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신임' 위기 캐나다 트뤼도 "후임자 정해지면 총리직 사임"(종합) 2025-01-07 02:27:03
집권 유지한 '장수 총리'…고물가·이민자 문제로 인기 하락 트럼프 '25% 관세폭탄' 대응두고 동맹세력 잇따라 등돌리며 '사면초가' (뉴욕=연합뉴스) 이지헌 특파원 = 야권 연합의 내각 불신임으로 총리직을 위협받아 온 쥐스탱 트뤼도(53) 캐나다 총리가 6일(현지시간) 총리직에서 물러나겠다는...
"트럼프팀, 대선공약인 보편관세 핵심 수입품목에만 적용 검토" 2025-01-06 21:28:08
전자제품 등의 가격에 즉각 영향을 미쳐 정치적으로 인기 없는 정책이 될 수 있다는 인식이 반영된 것이라고 짚었다. 그러면서 다만 품목을 제한하더라도 여전히 모든 국가를 대상으로 보편관세 부과를 고려하고 있다는 것은 해외 국가들이 제3국을 통해 관세를 피해 미국에 수출하는 것을 막겠다는 트럼프 팀의 의지를...
"아재옷 아니었어?"…2030, 미친듯 쓸어담자 없어서 못산다 2025-01-06 18:10:15
방문객의 80% 이상이 2030 세대였으며 일부 인기 제품은 ‘오픈런’을 빚기도 했다. 경기 성남 분당과 고양 일산에 낸 몽벨 플래그십 매장도 월 매출 1억원 이상의 실적을 냈다. 고객들이 쇼핑뿐 아니라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는데 특히 ‘감사제’,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8억원대 매출...
조말론 향수 로켓배송…쿠팡, 명품 뷰티 확장 2025-01-06 18:05:24
향수, 핸드크림, 차량용 디퓨저 등이 인기 제품으로 꼽힌다. 쿠팡은 지난해 10월 알럭스를 선보인 후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꾸준히 늘리고 있다. 지난달에만 랑콤, 발망, 데코르테, 로라 메르시에 등을 입점시켰다. 알럭스 관계자는 “30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연내 50~70개로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쿠팡은 새...
HBM 신제품 공개…20만닉스 '도전' [박해린의 마켓톡톡] 2025-01-06 17:36:51
신제품으로 난방 시장까지 출사표를 던지자, 증권가에선 실적 개선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습니다. 북미 제품의 경우 대당 판매가가 내수용보다 3배 정도 비싸고, 이익률도 높아 실적이 크게 개선될 것이란 분석입니다. 미국 수출을 본격화하면 '트럼프 리스크'에 대해 우려해야 하는 것 아니냐고요. 전문가들은...
"형님 먼저, 아우 먼저"…농심라면 50년 만에 재출시 2025-01-06 17:28:58
농심으로 바꾸는 계기가 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다. 소비자에게는 ‘형님 먼저, 아우 먼저’라는 광고로 잘 알려져 있다. 재출시되는 농심라면은 1975년 출시 당시 레시피를 기반으로 맛과 품질이 현재 소비자 입맛에 맞게 개선됐다. 농심은 핵심 재료인 소고기와 쌀을 국내산으로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국산 쌀을 첨가해...
"가벼운데 짱짱하네" 입소문 타더니…히트 친 침대 정체 '반전' 2025-01-06 17:22:08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2013년 종이 가구 전문기업 페이퍼팝을 창업한 박대희 대표는 6일 “종이침대를 2019년 처음 내놨는데 도쿄올림픽 이후 수요가 늘었다”고 말했다. 페이퍼팝이 제조하는 제품군은 360여 가지다. 최고 히트상품은 단연 종이침대로 누적 3000개 넘게 팔렸다. 페이퍼팝은 국내 골판지...
아임웹, ‘START YOUR BRAND NOW’ 캠페인 전개 2025-01-06 17:09:26
EBS 인기 캐릭터 ‘똘비’가 등장해 대규모 팔로워 없이도 고객과 만날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이 가능함을 ▲'디자인 편'에서는 제품은 있지만 디자인 실력에 자신 없는 사업자도 전문 템플릿으로 감각적인 브랜드 구축이 가능함을 보여준다. 아임웹은 브랜드의 시작과 성장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전국 럭셔리 특산품 모아모아… '설 선물세트' 2025-01-06 16:35:17
셀렉션’을 출시했다. 제품은 프리미엄 미트·고메(Gourmet·셰프스 테이블 앳 홈·스위트 홈·셀렉션 등 5가지 카테고리로 총 51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푸드테크 기업 설로인과 협업한 '워커힐X설로인 한우 셀렉션 세트 △1++ 등급에서도 최고의 마블링 스코어(BMS)인 No.9 설화한우를 엄선해 숙성한 '육류...
BBQ, 이마트에 시그니처 소스 3종 출시 2025-01-06 16:23:45
제너시스BBQ 그룹은 이마트와 협업해 인기 양념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론칭한 'BBQ의 시그니처 소스' 3종(양념치킨, 자메이카 소떡만나, 마라핫)은 각 용량이 320g으로 상온보관 가능하다. 또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할인 판매한다. BBQ 관계자는 "올 상반기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