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중국서 "딥시크로 로또 당첨" 루머 확산…사업자 "불가능" 진화 2025-02-13 11:33:43
한때 '딥시크로 복권에 당첨됐다'가 웨이보 인기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GPT AI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처음으로 복권에 당첨됐다"는 글도 온라인에 등장했다. 이에 로또 사업자 측은 위챗(微信·중국판 카카오톡) 공식 계정에 "AI가 아무리 강력하더라도 당첨 번호는 예측할 수 없다"고 해명했다. 사업자 ...
"1300년간 한숨도 안 자고 즐긴 셈"…청년들 '놀라운 결과' 2025-02-10 19:34:12
땐 최근 관련 검색어를 표시한다. 검색 결과에서 전체 콘텐츠를 볼 수 있는 탭과 기간 설정, 트렌드 키워드 노출 등의 기능도 추가했다. '클립 통합' 블로그 숏폼 활성화…"1300년 즐긴 셈"네이버 블로그 숏폼 서비스 '모먼트'도 지난해 '클립'으로 통합됐다. 블로그 앱에서도 숏폼 콘텐츠인...
"1분 만에 홀딱 빠질 줄은"…게임만 하던 30대 직장인도 '깜짝'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5-02-08 12:28:10
등 해외에서 인기를 끌었던 숏폼 드라마를 수입해 선보이고 있다. 네이버는 지난해 개편을 통해 숏폼형 검색 서비스 '숏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검색 상단 탭에 배치해 검색어에 따라 주제별로 인기 있는 콘텐츠의 주요 내용을 자동 추출해 제공한다. 또한 숏폼 제작에 필요한 AI 자동 편집과 버추얼...
전세계 딥시크 차단에도, 본국서 열풍 지속…채용공고 보니 2025-02-06 16:06:07
등을 구한다는 딥시크의 채용공고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는가 하면 딥시크 활용법을 비롯한 관련 정보가 중국 온라인을 도배 중이다. 6일 시나파이낸스 등 중국 매체에 따르면 딥시크의 일일 활성 사용자 수는 2000만명을 돌파했다. 이는 기존 인공지능 챗봇 분야의 선발주자인 챗GPT의 일일 활성 사용자(약...
'각국서 제한' 中딥시크, 본국서 열풍 지속…채용공고도 화제 2025-02-06 15:18:43
뽑는 딥시크의 채용 공고가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가 하면, 각종 딥시크 활용법을 비롯한 관련 소식이 중국 온라인을 도배하고 있다. 6일 시나파이낸스 등 중국 매체에 따르면 딥시크의 일일 활성 사용자 수는 2천만명을 넘어섰다. 이는 기존 AI 챗봇 모델 강자인 챗GPT의 일일 활성 사용자(약 5천만명)의 절반에...
JYP 캐스팅부터 인스타 팔로우 논란까지…추영우의 진심 [인터뷰+] 2025-02-05 08:00:01
실시간 인기 검색어 6위 정도 올라갔는데, 신기했다. ▶ 이번에 OST도 직접 불렀다. = 노래를 듣는 걸 좋아하지, 부르는 것에 자신 있진 않다. 그런데 '얘 노래 잘한대요'라는 소문을 지연 누나가 냈다. 제 노래 들어보지 않으셨는데.(웃음) 그래서 감독님이 음악감독님과 얘기해서 녹음 스케줄을 알려주시고, 급히...
中관영매체 "관세 부과·美기업 제재 등은 대미 반격 조치" 2025-02-04 16:30:23
정부의 텅스텐과 텔루륨, 비스무트, 몰리브덴, 인듐 등의 수출통제 조치 및 구글에 대한 반독점 혐의 조사 개시도 함께 발표됐다. 중국 최대 검색 포털 바이두에서는 이날 '반격! 중국의 미국에 대한 추가 관세 발표'가 인기 검색어 1위에 올랐다. anfour@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따라했더니 3일 만에 3kg 빠졌어요"…MZ '급찐살' 빼는 법 [건강!톡] 2025-02-01 07:04:35
후기', '총정리', '장단점' 등의 연관 검색어가 함께 표시되며 진행 중인 다이어트 영상을 짧은 영상(쇼츠) 또는 긴 영상으로 담은 게시물이 수십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4주 루틴' 어떻게 진행되는지 보니 스위치온 다이어트는 1주 차 '장내 환경 개선'부터 4주...
구구스 "중고명품 1위 샤넬 작년 거래액 10% 감소" 2025-01-23 11:33:21
살펴보면 가방, 시계, 주얼리, 의류, 신발 순으로 인기가 높았다. 가방 비중은 2023년 48%에서 작년 46%로 낮아졌지만 주얼리와 의류 비중은 2%포인트 이상씩 높아졌다. 연간 검색어 최상위권은 샤넬 트위드 재킷과 카디건, 에르메스 스카프 등의 제품이 차지했다고 구구스는 전했다. 구구스 관계자는 "중고명품 시장이...
다이소 작정했구나…'일본제 상품' 몽땅 모았다는데 [이슈+] 2025-01-15 19:30:01
기획한 배경과 관련, 다이소 관계자는 "자사 앱 내 인기 검색어로 '일본제'가 순위권에 자주 오르는 것을 보고 기획했다"고 밝혔다. 소비자 수요에 맞춰 대응했다는 설명이다. 이어 "오프라인 매장의 일본 수입상품 코너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조성해뒀다"고 전했다. 앞서 다이소는 2019년 노재팬의 영향으로 곤욕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