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앱스토어 여름 게임 캠페인 '게임 속으로 꿈의 세계로' 2024-06-24 08:51:50
팀의 음악 제작 스토리 등을 소개한다. 또, 올여름 인기를 얻고 있는 최신 게임을 소개하고, 한국의 인디 개발사와 대표작을 알리는 '인디 스포트라이트' 시리즈도 선보인다. 나날이 스튜디오, 하이디어, 슈퍼플래닛, 버프 스튜디오, 슈퍼캣, 게임듀오 등 총 6개의 인디 게임 개발사가 집중 조명될 예정이다. 한편,...
'산나비' 성공 이을까…네오위즈, 인디게임 '안녕서울' 퍼블리싱 2024-05-20 09:10:10
인디게임 흥행작을 발굴해온 네오위즈는 뛰어난 게임성과 독창적인 스토리를 갖춘 '안녕서울: 이태원편'의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했다. 지노게임즈 김진호 대표는 "얼리액세스(앞서 해보기) 출시까지 개발에 전념해 이용자분들께 색다른 재미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ujuk@yna.co.kr (끝)...
"네오위즈 5억 몰빵, 7000만원 날렸네요"…직장인 '피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5-04 07:00:03
“내년엔 스토리 기반 게임과 PC·콘솔 게임 확대에 집중할 것이다”며 “라운드8(ROUND8) 스튜디오를 포함한 개발 조직에서 새로운 IP 확보를 위해 다수의 신규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다”고 강조했다. 이어 “자회사 파우게임즈가 모바일 신작 ‘킹덤:전쟁의 불씨’ 차기작도 준비 중이라서 적절한 시점에 트레일러 영상...
팀민트, MIX 제3회 마케팅 인사이트 세미나 ‘굳이 세미나’ 성료 2024-04-30 17:52:41
전략을 설명했다. 끝으로 차 리드는 마케팅에서 ‘스토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AI 시대에 능력 있는 마케터로 성장하기 위해선 스토리텔링 능력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세션이 종료된 후에는 참석자 간 네트워킹 시간이 주어졌다. 참석자들은 준비된 핑거푸드와 하이볼 등을 즐기며 세미나...
CJ가 지원한 단편영화 '메아리' 칸영화제 초청 2024-04-24 17:31:16
한국 최대 독립영화 제작/배급사 (주)인디스토리가 맡았다. 임유리 감독은 “자신이 아는 세상을 깨고 담대하게 나아가는 사람의 이야기를 항상 나누고 싶었는데, 초청 소식을 듣고 그 마음이 프랑스까지 닿은 것 같아 기뻤다"라며 "첫 연출작이라 걱정이 많았지만, 개발부터 촬영, 후반작업까지 지원하며...
'돌아온 패션왕' 조만호와 나이키, 그리고 초심[설리의 트렌드 인사이트] 2024-04-17 12:03:37
스토리는 조 대표와 중고거래를 했던 당사자가 2020년 인증글을 남겨 다시 화제가 됐다. 그때 내다팔았던 스니커즈는 나이키의 한정판 제품 ‘인디포스’. 2022년 나이키가 25년만에 복각 형태로 인디포스를 재발매했을 때 무신사가 창업자와의 중고거래 당사자에게 고마움의 인사로 인디포스를 선물하기도 했다. ‘패션에...
화해쇼핑 출범 6주년, 누적 거래액 1600억원 돌파…ONLY화해로 400억원 달성 2024-04-12 18:23:10
말했다. 한편 화해는 화해쇼핑 6주년을 기념해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Digging Your Brand’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프리메이 △수이스킨 △메디필 △리브엠 △포레스트의 브랜드 스토리를 확인한 후 응원하고 싶은 브랜드의 상품을 찜하고 구매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커버스토리] '호모 프롬프트' 시대…질문이 힘이다 2024-03-25 10:01:01
스토리가 나옵니다. 이 팀은 2000년 시드니 올림픽을 준비하며 단 하나의 질문에 집중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속도가 빨라질까’ ‘도넛을 먹으면?’이라고 묻고, 답이 만약 ‘아니오’라고 나오면 실행하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집중한 결과, 영국 조정 팀은 시드니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따내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당대...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여성 선호 게임을 제작하는 스타트업 ‘오지’ 2024-03-13 10:16:48
리듬 게임을 배치하고, 그 둘을 매력적인 스토리와 귀여운 캐릭터로 묶었다. 섬꾸미기와 리듬게임 모두 여성 유저에게 선호도가 높은 장르다. 기존 장르의 본질을 잃지 않는 동시에 다른 장르들의 장점을 조합해 유저들에게 익숙함과 신선한 감각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여성 선호 게임을 제작할 수...
중국 대문 열렸는데…韓게임 흥행이 없다 2024-02-02 15:53:22
관계자는 "게임의 스토리를 창작하는 데에는 오랜 시간이 걸릴지 모르지만, 기존 게임의 코드와 아트 등을 활용해 유사한 게임을 빠르게 제작하는 것은 손쉽다"며 "중국 게임사들이 빠르면 하루만에 게임을 카피하는 것도 가능할 정도"라고 전했다. ▲ 세계는 '팔월드' 신드롬…한국, 배그 이후가 없다 PC/콘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