호찌민에 지사설립…"소주시장 구축" 2018-01-16 11:17:45
포차 1호점, 캄보디아 프놈펜에는 안테나샵을 만들었다. 캄보디아에서는 현지인 대상 소주 판매가 교민 판매의 6배에 이르는 등 현지인 위주 시장으로 전환됐으며 베트남 판매도 매년 50%씩 늘고 있다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하이트진로의 동남아 소주판매 실적은 2015년 490만 달러, 2016년 600만 달러, 지난해 880만...
이슬톡톡, 워터파크에서 즐기는 체험 이벤트 진행 2016-07-11 17:36:16
밝혔다. 한편, 이슬톡톡은 알코올 3도의 복숭아 맛 탄산주로 도수가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특히 술자리에서 취하기보다 가볍게 즐기고자 하는 젊은 여성들로부터 입소문을 타며 출시 두 달 만에 천 만병 판매를 돌파하는 등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는 캔 제품을 이자카야, 포차 등...
하이트진로, 이슬톡톡 출시 2016-03-29 08:40:21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주류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탄산주 시장으로의 본격 진출을 계기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슬톡톡은 서울, 수도권부터 출시될 예정이다. 편의점 및 대형마트에서는 캔 제품을, 이자카야, 포차 등...
하이트진로도 '저도수 경쟁' 뛰어들었다, 16.9도 참이슬 출시 2015-09-10 12:17:14
참이슬16.9는 부산에서 가장 대중적이면서 최적의 목넘김이 가능한 알코올 도수인 16.9%를 채택했다. 특허 공법인 천연 대나무 활성숯 정제공법을 적용하여 깔끔한 목넘김과 부담없는 향, 숙취가 없는 깨끗한 맛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는 부산 소비자에게 한발 더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이어나갈...
[새콤달콤 과일 맛의 공습] 달콤할수록 독해지네…과일맛 소주 전쟁 2015-08-11 07:00:21
상무는 “참이슬 애플 출시 경험과 참이슬 팝업스토어인 이슬포차에서 검증된 자몽 칵테일 소주의 인기를 바탕으로 젊은 여성층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제품을 내놓은 것이 자몽에이슬의 인기 비결”이라고 덧붙였다.칵테일 소주 전쟁은 연내 계속될 것이라는 관측이다. 연간 2조원 규모의 소주시장에서 칵테일...
아이유, `이슬포차` 자필 초대장 인증샷 `금요일 홍대에서 만나요~` 2015-04-10 09:13:31
공개했다. 이 초대장은 10일 참이슬의 이슬포차 시즌2 오픈을 맞아 아이유가 진행하는 이벤트에 팬들을 초대하는 내용으로, 아이유의 팬들에 대한 특별한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아이유는 10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을 테마로 참이슬의 대세감과 이슬의 깨끗함을 즐기는 복합 문화 공간인...
아이유, 자필 이슬포차 초대장 인증샷 공개 2015-04-09 09:04:31
화제다. 이는 다름아닌 오는 10일 참이슬의 이슬포차 시즌2 오픈을 맞아 아이유가 진행하는 이벤트에 팬들을 초대하는 내용으로 아이유의 팬들에 대한 특별한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아이유는 오는 10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대한민국이 즐기는 깨끗함을 테마로 참이슬의 대세감과 이슬의 깨끗함을 즐기는 복합 문화 공간...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08-26 18:14:22
이슬포차’를 깜짝 방문, 현장의 일반인들과 불금의 오버앤오버 나잇을 보내는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트루 라이브 쇼’의 공식 리포터로 활약 중인 김슬옹은 이원 현장 중계로 진행되는 이날 방송에서 이번 주의 테마 ‘2014 밤 문화 트렌드’에 맞게 밤 문화를 위한 젊음의 메카 홍대에 위치한 ‘이슬포차’에서 불타는...
하이트진로 "참이슬로 소주 시장점유율 50% 달성 목표" 2014-08-03 11:59:00
'이진칸'을 임대해 소주 팝업스토어인 이슬포차를 이달 말까지 운영한다. 이슬포차에서는 참이슬과 하이트 외에도 차조기 모히또, 폴라포, 자유로이슬, 쟈스민 듀 등 총 14종에 이르는 참이슬칵테일을 판매하고 있다.최근 출시한 프리미엄급 에일맥주 '퀸즈에일'에 대해서는 현재 마케팅 전략을 유지하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