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첼라'도 접수한 에이티즈, '골든 아워'는 이미 시작됐다 [종합] 2024-05-30 18:18:48
했고, 종호는 "설레고 긴장된다. 이번 활동도 에이티니(공식 팬덤명)분들과 좋은 추억 남길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보 '골든 아워 : 파트1'은 에이티즈가 가장 눈부시게 빛나는 순간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워크(WORK)'를 비롯해 앨범과 동명의 '골든 아워', '블라인드(Blind)',...
안산 생활형숙박시설 수분양자 200명 "사기분양, 계약취소하라" 2024-05-30 11:35:20
갈등이 커지는 모양새다. 30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경기도 안산시 시화 MTV에 지어진 '힐스테이트 시화호 라군 인테라스' 생활형숙박시설 수분양자 200명은 이날 서울중앙지방법원에 하나자산신탁, 엠티브이반달섬씨원개발피에프브이, 현대건설 주식회사, 분양대행사 주식회사 미래인을 상대로 사기 분양계약의...
시부야로 간 K스타트업…"일본 기업과 손잡고 신산업 발굴" 2024-05-17 08:32:20
이엠티, 펫테크 그라스메디, LLM 기업 최적화 사이오닉에이아이 등이 참여했다. ○스시테크, 전 세계 47개 도시 참여일본의 관광 대기업 HIS와 신용카드 업체 오리코, 헬스케어 유글레나 등은 디데이에 이어 진행된 글로벌 커뮤니티 프로그램 ‘모크토크’에 참여해 국내 스타트업과 협업 방안을 논의했다. HIS 관계자는...
"애플도 AI 뛰어든다"…비에이치 12%대 급등 2024-05-03 09:44:51
대비 2280원(12.93%) 오른 1만9920원에 거래되고 있다. 이 회사는 디스플레이용 경연성회로기판(RFPCB)를 만들어 애플에 납품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애플 테마의 대장주로 꼽히는 LG이노텍과 디스플레이 패널 공급업체인 LG디스플레이는 각각 5.15%와 1.93% 상승 중이다. 이외에도 에플 테마주로 꼽히는 덕우전자(2.59%),...
[표] 코스닥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24일) 2024-04-24 15:45:20
│제이엠티 │214,428.2 │383,189.0 │ │이 ││ │ │ │ │ ├────┼──────┼─────┼─────┼─────┼─────┤ │흥구석유│382,089.8 │244,746.0 │에스티팜 │200,553.0 │22,857.0 │ ├────┼──────┼─────┼─────┼─────┼─────┤...
'에스에이엠티'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7일 연속 순매수(85.0만주) 2024-04-23 09:16:20
개인들은 120.7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8.3%, 76.2%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7일 연속 85.0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그래프]에스에이엠티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에스에이엠티'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도 2024-04-18 15:33:16
개인이 각각 17.7%, 76.6%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4일 연속 45.0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도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에스에이엠티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에스에이엠티'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4-04-17 13:14:15
개인이 각각 17.0%, 77.0%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19.9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외국인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에스에이엠티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롯데온, 비브이엠티와 제휴…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 2024-04-04 19:06:24
밝혔다. 쿼터노트는 롯데온이 화장품 업체 비브이엠티와 공동으로 기획한 브랜드다. 쿼터노트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했다. 셰이딩과 하이라이터 등 신제품 3종은 색조 화장품으로는 기존에 한 번도 출시되지 않은 착색 메이크업 제품이다.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되고, 24시간 지속되는 방수 기능으로 셰이...
롯데온, 단독 뷰티 브랜드 '쿼터노트' 출시…2030 겨냥 2024-04-04 15:44:50
이엠티와 공동으로 기획 및 개발한 브랜드다. 쿼터노트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했다. 쉐이딩과 하이라이터 등 신제품 3종은 색조 화장품 제품으로는 기존에 한 번도 출시되지 않은 착색 메이크업 제품이다. 기존 상품들과 달리 한 번의 사용만으로 색상이 피부에 착색된다. 24시간 지속되는 방수 기능으로 쉐이딩 효과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