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내 몸에 맞춘 듯'…'시팅테크' 의자에 꽂힌 2030 2022-08-11 16:48:59
소비자가 많았다. 시디즈는 생활가구전문 브랜드 일룸, 사무용 가구 브랜드 퍼시스를 자회사로 둔 퍼시스그룹이 2010년 설립한 의자 전문 브랜드다. 책상, 식탁의 부속품 정도로 여겨지던 의자의 품질을 끌어올려 의자가 하나의 가구 카테고리로 자리잡는 데 앞장섰다는 평가다. 작년 매출은 2519억원을 거뒀다. 최근 의자...
"걔는 주워온 애인데…" 막장드라마 수준의 4000년 전 편지 [성수영의 그때 그 사람들] 2022-07-25 11:32:57
게다가 이들은 30만년에 이르는 인류의 '까막눈 생활'에 종지부를 찍은 사람들입니다. 인류 최초의 문자인 쐐기문자를 발명했거든요. 문자의 발명은 도시를 만든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양희정 국립중앙박물관 학예연구사는 “메소포타미아 문명에는 수많은 '최초'가 있지만, '최초'라는 단어를 딱...
일룸, 자녀용 '제롬 모션데스크' 세계 3대 디자인상 석권 2022-05-09 13:52:30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은 ‘제롬 모션데스크’로 독일 ‘iF디자인 어워드 2022’ 제품 부문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했다고 9일 밝혔다. 2020년 출시된 일룸의 ‘제롬 모션데스크’는 아이를 위한 기능성 책상으로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받아 독일 ‘2021 레드닷 어워드’...
핀테크 스타트업 동네, 250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 2022-03-24 17:54:21
하나-마그나(Hana-Magna), 하나금융투자, 하나은행, 유진저축은행, 메타프롭(MetaProp), 일룸(iloom), 한 리버 파트너스(Han River Partners), 플라이브릿지(Flybridge), 메이플VC(MapleVC) 등을 포함한 국내외 유수의 벤처캐피탈(VC)과 금융기관은 물론, 미구엘 맥켈비(Miguel McKelvey) 위워크(WeWork) 공동창립자가...
LG전자, 19개 업체 통합 제휴 서비스 'LG오브제컬렉션클럽' 출시 2022-02-27 10:00:01
이사, 여행, 생활 등 4개 분야 19개 업체가 협업해 여러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소비자들은 LG 베스트샵이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LG 가전을 사면 제휴사로부터 제품 할인이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제휴사 제품을 산 소비자가 LG전자 베스트샵에서 가전을 구매하면 할인 혜택을 준다. 예컨대 LX하우시스[108670]는...
행복얼라이언스 주거환경개선 프로젝트, SK하이닉스 등 11개사 참여 2021-12-22 09:00:00
있었다. 또한 이브자리(이불 세트), 일룸(가구), 전자랜드(냉장고ㆍ세탁기ㆍ제습기), 티씨케어(도배ㆍ장판ㆍ인테리어 시공비), 티앤씨재단(대상자 발굴ㆍ협의), 그리고 한국소화화학품(도배ㆍ장판ㆍ인테리어 시공비)도 적극 참여했다.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조민영 본부장은 "주거환경은 발달 시기 아이들에게...
일룸, 국내 가구 첫 美디자인 어워드 1위 2021-09-27 17:12:43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기능성 책상 ‘제롬 모션데스크’로 미국 2021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가구·조명 부문 최고상인 금상을 받았다. 국내 업체가 가구·조명 부문 금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제롬 모션데스크는 성장기 아이의 체형에 맞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기능성 책상이다. 신체...
일룸, MZ세대 겨냥 '가구만큼은…' 캠페인 2021-08-05 17:13:00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를 위한 ‘#이것만큼은일룸으로’ 캠페인을 벌인다고 5일 밝혔다. 일룸은 2019년부터 매년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을 하고 있다. 소비자의 다양한 일룸 제품 경험담과 활용 노하우를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올해 캠페인 주제는 매일...
일룸, '이것만큼은 일룸으로' 캠페인 진행 2021-08-05 16:30:52
2019년부터 ‘나의 일룸생활’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일룸 제품 경험담을 소비자들에게 공유하고 있다. 올해는 소비자들의 성격 유형을 분석해 일상에 꼭 필요한 일룸 제품을 추천하는 ‘반려가구 찾기’ 테스트를 선보이는 등 맞춤 제안 서비스에 공을 들이고 있다. 올해 캠페인 주제인 ‘#이것만큼은일룸으로’도...
본사 에이스 부산으로 보냈다…롯데백화점 '동부산 진격 작전' 2021-07-05 13:41:07
35개다. 가구 브랜드가 27개로 가장 많다. 한샘, 일룸 등 국내 브랜드 외 덴마크 고가 브랜드 템퍼 등 해외 브랜드도 입점했다. 삼성·LG전자 등 가전 브랜드는 5개, 침구 등 홈데코·홈패션 브랜드는 3개다. 펫케어 업체 ‘코코스퀘어’, 스케이트 파크 ‘시루자 파크’ 등 레저시설도 3개 있다. 대부분 매장을 넓게 만들...